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발표] 카카생일 댓글 스팀발송이벤트 ,,, 스몬베타팩 발송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

출장갔다와서 오늘 집에 복귀~~
집이 좋다 좋아^^
이게 노트북없이 이벤트 당첨진행 하려면 너무 힘들어서
미뤘는데 오늘에야 발표해!! 늦어서 미얀^^

발표는 2가지야

#1카카생일 댓글 스팀발송 이벤트^^

[카카생일] 오늘이 딱 1년 되는날^^ [댓글 스팀발송 이벤트]

  • 참여인원 37명의 30% 11명 11스팀부터 ~~ 1스팀까지
  • 내주사위 같은숫자 1명 3스팀 풀봇 3명
  • 댓글미준수 안타깝지만 풀봇 1명
    image.png

image.png

@banguri @room9 @sonki999 @kiwifi @jsl416 @mimistar @rivga
@sunnyy @cine @bji1203 @hodolbak 형들 축하해용~~
그리고 감사해요^^ 스팀 모두 발송완료
@suddenly12 감사해요, 안타깝지만 풀봇으로 응원해용
@bluengel 같은숫자 스팀발송 , 풀봇 오늘부터 3번 갈께용^^

GOMCAM 20190309_2258430095.png

image.png

  • 형들아 ~~ 댓글내용 요약하며 난 좀 충격이였어,,,
    ㅋㅋ 도박하지마!!
형들아 난 실험정신이 강한거지 도박 안해용 ㅋㅋ
  • 술마시자. 이건 아주 좋아요,, 사랑합니다
  • 술마시지마,, 적게 마셔 이것도 아주 좋아요
  • 압도적으로 좋은사람,, 멋진사람 ㅋㅋㅋ 굿~~
  • 나만사랑해 , 사랑하지마 ㅋㅋ 알았어 알았어
    울지마~~~
  • 싸우자 , 씻어라 두사람은 딱 기다려~~~
    처절하게 사랑해주지 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은 형들이 댓글 축하인사해줘서
아주 고맙고 ,스팀잇에서 재미지고 정있는 카카될께^^
만나자고 한 형들은 ㅋㅋㅋ 아주 좋아~~

#2스팀 베타팩 방출 이벤트

[스팀몬스터] #2 같이쪼아 보아요^^ 이벤트 <#베타팩 3팩나눔>

당첨자 형들은 @solar-junely @ilovemylife 당첨 축하해 형들!!
그리고 내맘대로 발송엔 @skymin 형님한테 1팩 발송..
왜냐면 이형은 스몬 늦게 왔지만 와~~ 스몬사랑과 열정이
엄청엄청나,, 토너먼트 KR위상을 높일 형이라고 생각되서 ㅋ
그냥 보고 있음 그 열정에 즐거워서~~~

GOMCAM 20190309_2309080899.png
GOMCAM 20190309_2309190329.png

출장다녀와서 좀 피곤한데 이벤트 마무린 해야쥐~~
내가 댓글도 대댓글도 잘못달고 하는데
그래도 많이 많이 찿아주는 형들덕에
아주 즐겁고 고맙고 미얀하고 그래.
자주 못가도 댓글을 한번쓸땐 아주 찐하게쓸게^^
형들과 1년을 넘어 쭉~~~ 우리 함께 가는거야 ,,

고맙고! 사랑하고!! 축복해!!!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solar-junely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lar-junely님의 [스팀몬스터] 이벤트 당첨과 일일퀘스트 달성

...
주말이라 좀 여유롭게 스몬을 했으니 얼른 포스팅을 마치고 다시 과제를 하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1. 카카님(kibumh님의 이벤트에서 당첨!!정말 감사하게도 제가 베타팩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ㅎㅎ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

갑자기 스팀이 들어와서 뭔가 했더니 대박 당첨이네 카카형 고마워^^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완전 감사합니다.^^ 즐거운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늦었지만 생일 축하해.
카카야 이벤트 하지마. 자선사업하다 살림 거들 나겠다.ㅋㅋ
그래도 난
#wdice

@tailcoc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1 이(가) 나왔습니다.
주말 토너먼트 참가 from @tailcock

와 요즘같이 올랐을때 1스팀이라니 카카형 고마워^^
우리 술한잔 하게 되면 같이마시자고 투표한 사람들이랑 같이 하는건가?ㅎㅎㅎ

카카는 베품을 아는 사람이다!!나도 좀 주랑~~
#wdice

술과 도박을 즐기는 사람이었군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와우! 썡유베리감사^^

난 다 꽝이네.. 아쉽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