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2018년 5월 제3회 zzing그리기(>_<) 대회

in #kr-gazua6 years ago

내가 진짜 언니 때문에 발그림 한번 올린다.
어차피 일등은 키위형
20180524_173630.jpg

Sort:  

ㅋㅋㅋ. 똥꼬 찢어짐당.

이 그림으로 자신감이.ㅋㅋ

아주 유연한 모습 좋군욬
찡자의 지저분한 수염도 일품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컨셉 제가 그릴려고 했던 것이었는데 털썩 ㅋㅋ

역시 사람은 빨라야 ㅎㅎㅎ

하지만 진화한 컨셉트로 출전 ㅋㅋㅋ

ㅋㅋㅋㅋ호돌님 저보다 낫고만요
시타는 사각턱이었다 다다다ㅎ

사진이 사각턱이던데 누나 ㅎㅎ

턱 아니고 볼살이 늘어진 건줄 ㅎㅎ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발까지 합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왕하는거 위아래로 다가 ㅎㅎㅎ

다들 왜이렇게 창의력이 폭발하는거임? ㅋㅋㅋㅋ

합장이라는 단어하나로
이리도 많은 포즈가 나온다닠

으악!!!!
동기님 이게 머예요 ㅋㅋㅋ
넘 잘 그렸잖아요!!
ㅋㅋㅋ

동기라니용
무슨동기죵ㅎㅎㅎ

도라언니랑 나만의 비밀이야 찡언니! ㅎ

ㅋㅋㅋ 도라언니 나 금손이잖아 ㅎㅎㅎ

인정 인정!!

날것을 그대로 보여주는 예술 잘봤습니다.
고통과 환희는 종이 한장 차이라는걸 보여주는군요

형! 멋진 심사평 감사요^^

아니..저 두 남녀의 등쪽에 달린 꽃송이가 진정 또...똥꼬란 말요?

아니야 타타형 저거 배꼽이야 배꼽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아냐 똥꼬가 더 자극적이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34.72
ETH 3493.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