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Tasty Road]미다울 감자탕&닭도리탕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찜닭 소짜는 세명이서

@zzong81

찜닭메인.jpg

어쩌다보니 이틀연속 닭고기를 올리지만
요건 배달해먹은 거니까~~ㅎㅎ
지금 사는동네에서 처음 시켜먹은
찜닭인데요? 친한동생이 강추한 집이다요~
양이 엄청 많아서 세명이서 먹었는데도
남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보실까요?


찜닭.jpg


메인이랑 똑같은거지만 한번 더~ㅋㅋ
사진으로는 양이 잘 가늠이 안되는데
중짜가 잘못왔나 할 정도의 양이예요!
찜닭이 원래 이렇게 양이 많았나요? ㅎㅎ



찜닭2.jpg


흠.. 여기 메뉴종이에는 잘안보이는데
제가 주문한건 찜닭소 21.000원 이예요.

경기 시흥시 큰솔로96번길 5
031-431-3332



찜닭3.jpg


뭔가 더 자세히 보여줄려고 사진찍은건데
흠흠.. 그래도 맛있어보이죠?
안그런가? 나만 그랬나? 허허;;
그후론 먹느라 바빠서 다른 사진은 없네요;;

그래서 저의 맛평가는요?
간이 딱 맞아요!
우리 세명 다 간이 딱 좋다고 했지요~~
그리고 약간 매콤한 맛이 적당히 있어서
느끼하지도 않고 자꾸자꾸 손이가는 맛이예요!
양도 많고 맛도 강추추추~~



쫑아의 지난 먹스팀 보기
두가지맛 닭볶음탕
시흥 정왕동 신미짬뽕 후기

Sort:  

찜닭 너무 좋아합니다^^
살짝 매콤하니 너무 좋네요^^

저도 찜닭 짱 좋아용^^

하.. 찜닭... 배고파지는 포스팅이네요 ㅎㅎ 보팅/ 팔로우하고갑니당!

감사해요~ 저도 놀러가볼게요~

저녁식사를 앞두고 이런 맛있는 사진을 봐버리다니 ㅠㅠ 군침 주륵... 너무 맛있어보여요!!

후후후~ 덕천님도 맛난거 많이 드세용~~

소자인데오 양이 많네요~ 맛나 보여요
여기다 마지막에 밥 비벼 먹어도 맛날 것 같아요

맞아용! 밥비벼먹어도 맛있어용~

찜닭 양념에다가 밥을 착착비벼서 호로록~~하고싶은
비주얼 이네요. 맛있게 드셨나요?
하~ 나도 오늘저녁은 찜닭으로 도전해볼까나? ^^

후후 어제 찜닭도전 해보셨나요?
안하셨다면 오늘 다시 도전! ㅎㅎ
저는 요고 맛나더라고요~~

찜닭 좋은데요~~~~
저녁시간이라 배가 고파지네요 ㅎㅎ

저는 닭은 뭐든 다 좋아용^^

찜닭도 참 빼 놓으면 아쉬운 닭요리이지요~

찜닭은 당면이 들어가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시흥시 큰솔로96번길 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3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 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135991000.

러블리쫑아님..대댓글 보고 잘하셨는지 궁금하여 들렀습니다.
태그 스펠링이틀리셨어요 ㅜ.ㅜ
muksteem 입니다! ㅜ.ㅜ
화이팅하셔요 응원하겠습니다!

네 제가 틀렸더라고요 ㅠㅠ 수정했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