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일기 - 채석장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왕초2대지 1.png
1.찰싹찰싹 채찍질소리
"일해라 핫산!!"
"어읔 어읔.. 주인님 열심히 하겠습니다. 제발 밥좀 ... "
다운로드.jpg
이야기 들어가기에 앞서서 그냥 주말동안 너무 힘들어서 내머릿속에서 일어난 상상이다. 절대 우리 부모님께서 나에게 채찍질을 ... 하지않았다. 밥은 눈치가 보여서 안먹었지만...

시골로 이사를 오면서 밭이 500평정도 생겼다. 우리집은 예전 집앞에서 1평정도 농사를 지어본게 전부인지라.. 부모님과 나 모두 농알못이다.

갑자기 생겨난 밭.. 우리는 의욕적으로 무엇을 심을지 상상하고, 계획하고.. 실천하려고 하였을때... 부딪히게 되는게 너무 많았다. 첫번째로 마치 고구마를 심은것처럼 밭에서 나오는 돌!! 그놈의 돌돌돌!!

흙을 퍼왔던 분들이 어디에서 퍼온건지는 모르겠지만, 오버해서 흙이 절반에 돌이 절반인거 같았다. 이 많은 돌을 치우지 않으면 우리가 계획했던 올해 농사는 물거품이 된다.. 이미 절반정도의 땅은 3월4월에 걸쳐서 천천히 치웠지만, 남은 땅에있는 돌을 얼른 치우지않으면 올해 농사 끝이라는 동네 주민의 말에... 토요일과 일요일 동안 힘캐인 나는 해가떳을때부터 질때까지 한송에는 괭이와 한손에는 빠루를 들고 큰돌은 캐서 치웠다. 무슨 밭 한 가운데 내 몸뚱이만한 돌들이 나오는지... ㅠ 치워도 치워도 끝도 보이지않았고 성취감 제로에 힘은 빠질때로 빠졌다.

결국 모두 다 치우지 못하고 80%정도 마무리 했을때 일요일 해가 사라졌다. 그때 들리는 아버님의 말!

"얼른 샤워하고 소고기 먹으로가자"

그말 한마디에 이틀동안 고생했던 피곤이 샤랄라 사라져버리고, 머릿속에 가득차있던 '나는 채석장 노예야'라는 생각이 없어졌다. 남은 돌들을 언제 치우지라는 생각이 머리속 한켠에 남아있었지만... 한쪽에 고이 접아놓았다.

입안에서 녹는거 같은 소고기 사진은.... 상대적 박탈감이 생기지않게 생략하겠슴니다........

2.요즘 다중계정 문제로 시끌시끌 한거 같은데..우리 거지팸형들은 거기에 관심이 없는거 같아서 다행이다. 다른분들을 위해서 하나 조언해준다면, 정말 큰 피해를 받았고 힘들고 어려운 삶을 산 사람들은 그걸 입밖으로 잘 꺼내 놓지 못한다. 가장 친한 친구에게나 이야기 하지 모든 사람들이 보는 인터넷공간에다가 자신의 치부를 쓰지 못한다. 만약 쓰더라도 용기를 내서 한두번정도지 그걸 시리즈물로 엮어서 쓰지는 않을것이다. 물론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사람들이 존재하니 내 상식으로는 생각할수없는 사람들이 있겠지만... 부디 현명하게 판단하기를 바란다.....그럼 가출준비로 바쁜 왕초는 이만..

왕초일기 정기구독자 현황

@ioioioioi @jamieinthedark @asinayo @lucky2 @songa0906 @mipha @newiz @lalaflor @flightsimulator @ravenkim @glorias @woo7749 @ryh0505 @naha @ahncheolsoo
정기구독 신청은 무료입니다. 인원마감은 선착순이니 어서 빨리 신청해주세요 ~몇자리 안남음
벌써 15명이나 신청을 >.< 사랑합니다

정기구독자 혜택

내 사랑과 관심

Sort:  

소고기는 잘 드신거죠??
그나저나 정기구독은 어디서 신청을 하면 될지요..ㅎㅎ

배가 터지도록 아주맛나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의향만 내보이면 바로 신청됩니다.
구독에 구짜만 꺼내도 강제 멘션행이에요
구독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ㄱ---->강제구독행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억지로 팬을 만들어 나갈꺼야

아..나 강제구독 됬구나...고마웡~~ ㅎㅎ(아..가즈아 아닌가베.ㅋㅋㅋ)

존댓말에 예의바르게 대답해드리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캐리어라..
바지에 택 붙어있던거 빨간글씨 역시 에어 아시아고만
어디가 어디가 어디가!

오홍오홍 ㅋㅋㅋㅋㅋ
대단한 관찰력이시다
당일날 공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글에 집중하는데 나만 그림에 집착하는것 같아 ㅋㅋ 근데 왕초 그림 은근히 알아주길 바라는거지?ㅋㅋ 거지팸 사이에 그래픽들도 어디서 많이 본거같은데 ㅋㅋ
기둘려 명탐정 앵무새가 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야 그건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마 쓸대없는짓이야 그냥 그래피티 이미지 뒤에다가 씌운거니깐
고민해결됬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고마워 ㅋㅋㅋㅋㅋ

와 매의 눈이네 형 댓글보고 눈치챔

명탐정이라 불러줘 ㅋㅋ

명탐정 앵무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오이형 ㅇㅈ

이게 다 거지팸에 대한 관심과 사랑의 결과물이지 헤헷! 나랑 놀아주는건 형들 뿐이야

거지팸 가즈아 !!!!

가즈아!! 왕초 만세!

왕초 배고파ㅠㅠㅠ

내일 맛난거 먹으로가자 ㅠ
물론 미파형 돈으로 ㅠ

내일 거지팸 정모하나요?

미파형이 맛난거 사주기로했는데
나타나겠지?

이번 일기 꿀잼이다. 채석장 노예라...왜 일케 재밌지?! 당분간 구박은 안 받지 않을까?

출가 추노 ㅇㅇ

막둥이는 내가 고생하는게 즐겁구나 ^^
어디 끌려가기라도 해야겠다 ㅠㅠ

꼭 왕초가 아니어도 이런건 재밌어.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점 막둥이 취향을 하나씩 알아간다
좋아 S메모

그런거 메모하지맠ㅋㅋㅋㅋ

좋아 S메모
찍찍 줄그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채굴장 핫산에겐 소고기가 최고지!! 암암ㅋㅋ
그리고 나도 그 다중계정 저격길 봤는데 난 누군지 모르겠어서 알아보지도 못함ㅠㅡㅠ
누군지 알려줄 수 있어?? 궁금해ㅋㅋ

이게 내가 누구 뮤트했는지 알수없나? 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안나오네 바로 알수있는 사이트가

ㅇㅋ 확인완료ㅋㅋ 저 중에 한명이라는 거지?
아님 저 계정 전부인가??ㅋㅋㅋ
일단 문제 생길수도 있으니 사진은 삭제해도 좋을 것 같아ㅋㅋ
나도한번 둘러볼게!!ㅋㅋㅋ
고마워왕초ㅋㅋ

엉 잘봤으면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한명밖에 뮤트안했는데??
누구또 말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추가해준 사진에는 4명 뮤트돼있던데ㅋㅋ
뭐지??ㅋㅋㅋ 그 4명 중 한명이야??

아니 이형 눈치가....
그게 한명이라니깐? ㅋㅋㅋㅋㅋㅋㅋ

헐..................
충격이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키오키!! ㅋㅋㅋㅋㅋ
어떻게 알았지 저걸 ㅋㅋㅋ 역시 스팀잇 인싸 왕초형답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내 촉과 감이 그래
정확한 증거없으니 너무 믿지말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한번에 이해한 명태형

참고로
https://steemworld.org/@아이디
여기에서 뮤트 확인 가능 ㅋㅋㅋㅋ
스티밋은 무시무시하다

아뉘,소고기 먹었어?
내 삼각김밥 내놔.ㅋㅋㅋㅋㅋ

다중계정은 또 뭘까?
구경 가야지~~휘리릭@

아이고 누님 ㅠㅠ
소고기는 어제 먹었습니다 ㅠ
삼각김밥은 오늘먹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알았어.
다중계정 글 링크 좀~~
못찾겠어.
궁금한거 못참아서.ㅋㅋㅋㅋ

밑에 있구나.ㅋㅋㅋ
난 대세글에 가서 찾고 있었다.ㅋ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umkin/2pjyy6
이거랑
https://steemit.com/kr/@lekang/59s8aa
이것도 볼만하고
직접증거가 없어서 아이디 대놓고 쓴사람들은 없어..

ㄷㄷ
읽자마자 누가 떠오르는건..ㄷㄷㄷ
나이 드니 촉이 촉이 장난이 아니다.ㅋㅋㅋㅋㅋ

소오름...
내가 찍은 세명이 다 image.png
ㄷㄷㄷ

욜 누나도 촉 장난아닌데?
우리가 찾은 정황증거로는 그사람이 확실해!
하지만 본인이 아니라니 뭐....

아 기분 울적했는데 왕초일기보고 힘이난다. ㅋㅋㅋㅋ 구독신청한 보람이있네. 채석장 ㅋㅋㅋㅋ 수고했다. 근데 아직 남았네? 소고기 힘으로 나머지 잘 처리하길 바래. 근데 인증없으면 보통 안믿는데 왕초니깐 믿음. 진짜로 먹었길 바란다.

2번은 ..어쩌다가 알게됐는데 ㅋㅋㅋㅋ 뭐 모르는게 약이지, 개인적으로 아니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먹는걸로 장난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것 도와주기전에 도망갈꺼야......... ㅠ 추노닷
2번은... 뭐 ... 이력이 있으니..
내가 증거를 찾아볼려고 몇날을 고생해봤는데
스팀잇이 정말 튼튼하더라고 고소걱정안해도되겠어

다중계정이야 뭐 귀찮아서 안하게 아이피주소 앞자리 까면 될듯 ㅋㅋ

채석장 노예 ㅋㅋㅋㅋ 돌이 얼마나 나온거야.. 근데 500평이면 장난 없네..

그래도 소고기면 노예 급식이 아니라 소작농은 되는듯 ㄷㄷ

p.s 나도 구독 신청해줘~~ 가끔 빼먹고 보게 되더라 ㅋㅋ

돌로 만리장성을 쌓았어..... ㅠㅠ
구동신청땡큐 ~~ ㅋㅋㅋㅋㅋ 이제부터 멘션지옥행이닷

다른분들을 위해서 하나 조언해준다면, 정말 큰 피해를 받았고 힘들고 어려운 삶을 산 사람들은 그걸 입밖으로 잘 꺼내 놓지 못한다.

이 부분은 정말 동감...

생각하기도 싫은 그런 기억들이 있지.....

구독 꾸욱 ㅎㅎ
글보다 댓글을 더 오래읽고있는중인데
나만 이상하게 느낀게 아니였구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54.53
ETH 2608.2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