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이벤트 당첨과 일일퀘스트 달성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스몬 강아지.jpg

개귀여운 드래곤 옷 입은 개 만들어준 쩌는 누나 @bbooaae님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이번주부터 개강을 하고 실습을 돌기 시작하면서 생각보다 바빠졌네요.
스팀잇은 가끔 들어와서 눈팅은 했지만
스몬은 잘 못하고 과제도 많다보니 코인도 잘 들여다보지 못하는...ㅜㅜ

주말이라 좀 여유롭게 스몬을 했으니 얼른 포스팅을 마치고 다시 과제를 하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1. 카카님(@kibumh)님의 이벤트에서 당첨!!

정말 감사하게도 제가 베타팩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ㅎㅎ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며!
경건한 카드 개봉순간...

카카님 선물 개봉.JPG
두둥...!!!
레어가 하나 있습니다!!

2. 일일퀘스트

매일 하지 못하다 보니 연달아 2개를 할 수 있게 되었네요.
Death의 Life덱 퀘스트... 라이프덱이 참 어렵네요ㅜㅜ
일퀘보상.JPG
친숙한 지니!!
메두사를 쓰기 시작하면서 조금 덜 쓰고 있는 녀석이지만
제가 처음으로 레벨을 올렸던 카드인만큼 약간의 애정은 있는 녀석이기에 반갑기는 합니다 ㅎㅎ

2번째 일일퀘스트는 Earth덱이네요 ㅎㅎ
전에 선물로 받은 골카도 쓰고 레벨도 조금...아주 조금은 올려놓은 까닭에
조금은 수월하게 일퀘를 깼습니다.(그건 아직 브론즈 레벨이라 그런거다 솔라야....)

열심히 이기다가 일퀘를 마무리 했지만 한판만 더 이기면 실버레벨이 되는 상황!!

결국 한 판 더 이긴 뒤에 보상을 수령했습니다.
일퀘보상2.JPG

써본적이 없는 드라큘라

  • 이거 어떻게 써야 활용도가 높은지 모르겠어요ㅜㅜ

그리고 자주 쓰는 지구덱의 힐러를 보상으로 뽑았습니다!!


요즘 다들 마약전쟁으로 넘어가셨는지 매칭이 상당히 늦게 잡히는 느낌도 들더라구요ㅜㅜ
균형이 중요합니다 여러분!!!

스팀의 떡상과 함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