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Tasty Road]허쉬 크리스피 샌드위치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GS편의점 신상

@zzong81

허쉬메인.jpg



허쉬1.jpg


신상이라 그런지 편의점서
2+1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비슷한 다른 아이스크림도 있는데
저는 이걸로만 3개 사옴 ㅎㅎ



허쉬2.jpg


오잉? 비닐봉지 겉면에는
노랑색인것처럼 인쇄돼있는데
실물은 초코초코색 ㅋㅋ



허쉬3.jpg


솔직히 맛보기 전에는
뭐 보통 다른 샌드위치형 아이스크림이랑
별 다를거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오오 중간에 초코가 조금 들어있는 것 같지만
아니예요!! 초코맛이 완전 진해요!!
가나슈여서 그런지 완전 부드럽고 진한~~

이거 행사가 2월 28일까진가? 하더라고요~
저는 2+1으로 벌써 두번이나 사먹었는데
행사 끝나기전에 한번 더 사먹을려고요! ㅎㅎ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먹스팀자작시
미다울 감자탕&닭도리탕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zzong8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찌찌뽕입니다~ 오늘 아이들과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사오는데 큰애가 골랐거든요 ㅎㅎ 초코초코하다고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

이거 제가 사진올리고 제가 또 먹고싶어서
어제 바로 또 사먹었네요~~ㅎㅎㅎ

저도 오늘 또 사줬어요 ㅋㅋㅋ 순삭이네요😋😋

먹을 것을 정말 먹고싶게 만들어주는 재주가 있으시네요 아 배고파.....을만가요?

훗! 사실 그런 말 많이들어요~
제가 참.. 풍경 사진은 못찍는데
먹을거 사진은 잘 찍더라고요~ㅎㅎ
가격은 2000원 이예요~~

맛있어보이잖아요 !!!!?오늘사가야지!!!

오호 아이스크림!!! 세상 맛있습니다 ㅎㅎ 제가 젤 좋아해욧 저도 사먹어여ㅑ겠어요

저도 아이스크림 젤 좋아해요 ㅠㅠ 후후~

투플러스원 좋아요!!

맞아요! 편의점가면 또 새로나온 2+1 없냐며
막 찾다가 또 사오곤해요~

요새 자꾸만 단게 땡기는데 먹어봐야겠어요~ 츄릅~

시원하고 달콤한 행복입니당~

옛날엔가 누가 사와서 먹어봤는데
오잉 이거 머지? 했던 기억이 ㅎㅎ

오오 맛있죠?
저는 벌써 중독된것같아요~

악ㅋㅋ맛있겠어요 이제 슬슬 아이스크림이 생각날정도로 날씨가 풀리는듯 합니당

그러면 곧 여름이 오고
아이스크림 할인점도 많이 생기겠지요~
기대기대~~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