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대회 심사위원을 모집한다. 마구마구 신청해롸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모다?
무슨날이다?
석가탄신일이다


모다?
무슨일을 한다?
경건한 마음으로
잘생긴 부처핸섬😎님께
온 정성을 다해 빌고 또 비는 날이다

무엇을?
바라는바가 모ㅡ두 이뤄지도록

언제?
지금
지금 당장^^

누가?
나 찡자스님이

어디서?
지금 이자리에서

무엇을?

제3회 찡그리기대회를 개최하기전
경건한 마음으로 한글자 한글자
그림밑에 정성어린 심사평을 써줄 者를
잘 뽑을수 있도록 정성을 올린다

^^ 코딱지만한 작은 그림대회를 개최하기전
심사위원을 모십니다.
2가지 조건만 맞춰주면 되세요.

1 무조건 심사위원도 그림대회에 참여한다.
2 작가분들 그림밑에 꼭 감상평을 남긴다.

인원제한따윈 없구요
저의 희망사항은 10명이상?^^
마구마구 참여해버립시당

날라다니는 심사평할분ㅡㅡ
지금 당장 댓글주3

지난대회
https://steemit.com/kr/@zzing/2018-5-2-zzing-

석가탄신일 안에 지원자10명이 없으면 대회는 안해영ㅋ다들 공휴일잘보내세염

Sort:  

아론 그리기 대회도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지만.. 아마 참가자 1도 없겠지. 지난번 우디 그리기에도 참가자는... 휴...

심사위원하시나여?

난 무조건 시킨다며요 ㅎ

심사위원 3

얍.. 3호기 출격 준비 완료.

ㅋㅋㅋㅋㅋㅋㅋ

zzong81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zong81님의 쫑아의 먹스팀♡자몽자몽해~

...

오늘은 자몽주스랑 젤리를 소개할려고해요.
근데 자몽을 보면 생각나는 사람이 있음.ㅋㅋ
바로바로바로바로?!!
zzing스님! zzing느님! zzing긋 ㅋㅋ
자몽은 싫어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왠지 부르고싶음....
으흐흐흐...

뭔가 교묘히 일부러 노린듯이?
찡님이 글쓰자마자 첫번째에 멘션하는 센슼ㅋㅋㅋㅋ

ㅋㅋㅋ그런둡?
ㅜㅜ심사위원아무도 안한다하면 어쩌죵
👉👈

부처님의 날이니까 무조건 @sitha

심사위원하시나여?

저는 안댐. 구경으로요~ㅎ

넵ㅜㅜ

열심히 정성스럽게 구경하겠습니다 ..!

심사위원하시나여?

천년을 하루같이 기다렸습니다.
그대가 와주길.
이제 시간이 되었군요.
절 따라 와주시겠어요?^^♡

https://steemit.com/kr-gazua/@zzing/2018-5-3-zzing-

오 오늘이 찡스여사를 위한 날이었군!
외쳐~부쳐핸썸.

심사위원하시나여?

누구를 심사할 그릇이 되지못하기에 감상만 잘하겠습니다 ㅋㅋㅋ

저도 그렇답니다;;;^^;;;

훈훈한 겸손모드!!ㅋㅋ

열심히감상하겠습니돠~

심사위원하시나여?

시켜주시면 해볼게요~ 근데 자질이 되려나.ㅡ.ㅡ

그림그리기 참가와
참여자그림 밑에 감상평남기기
두가지해주시나여?
심사위원하시나여?
진심ㅋㅋㅋㅋ

ㅋㅋㅋㅋ그림그리기는 못할것같은디유~ㅡ.,ㅡ 너무귀찮게 해드렸네요... 그렇담 저는 재밌게 관전만 하겠음요!!

천년을 하루같이 기다렸습니다.
그대가 와주길.
이제 시간이 되었군요.
절 따라 와주시겠어요?^^♡

https://steemit.com/kr-gazua/@zzing/2018-5-3-zz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찡자그림대회다 신난다

심사위원하시나여?

넹 해보지여 ㅋㅋㅋㅋ

심사위원2

저도 마구마구 참여합니다!

심사위원하시나여?

넵 합니다 ^.^

심사위원1

석가탄신일인데 시타탄신일같은 느낌은...

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이번대회는 개최못할수도
ㅋㅋ개최자의 욕th딤 때문ㅋㅋㅋㅋ

🙋‍♂️ 부처핸섭!!! 찡자아미타불!!

심사위원하시나여?

오케이!! 찡자그리기대회의 개최를 위하여!!

심사위원 4

4호기도 출격준비 완료!!

(요즘 인기가 너무 없어졌오.ㅋㅋ@sitha가 그림대회 여는게 더 클것같아 사실 심사위원이 10명인 이유도 참가자10명 킵해노쿠 시작하는거거든)속닥속닥

ㅋㅋㅋ아니야아니야ㅋㅋ
이 글도 다들 자고있는 새벽에 올리구 오늘은 또 휴일이라 다들 늦잠도 자고 놀러나가고해서 사람들이 아직 많이 못 오고 있는 걸 거야!!ㅎㅎㅎ
찡형의 인기는 상승세임!!
내가 앎!!! 'ㅡ' ㅋㅋㅋㅋㅋ

(아냨ㅋㅋ👀 항상 대회하면 내가 블로그 찾아가서 닥달했는데 이번은 그냥 지켜보구이쏘 그동안 1,2회를 거ㅡ의 ㅋㅋㅋㄲ반강제적으로 진행해가지궁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후아🌹

약속 지켰당 ^^ 난 참가는 할 건데 심사는 안할래~
근데, 이번에는 지난번과 다른 과제가 주어지는건가?
아니면, 유사한 컨셉으로 찡여사를 그리면 되는건가?
그냥 궁금.

이번주제는...비밀입니다만?
주제는 매번 다릅니다

심사위원하시나여?

-.- 안읽어보고 댓글 막달고 있어~ ㅋㅋㅋㅋㅋ
원래 후원자는 심사하는거 아님 ㅋㅋ

뭔가 멘붕상태로 보이는데?
찡여사~~~ 괜찮아??
휙~ 휙~ (손)

이거이거
심약하면 못하게써ㅋㅋㅋ
그리고 스달은 그림대회 캔슬되면 다 돌려준다
딱 기다려

야가 당연한 소릴하고있노... 안주면 고소할끼다 ㅋㅋ

ㅡㅡ웃기네
심사위원이나해라
지금 열명 안나와서
못하고있는데
지원금이 뭔소용이고?
야가요

시타 오신날이네..그래서 시타형이 않보이네.

ㅡㅡ시타가 문제가아녀요ㅋㅋㅋㅋ심사위원 열분을 어캐모시징?ㅋㅋ전처럼 잡으러다니기도 지치고ㅋㅋㅋㅋㅋ반강제 그림대회ㅋㅋㅋㅋㅋㅋㅋ
지원해주신분들은 고마우니 대회안열어도 0.5스달이라도 쏴야게써여

요즘 구인난이 심각해서.

6명까지구함
ㅡㅡ개최자의 욕심이 대단해섴ㅋㅋㅋ
ㅋㅋㅋㅋㅋㅋ사실 심사위원 20명이였으면🤔

일단 100으로 해봐..통크게..

앜ㅋㄲㅋㅋㅋ
진짜 베팅크다
통큰형이넼ㅋㅋㅋㅋㄱ

네드도 불러. 버니도 부르고. ㅋ

ㅋㅋㅋㅋㅋ최초로 영어심사평

켄형도 심사위원해 프로댓글러의 강력한 힘이 필요해. 유머 만빵이니 더 적합하고.

켄형은 이미 지원함ㅇ

지원이 아닌것 같은데.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난 카피라이터 출신이라...긴 글을 못써..ㅋ

오호 카피라이터시구나 ~ ^^ 사진들의 구도가 남달랐던 이유를 알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20.40
ETH 2603.0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