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언증 가즈아 #5] 어제 초복이라 코인들에게 전복 삼계탕을 먹였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6C08F3BA-F1D9-43CA-B933-24ECC7E51E34.jpeg

안녕 형들 전복삼계탕을 나눠먹고 싶은 파치야~
형들 초복에 몸 보신 잘했어? 모쪼록 보양식 잘 챙겨먹고 폭염과 열대야 콤보 잘 이겨내길 바래~!!

나는 어제 아내님이 만들어준 전복삼계탕을 정신없이 흡입했어 ㅎㅎ 너무 맛있어서 배부른데도 계속 먹다가 배탈날뻔;;;
그런데 이렇게 좋은 음식을 혼자 먹으면 예의가 아니다 싶어서 요즘 더위먹고 힘을 못쓰는 코인형들이랑 서로서로 조금씩 나누어 먹었어.

제일 큰형인 비코형은 닭다리 하나, 스팀형제들은 내가 좋아하는 날개를 하나씩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지. 전복은 다 내가 쳐묵 그리고 기분좋게 하루를 마무리 했어~!

BB7BBE06-FFDC-4105-A1C2-AF794CF4F87C.jpeg

아침 출근길에 간밤에 잘 잤는지 문안 인사드리려고 트뷰를 켰는데!!!! 우왕ㅋ굳!!!!
다들 보양식먹었다며 열일하고 있네?ㅋㅋㅋ 다리랑 날개를 먹은 형들은 조금 더 열심히 일한 모습이야 ㅋㅋㅋ 아직 갈길이 멀지만 앞으로도 쭈욱 이어가길 기대해보자~^^

매해 여름 힘들고 지칠지라도 우리 모두 잘 견디어 왔자나. 코인장 역시 힘들고 지칠지라도 잘 견디어 낼수 있다고 생각해!!
장기간 하락과 횡보에 마음 고생 많이 한 형들 많을텐데 오늘만큼은 더 많이 웃고 기분좋게 지내길 바랄게!!


허언증 가즈아 #1, 이태리 카프리섬 바다속에 변기크리너 빠뜨리고 감사패 받은 썰
허언증 가즈아 #2, 잠실 석촌호수에 악어나타나서 잡은 썰
허언증 가즈아 #3, 악어인생 세옹지마 썰
허언증 가즈아 #4, UAE 축구대회에서 최우수 선수로 뽑혀 골든 슈즈 받은 썰

Sort:  

파치아모 형아 덕분이었구나~ 고마워ㅋㅋㅋ

에헴~ 내가 신경좀 썼지 ㅋㅋㅋ

코인형들 가즈아~~~~!!

쭉쭉 가즈아~!!ㅋ

이야 파치아모형이 몸보신 시켜줘서 기운 차렸나보다 고마워 형 ㅎㅎㅎ

그러게
진작에 좀 먹일걸 ㅎㅎ

코린이가 그동안 많이 울었다..코인형 가즈아아아!!

우리 코린이 쑥쑥 커서 코른이 되자!!

이 시리즈 넘 좋아!

띨띨님 넘 좋아~!!!

어쩐지 오늘 쭉쭉 오르더라구.ㅋㅋㅋ 고마워. :D

에헴~ 나 지금 콧대가 10% 이상 솟아 올랐어!!ㅋ

우와! 대박!

ㅎㅎㅎ 내가 힘 좀 썼찌 ㅋㅋ

맛좋고 건강에도 좋은 고급 전복계탕이네요! 이거 계탕이집에서 3만원도 남는데 완전 보양식 해주셨네요~!

가즈아야 형 ㅎㅎ
삼계탕에 전복만 더 넣어주면 되는데 말이야 ㅋ
요즘 전복 싸던데

ㅋㅋㅋㅋㅋ 가즈아~

중복때는 뭘 먹여야할까 고민중이야 ㅋㅋㅋ

더 먹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중복때 또 먹일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06.36
ETH 2616.6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