1000 팔로워 이벤트 정산 & 그림모음!

in #kr-gazua6 years ago


이벤트 정산

1000팔로워 이벤트 뜨겁게 달궈줘서 진짜 감사!!
읽으면서 너무너무 즐거웠음!! 고마워 정말!! 이 맛에 스팀잇 한다 아입니꺼
재미있는 일 좀 해볼까 싶어서 해본건데, 무려 26명이나 그려줬음!!!
이벤트 글 댓글이 무려 270개쯤 달림 (물론 그 중 절반은 나놈ㅋㅋ)
원래 예산은 10SBD 였는데, 빵 터지고 감동해서 예산 20SBD 로 늘림!ㅋㅋ


인기상 5명 - 2SBD

@anysia
@kiwifi
@jamieinthedark
@lanaboe
@sitha


아이디어 제공자 - 2SBD

이벤트 아이디어 제공해준 찡님께 감사!
그리고 @zzing 그리기 대회가 열리는걸로 알고 있음!
심사위원도 모집한다함ㅋㅋ
많은 참여 바람!!


나머지 참가자분들께 - 0.4SBD

나머지 참가자들에게 - 0.4SBD 씩 송금했음!ㅎㅎ
웃게해줘서 정말 고마웠다 흑흑
다들 자신없어하지마! 이렇게 잘 그리면서ㅋㅋㅋ
진짜 많이 웃었다ㅋㅋ 고마웠다! :-)
그림순서는 댓글순서로 정리해봄!





1.@anysia - 투표 1위!! 유연한 뚱보 ㅋㅋ 이모티콘 제작 해줘!!!






2.@kiwifi - 기뻐하는 모습ㅋㅋㅋ






3.@jamieinthedark - 치킨스토리가 있는 그림


디테일 찝어준 @asinayo 님 고맙ㅋㅋㅋ





4.@lanaboe - 코는 새끼손가락으로 파야 제맛..역시 배운분






5.@sitha - 경귄펭아ㅋㅋ 타이틀 찰짐..ㅋㅋㅋ






6.@snslek - 아재감성 평행이론ㅋㅋ 자연다큐 매니아 만나서 반가웠다!






7.@zzing - 싱크로율 최대치...ㅋㅋ 나랑 진짜 비슷!!






8.@epitt925 - 왼쪽그림 회사에서 내 얼굴ㅋㅋㅋ






9.@aaronhong - 이거 진짜 소름끼쳤음! 실사판으로 넘 닮아서ㅋㅋ






10.@fast.rabbit - 펭아일체! (다음 생은 펭귄들 많이 사는 동네의 이끼 정도로 태어나고 싶다.ㅋㅋ)






11.@brickmaster - 그림 감사!!! 레고 응모한다는게 깜빡했음!!ㅠㅋㅋ






12.@cowboybebop - 프사보고 그렸다고 함ㅋㅋ 고양이 눈매에 조커입술, 보조개 라고 하는데ㅋㅋ (개상인지 고양이 상인지 잘 모르겠음..ㅋㅋ 조커입술인지도 잘 모르겠지만ㅋㅋ 보조개는 없고 볼살은 많음!!)






13.@gilma - 최고 인기작ㅋㅋ 무서우면서 묘하게 끌렸던 그림ㅋㅋ 겨울에 칩거하는 나의 모습일지도..?






14.@noisysky - 2단 케이크 감사ㅋㅋ 할머니 되면 저런 모습일꺼 같음ㅋㅋ






15.@jjjjabe - 디지털 노마드가 된 나의 모습을 그려준듯ㅋㅋ






16.@polonius79 - 내일부터 이렇게 우아하게 살고싶음!! 낭만 헹 예쁜그림 고마워!






17.@junny - 웃으며 살께!! 그림이 참 담백하니 좋음ㅋㅋ 고마워!






18.@haedale - 날 마구 망가뜨려줘서 감사ㅋㅋㅋ






19.@darkhorse81 - 머리 쌈빡하게 넘겨줘서 감사ㅋㅋ 맘에 들오






20.@dmsqlc0303 - 초등학교 이후로 첨 그려봤다니! 계속 그려줘 엄청 잘 그리는구만!! 귀엽게 그려줘서 고맙ㅎㅎ






21.@nomadcanna - 주말의 나임ㅋㅋ 츄리닝 디테일 핡ㅋㅋ 펄럭이는거보다 소세지 츄리닝 좋아함!ㅋㅋ






22.@kungdel - 똥손이라고 자처했지만 내 기준 넘 느낌있는 그림!!ㅋㅋ






23.@socoban - 그래픽 노블인줄...ㄷㄷㄷ 고퀄그림 고마워!! 솔직히 댓글로 끝내기엔 넘 아까운 그림ㅋㅋ






24.@olia1 - 퇴근하고 내 모습ㅋㅋㅋ






25.@alphapark - 모욕이라니 이런거 아무나 못그리는거다! 용기를 가지자!! 그림 그려줘서 고마워ㅋㅋ 나 이렇게 웃을 때 있엌ㅋㅋ






26.@roundyround - 우주복 입혀줘서 감사ㅋㅋ 후뚜루 마뚜루한 옷이 좋더라!!ㅋㅋ


잼있었다 끝!!

Sort:  

늦엏네 그래도 그냥지나기 뭐해서
경아님께 축하를 ㅎㅎ152706510309798552660.jpg

라님..헉...감사합니다..!!ㅠ
가벼운 선으로 이렇게 슥슥 그려내시다니!ㅋㅋ
저 매일 이 얼굴로 살아가고 싶네요ㅎㅎ
(프사 찍었던 날이랑 현재의 저와 상당히 거리감이 있습니다ㅋㅋ)

억! 이런 이벤트가 있었군요!!!
경아님, 늦었지만 천팔로워 축하드려요~
image.png

꺄~~!!!! 그림 감사해요 수모모님ㅎㅎ
한국 와계신거죠? 맛있는거 많이 먹고 소중한 사람들 많이 만나고 계시기를!!

ㅋㅋㅋ자연스런 가즈아태그에
ㅋㅋ아닠ㅋㅋㅋㅋ키위파이님 그림 아무리봐도
너무한거ㅋㅋㅋㅋㅋㅋ
시집도 안간 아가씨에게 실례될 각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걱정된다
내그림대회ㅋㅋㅋ키위파이님ㅋㅋ너무 무서운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스달이라니ㅋㅋㅋ
그림대회에 보태쓸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역시 배운깽님
ㅋㅋㄱㅋㄱㅋ상금도 푸짐허이
인심도 푸짐허이ㅋㅋㅋㅋㅋ
정산하느라 아이디쳐서 보내느냐 수고해쏘잉
1526458096750.gif

저 무서운 사람아니랍니다.

(농담이랍니다 ♡♡♡♡♡♡♡♡♡♡후후후 그림대회 내일하는데 꼭 참가해주셔요 두손모아 딱 기다림👉👈)

간만에 또 손 좀 풀어야겠네요.ㅎㅎ

기대됩니닼ㅋㅋ

내가 남자라면 찡님같은 유쾌한 여자랑 살고싶음!!ㅋㅋㅋ 찡님 댓글은 보기만해도 유쾌상쾌!ㅎ

갑자깈ㅋㅋ3일전 글 대댓에 놀라움을 감추지못하며

굳모닝 깽님

지난글 댓글 다는중ㅋㅋㅋㅋㅋㅋ
스팀잇에서 3일 넘나 빠른 것..
굿모닝 찡님! 좋은하루되길 :-)

깽님두 좋은주말되셔유

길마님진짜 ㅋㅋㅋㅋㅋ 리얼리즘!!!!!
경아님 천팔 축하해요🎉🎉

저욬 ㅎㅎ 감사합니다. ㅎ

네네 피기님 고마워요!
길마님 그림 리얼리즘ㅋㅋㅋ맞아욬ㅋㅋㅋ

모아놓으니 정말 대단헤!!
ㅎㅎㅎ
다들 진짜 실력자임

진짜 대단한 사람들 많음ㅋㅋㅋ
왜케 다들 자신없어하는지! 느낌있는 그림 아무나 그리는거 아닌디!ㅋㅋ

와~!!!
대박 이벤트네~
알았으면 참여했을텐데 아쉽고 ㅡㅜ
1000명 돌파 축하해~

푸카그림 넘나 좋아하는데!ㅋㅋ
고마워ㅎ 바빠서 자주 못갔다! 놀러갈께ㅎㅎ

와. 스팀잇의 인기인이야. 부럽다.

인기인인가?..ㅋㅋㅋㅋ
다들 고맙지 뭐!ㅎㅎ

역시 통큰형! 잘쓸께! 잠시라도 기뻐했다니 뿌듯하다.ㅎㅎ

잠시가 아니라 오랫동안 기뻤음!!!ㅋㅋㅋ
이바닥 최강자님으로 인정인정!!

오예~ 내 그림도 올라갔다!!
그림 모아보니까 정말 재밌어요 ㅎㅎ

근데 다들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네요..

감사 인사를 안했구나...
SBD 잘 받았어요!!!

마음은 더 드리고 싶었다는거 알아주세용ㅎㅎ
애나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

아닠ㅋㅋㅋ 충분히 넘침이 느껴지옵니다 'ㅇ'///
경아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하하 재밌는 그림들이 많았네
참여 못해서 아쉽다..
2000팔로워 이벤트때 참여할께

마음만이라도 너무 고마워!!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