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토너먼트 참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일주일 열심히 일하고 쉬는 주말이 정말 좋네요.
모처럼 스몬도 실컷해보고 낮잠도 자고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한 것 같습니다.
밤에는 스몬 토너먼트에 참가해 보려고 했는데 룰이 참가할 수 없는 것들이 많네요.
20190309_233058.jpg

골드카드 전용 토너먼트는 그냥 골드카드 가격 하락으로 대부분 정리를 해서 참가해도 1회전 탈락이 확실하고 알파카드 전용 토너는 아예 참가자격이 안되는군요.

토너먼트 참가자가 예전보다 확실히 많이 늘었습니다. 낮은 랭키의 유저들의 실력들도 정말 많이 는 것 같네요.
노바이스, 브론즈, 실버리그에 참가하는 유저들 중 아마도 상위랭커들의 부계정이 있는 것 같기도 한 것 같습니다. 누구를 만나든지 이젠 긴장을 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20190309_233904.jpg

오늘 노바이스 토너먼트 참가해서 4위를 했는데 상금으로 PPI라는 토큰을 주는 것 같은데 어떻게 받을지 몰라 그냥 포기했습니다. 뭐 가격도 얼마 안 될 것 같기도 해서....

오늘밤 12시에 골드카드 전용 토너먼트에 부계정으로 참여하는데 1회전 탈락이 확실하네요.

혹시나 골카 제대로 없는 사람 만나는 행운으로 8강에 가길 기대해 봅니다. 8위도 상금이 정말 많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롱다리님 힘내세요..
아마 8강이 확실합니다^^~

ㅎㅎ
아싸 첫 게임 부전승입니다.

즐건 주말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우승까지 가즈아~~~

재수로 8강 갔네요, 그래도 30스팀 받았네요

꾸준히 입상하시는거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

어쩌다가 한 번 씩 입상하는 것 같네요.ㅎㅎ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82 which ranks you at #487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86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우승 가즈아~~^^
즐거운 주말되셔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 주 시작하세요.

몬스터가 그렇게 재밌나요? ㅎㅎ

일단 한 번 빠져 보시기 바랍니다.

주말이 가버렸네요 ~으으으 ㅎㅎ
8강에 30스팀....잘하셨어요 와~쏠쏠하네요 ^^

30스팀 쏠솔하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