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시쓰기♡너구보나라, 바나나에 반하나

in #kr-poem6 years ago

맛있으면 장땡

@zzong81

자작시.jpg



너구보나라.jpg


바나나에반하나.jpg


어제 문득 생각나서 써봤어요!
앞으로 종종 맛난 음식을 만나면
시로 한번 써볼까 하네요~ㅎㅎ
자작시 쓰기는 꼭 음식으로
한정하지는 않고요~ㅎㅎ


시와 관련음식
기승전막걸리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쫑님 바나나 막걸리 진짜 좋아하시나봐요!! 그렇다면 나도 한번 사먹어야 겠다는 생각이드네요!!! 진짜 맛있나봐

넹넹 그냥 바나나우유 맛이예요! ㅎㅎ 그래서 더 맛있는듯~

바나나에 반하나 저녁석이 좀 참 궁금하네요.
먹으면 반하나? ㅎ

먹으면 반합니다~~ 저에게? ㅎㅎㅎ;;

입안 가득히 머금은 모습이 그려지는 군요..
담고 또 담아도 더 담고 싶은..
역시 바나나우유는 그런 느낌이 맞는듯요^^

앗! 바나나우유 아니고 막걸리예용^^
하지만 맛은 바나나우유~ㅎㅎ

바나나시 마지막이 ㅋㅋㄱ웃겨요
부모님소환ㅎㅎ

후후후~ 바나나막걸리 넘 맛있어서
막 먹다보면 막 금방 취하더라고요~

저 막걸리 먹으면 부모님도 못 알아보는 스타일인데 ㅋㅋ

오호? 그럼 바나나막걸리는 안드시는걸로요~
이거는 맛있어서 계속계속 들어가요~ㅎㅎ

맞아요~맛있으면 장땡이죠^^

후후 뭐든 맛있으면 장땡이예요!

재밌게 읽고갑니다~^^

넹 감사해요^^

부모님도 못알아보넼ㅋㅋㅋㅋㅋㅋ재밌네용

덮어놓고 먹다보면 부모님도 못알아보네~
막 요런 늬앙스입니다~ㅎㅎ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방문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