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내 직업은 운전사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만히 따져 보니, 나는 운전사다.
어제만 해도 내 이동 경로는
'집(홍성) - 서울대 (업무차 잠깐) - 용산 동아사이언스 본사 (화보 촬영) - 마포 (치과) - 인천 화도진도서관 (강의) - 집'
7시간 넘게 운전했더라.
그러니 내 본업은 운전사가 아니면 무엇이랴.

아래는 어제 찍은 미친 화보의 한 장면.

어제의 퀴즈는 여전히 유효하니, 잘 맞춰 보시라.
답은 여기나 거기나 댓글에.

힌트 추가하면,
드레스 코드가 '바캉스'였다.

구글신께 여쭤보자.

Sort:  

직업이 정해져있지 않은게 아닐까?
요리할땐 요리사고, 운전할땐 운전사고, 회사갈때 회사원이고, 농사질때 농사꾼이고, 청소할땐 청소부고 그때그때 그런거 아닐까.ㅋㅋ
돈을 버는일과 벌지않는일의 차이가 있긴하겠지만 적어도 돈을 소비하진 않으니깐 직업이라고 할 수있을것 같아.ㅋㅋㅋ

해당 일정
기름값, 고속도로 통행료
10만원 육박!

아 사비로 했구나!!ㅜ

ㅋㄱㅋㅋㅋㅋㅋ 아직도 맨 왼쪽 분밖에 모르겠네요.

여전히 맨 왼쪽만 누군지 알것같으..... 운전사형.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7087.02
ETH 3064.71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