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용산 동아사이언스 본사에서 미친 화보를 찍었다. 퀴즈 가즈아. quiz

in #kr6 years ago

일단 화보부터 보시고.

20180615_131057.jpg

오늘 동아사이언스 본사에서 미친 화보를 찍었습니다.
미친 사진은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퀴즈 들어갑니다.
댓글로 화보의 네 사람 이름을 맞히면 됩니다.
이력 추적 들어가니 수정 금지.
중복 참여 가능.

상품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아이스아메리카노 or 아이스돌체라떼)
아차상은 비타500.

정답 없으면 하루 동안 틈틈이 힌트 갑니다.

Sort:  

어떤 기사 화보일지 벌써부터 궁금해 집니당 ^^ 우선 동아사이언스에서 힌트를 얻어 ㅋㅋ 오른쪽에서 두번째 김상욱 교수님 이신가요? :D

빙고^^
역시 과학 저술가(?)이십니다.

구글링해본 결과
철학자형 김재인 님
황정아 님
김상욱 님
윤신영 님

셋까지 맞춤^^
한 명만 더!

재도전 ㅎ
철학자형 김재인 님
황정아 님
김상욱 님
김홍표 님

빙고.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지?

^^ 맞췄네 ㅎ

https://open.kakao.com/o/sh0NmuP
이리로 오시면 기프티콘 드려요

김범준 교수님 보이시네요. 다른 한분은 박재용 선생님이신가요?

모두 땡입니다^^;

너무 어려워요

띠용 모르겠어요~

왼쪽에 팔내려형
그 옆에 이현숙 교수님
그리고.. 모르겠음.. ㅡ.ㅡ;

철학자 모르면 안 되고,
이현숙 샘은 아님.
땡.

제일 왼쪽분만 알것같습니다...힌트받아도 저는힘들듯...

오호... 너무어렵습니다.. 크억..

ㅎㅎㅎ 틈틈히 힌트를 기다리는 중...

구글 이미지 검색도...
힌트는 이솔 님 말씀처럼 동아사이언스 또는 과학동아가 힌트.
드레스코드도 힌트.

대답이 없어도 참여하고 싶습니다.나는 지시를 기다리고있다.
고마워. @armdown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28.82
ETH 2524.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