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왕초일기 - 채석장

in #kr-gazua6 years ago

역시 채굴장 핫산에겐 소고기가 최고지!! 암암ㅋㅋ
그리고 나도 그 다중계정 저격길 봤는데 난 누군지 모르겠어서 알아보지도 못함ㅠㅡㅠ
누군지 알려줄 수 있어?? 궁금해ㅋㅋ

Sort:  

이게 내가 누구 뮤트했는지 알수없나? 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안나오네 바로 알수있는 사이트가

ㅇㅋ 확인완료ㅋㅋ 저 중에 한명이라는 거지?
아님 저 계정 전부인가??ㅋㅋㅋ
일단 문제 생길수도 있으니 사진은 삭제해도 좋을 것 같아ㅋㅋ
나도한번 둘러볼게!!ㅋㅋㅋ
고마워왕초ㅋㅋ

엉 잘봤으면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한명밖에 뮤트안했는데??
누구또 말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추가해준 사진에는 4명 뮤트돼있던데ㅋㅋ
뭐지??ㅋㅋㅋ 그 4명 중 한명이야??

아니 이형 눈치가....
그게 한명이라니깐? ㅋㅋㅋㅋㅋㅋㅋ

헐..................
충격이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키오키!! ㅋㅋㅋㅋㅋ
어떻게 알았지 저걸 ㅋㅋㅋ 역시 스팀잇 인싸 왕초형답네ㅋㅋㅋㅋㅋ

인싸형이다

인싸체험하느라 이번 주말을 다 날려버렸어 ㅠㅠㅠ
힘들더라 인싸라는 거 ㅋㅋㅋㅋ
역시 아무나 인싸하는게 아니었나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내 촉과 감이 그래
정확한 증거없으니 너무 믿지말고 ....

ㅋㅋㅋㅋ 오키오키!!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한번에 이해한 명태형

참고로
https://steemworld.org/@아이디
여기에서 뮤트 확인 가능 ㅋㅋㅋㅋ
스티밋은 무시무시하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