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언증 가즈아] 이태리 카프리섬 바다속에 변기크리너 빠뜨리고 감사패 받은 썰 푼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조금씩 풍요로움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야
@mipha형이 무시무시한 장산범 본 썰 보고 얼마나 오금이 저리던지;;;
한참을 벌벌 떨다가 이제 정신 차렸다 ㅎㅎ
정신차리고 보니까 나도 전에 바다에 변기크리너 빠뜨렸다가 큰일날뻔한 일이 생각나서 썰 한번 풀어볼게

2015년 5월이었어~
이태리 남부쪽에 카프리섬이라고 있어. 다들 알지? 카프리맥주~ 그거 만드는 섬이야
암튼 거기를 놀러갔는데 바다색이 한국에 비해 너무 밋밋하더라구
우리나라는 진짜 이쁜데 말이야~
0000016270_001_20170608202853415.jpg

  • 흔한 서울 앞바다 풍경

그래도 어쩌겠어 일단은 잼있게 놀았지
근데 갑자기 크라켄이 나와서 우리 배를 겁나게 흔드는거야 먹을거 내놓으라고...
스티밋에 어떤분이 크라켄이 변기크리너를 좋아한다고 포스팅한게 생각나서 미리 챙겨갔었어!!! 얼마나 다행인지!!!
45282501056216708_-220575865.jpg

  • 크라켄이 좋아하는 변기크리너(꼭 고체형으로 준비해야돼!!!)

너무 급해서 두개를 한번에 던졌는데 하나를 놓치더라 ㅠㅠ
다리가 8개 되니까 다 받을줄 알았지...;;;
암튼 어찌어찌해서 크라켄을 잡긴했는데...
대박...
변기크리너 떨어뜨린 지점에 바다 전체가 파랗게 물들었어ㅠㅠ
KakaoTalk_20180529_162337641.jpg

  • 변기크리너를 떨어뜨린 지점에서 찍은 샷

와... 진짜 변기처럼 물도 못내리고 미치겠더라...
어글리 코리언으로 국제적 망신 당할까봐 ㅠㅠ
엄청 마음 졸이고 있었는데 거기 계신분이
이곳을 크라켄과 사투를 벌여 승리한 기념지로 정하자
라고 아이디어를 제시하는거야
역발상 지림!!!

그래서 어떻게 됐냐구?
거기 엄청 유명한 관광지되고 난리났어
그리고 나는 감사패까지 받음
안믿을까봐 인증한다

캡처.JPG

  • 이탈리아 카프리섬 이장한테 받은 감사패

시간나면 다들 한번씩 가봐
감사패까지 올려도 못믿는 사람있던데 거기 바닷물에 내 이름 새겨놨으니까 가서 보면 백퍼 믿을듯

Sort:  

아 형 지금 블루레몬에이드 마시고 있는데변기크리너 같아서 못먹겠잖아.... -_-
뭐 그래도 맛은 있네

ㅋㅋㅋㅋㅋ
(정색) 나는 뭔 말인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이겤ㅋㅋ그리고 멘션해줘서 고마워!

형아 왔어? 엄청 빨리왔네 ㅋㅋㅋㅋ
저녁 잘 챙겨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

ㅋㅋㅋㅋㅋㅋ 카프리섬 이장이 김성주라니...

독거형 글로벌시대잖어~ 설마 못믿는거 아니지? 독거형은 믿어줄줄 알았는데ㅠㅠ

포장증 ......... 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 이태리에서 받은거 ㅋㅋㅋ

포장증 내용도 바꿨어야지~~~!!ㅋ
그래서 거짓말인 걸 알았어.
본인의 잘못을 감추기 위한.
무슨 잘못? 아니 어떤 거짓말?
내가 저 푸른동굴 가봐서 아는데
크리너 한 두개 빠뜨린 게 아닌 것 같던데???!!!?!?!
형~ 솔직히 말해!
지금도 계속 김성주 이장님께 변기크리너 보내고 있지?ㅎㅎㅎ
전세계인을 농락하고 있는 이 비리 커넥션을
jtbc에서 밝히든, 신비한tv서프라이즈 제작진이 밝혀야 돼!!!!

나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거짓말 한번 안해본 사람이야
그냥 믿어주라 ㅋㅋㅋㅋ

오케이~!
제보는 안 하기로 결정!ㅋㅋㅋ

고...고마워
이 은혜 잊지않을게 ㅋㅋㅋ

국기봉형 재밌는 사람이었구나 ㅎㅎㅎ

표도르형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 못하는데 이런거라도 해야지 ㅠㅠ

크라켄이 뭔지 몰라 검색해봤어...(요)
진짜인 줄 알고 흥미진진하게 읽었는데 포장증 보고 이게 뭐람...(요) ㅋㅋㅋ

헐... 흥미진진하게 읽어줬다니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

감사패에 오타표시선까지 깨알같다.

고마워
키위파이형한테 칭찬들으니까 기분이 좋아져서 후속편 준비해야될듯 ㅎㅎ

아놔!! 뭔가 재밌는것 같아서 집중했는데.. 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잼있다고 해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언스팀 시리즈 제작해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그 바다 색깔 예쁘다고 헤엄치고 심지어 잠수하다가 몇 모금 먹었는데 우웩!!!

몸에 좋은거야
오장육부가 깨끗햐졌을듯~^^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