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놓고 스몬!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오랜만에 와보니 지난 포스팅이 주말 지낸 이야기네...
이러다 또 다음주에 주말 지낸 이야기로 돌아올까 싶어 부랴부랴 써보는 포스팅이야.
마침 스몬도 했고...ㅋㅋ

지난 포스팅에서 지뢰찾기랑 홀덤을 예찬했는데
이번주엔 바빠서 홀뎀을 영 못했어. 다시 시작해야지!!
이게 다 습관인 것 같아.

tmxlaahstmxj1.jpg

스몬해본 형아들은 다 아는 화면이지?
지난번엔 저 화면을 끝까지 다 보고 있어야 하는 줄 알고
내 소듕한 카드들이 휙휙 나가떨어지는 모습을 가슴아프게 지켜보고 있었는데...
skip to results 버튼이 있더라고 그래서 시작하자마자 누르니 결과가 바로바로 나와.

카드들이 서글프게 죽어가는 모습을 보지 않아도 돼.
그냥 마지막에 소환사만 멀어지지...안타깝게...ㅋㅋㅋ

아...물론 이기면 그 반대!

tmxlaahstmxj2.jpg

한 번 이기고....

tmxlaahstmxj3.jpg

계속 져..;;;;;;;;;;

tmxlaahstmxj4.jpg

베타팩을 사봤는데...꽝꽝꽝!!!!!!!!!!!!!!!!!!!!!!!!!!!!!

tmxlaahstmxj7.png

예....감사합니다!

tmxlaahstmxj6.jpg

그러다 귀인을 만나면...

tmxlaahstmxj8.jpg

푸하하하하하하하!!!! 신나는 일이 일어나기도 해!

tmxlaahstmxj5.jpg

26번했는데 7번;;;

그래도 계속하다 보면 좀 알 것 같기도 하네...
그림은 못생겨서 여전히 맘에 안들지만 ㅎㅎㅎ

tmxlaahstmxj8.jpg

이렇게 아는 형을 만나는 재미도 있고!
물론 계속 지니까 열받아 디질 지경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

내가 @stylegold 저 형아는 꼭 이기고 말 거야!!!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들 보내!!! 빠이!

Sort:  

자녀분께 게임 그만하라고 머라고 하지 마십시오^^ 제가 자녀분께 일러 바칠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
저한테 왜이러세요??
ㅎㅎㅎㅎㅎ

저도 빵터졌어요..^O^

아이고 반가운 쪼랩님!!!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퀘스트 통과 잘했습니다. 으하하하!!!
다음 호객부탁드려요~~

................

곰돌이가 @stylegold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4을 보팅해서 $0.01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52번 $19.004을 보팅해서 $16.78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고마워 형!!!

디엘 누나 고생이 많구나... ㅠㅠ
스골 형은 꼭 이겨야 해. 알았지? ㅎㅎㅎ

오케이!!!
아자아자아자아자!!!!!!!
고마워 도란형^-^

금맵씨님이 둥이들을 괴롭히는구나.
떽끼~~~

이제 둥이들은 엄마의 과거를 알게 될 것입니다. ㅋㅋ

저는 잘못이 없습니다.
이분이 너무 못하는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ㅎㅎㅎ 적어도 엄마가 누구때문에 괴로웠나 알게 되는 건 확실하네요!!!^-^;;

Congratulations @ddllddl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7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2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Contest Teaser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뭐야 또 했네 ㅋㅋㅋㅋㅋ
카드 뽑기하지말고 필요한걸 사!!!

카드가 필요해
이기고 싶어!!!!!

지금 무슨 덱으로 하고 있어?
속성

모르는데?!ㅎㅎㅎㅎㅎ

잘보면 땅불바람물마음이 있자나
다섯가지 힘을 하나로 모으면
캡틴 플래닛 캡틴 플래닛~

스몬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옙!!!
감사해요~~ㅎㅎ

카드레벨 올리면 스타일골드 쯤은 스타일구리로 만들 수 있뜸!

스타일구리....ㅎㅎㅎㅎㅎ
룸구형 댓글만으로 속이 시원하네?!

ㅎㅎㅎ화이팅이요 ㅎㅎ

넵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