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파는 글들이 죄다 비슷하다.. 사진 올리는 방법마저..

in #kr6 years ago (edited)

위 이미지 주소는 'image.png' 로 끝난다. 왜 그럴까? 이전에도 스팀잇에 설명한적 있는데 윈도우에 탑재되어있는 캡처도구 프로그램으로 캡처해서 그대로 붙여넣기 하면 저렇게 자동으로 올라간다. 그밖에 다른 방법도 있겠지만 아무튼 그렇다.

나는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스팀잇 유저들은 보면 아는 사람이 많은것 같지 않다. 보통 다운받거나 저장한뒤에 올리기 때문에 IMG_0001.JPG 이라거나 kakaotalk_???.jpg, 파일명.jpg 혹은 WadSxF 이런식으로 사진이 많이 올라오곤한다.

내 타임라인을 쭉 살펴보니 1/5 정도가 image.png 로 사진을 올린다. 이분들은 오래하신분이니까 알겠지. kr-join 이나 kr-newbie 태그로 가서 쭉 보면 image.png 로 사진을 올린분들은 정말 없다. 직접 확인해보시라 ㅡ

그런데... 정말 아니었으면 하지만,, 누군가는 처음부터 image.png 를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그 계정들의 내용과 감성은 묘하게 비슷하고, 시작부터 앵간한 태그들을 자유롭게쓰고 스팀잇에 통달한듯하며, 묘하게 하나의 계정으로 통하고 있다. 아.... 끔찍하다!

Sort:  

제가 생각하는 분과 같을 것 같은데...
왜 그러는지 참 이해가 안됩니다 ㅎ

보상... 돈.. ? 하아ㅏ

글을 보면 묘하게
다 비슷해보이는...
제가 이상해지는 것 같은 ㅎㅎ

beautifull post boos. soo nice👌

뭔가 새롭네요 이미지 확장자는 생각도 못했는데

ㅎㅎ 찡님의 경우 사진이 폰을 이용해 올린건 날짜_숫자.jpg 로 올라오고 움짤같은 숫자.jpg로 찍히시네요. 분명 사람마다 애용하는 패턴이 있습니다.

그렇쿤용ㅋㅋㅋ섬세하시네여
제것도봐주시고ㅋㅋ감사합니다

그런 방법도 있나 봅니다. 저는 저장하고 이미지 축소해서 다시 올리고 있습니다^^

1.jpg 2.jpg 마냥 숫자로 저장하시는군요 ㅋㅋ

카메라 사진을 축소해서 여러장 올리다보니 헛갈려서 순서대로 저장하고 올리고 있습니다.

그 의심받는분이 전에도 이랬던 전력이 있나요?

한번은 비슷한 논란이 있었죠

헐. 혹시 셜록이세요?

제 직업은 엄킨,, 셜록이죠.. 아아 농담이구ㅎㅎ 워낙 글들이 있길래 보다보니 발견했네요

스팀잇 시세 이야기 어디선가 본 글 다시쓰기 문체 어투 하나하나 스파 많은 사람 태그하기 서로 리스팀해주기 왜 그렇게 사람을 띄엄띄엄 볼까요?

하압 =ㅅ =... 이해할수 없는 일이군뇨 정말

캡쳐기능 개편함요 ㅋㅋㅋ

저도 앵간하면 캡처로 써요 ㅎㅎ

저는 이미 뮤트
여러분들 그런사람은 상종하지맙시다
뭐 다음에 또 아이디새로파서 활동할사람이지만 ..

뮤트하기도 귀찮슴

정말 그런 포스팅 볼 때마다 짜증 짜증... kr 태그에서 그런거 안해줬음 좋겠지만...ㅠㅠ

아~~~~~~~~~~~~~~~~~~ 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