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버킷리스트] 내가 이루고 싶은 것들

in #kr-funfun6 years ago

Bucket list

@zzong81

뻔뻔한.jpg



이번주 뻔뻔 소모임 주제가 버킷리스트 적는거예요!
그래서 저도 곰곰히 생각해보고 적어봅니다. ㅎㅎ

1, 우리 보리(반려견)와 여행다니기
다른 블로그 할 때 본인 반려견이랑 여행떠나고
하던 이웃이 있었는데 볼때마다 부럽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저도 그거 꼭 해보고싶어요!

2, 제주도에서 1년 살아보기
요즘 효리네민박을 보는데
계절마다 풍경이 다른 것 같아요.
그래서 너무 오래는 안되겠고 ㅋㅋ
1년정도는 살면서 계절을 다 경험해보고 싶네요.

3, 술 담궈보기
혼자살면 젤 첨 해보고 싶었던게
좋아하는 과일이나 열매로 술담궈보는 거였는데요?
지금은 사정상 못하고 있지만 ㅠㅠ
언젠간 꼭 담궈보리라 다짐합니다! ㅎㅎ

4, 책 출판하기
요건 어렸을때부터 꿈이기도 한데요..
언제가 될지도 모르겠고 장르도 생각안해놨지만
어쨌든 한권이라도 종이책으로 내어보고 싶어요. ㅎㅎ

너무 길어지면 지루해질테니
일단 요기까지 적는걸로~ㅎㅎ
혹시나 다른 하고싶은게 또 생각난다면
또 적어보던지 해야겠어요~~
오늘은 이것만 생각남..ㅎㅎㅎ
그럼 뿅~*



쫑아의 다른 뻔스팀 보기
오잉? 어디서 많이 보던 그림첸데?
커피와 나

Sort:  

ㅎㅎ 버킷리스트 응원합니다!
꼭 다 이루실수있을거예요!

네 감사해요^^ 꼭 다 이뤄볼게요~~

꼭 다 이루세요

네 꼭 다 이루겠어요!^^

저도 4월에 자격증 시험 2, 3차 마저 합격하면 제주도 현장에 한동안 가 있을 예정인데요. 한 2년. 중국 현장 자리 안나면.....님두 보리하고 제주도 올레길 다 돌고 마음에 드는 곳 자리 잡아서 1년 지내시면서 감귤주(제가 술을 안 해서 이거 되는 건지는 모르지만...ㅜ.ㅜ) 담그고 감귤주 드시면서 제주 달보고 시 지으셔서 모아 출간 하심 되겠네요.
가을엔 우리 제주도에서 스팀잇 합시다! ㅎㅎ.

ㅎㅎㅎ 저도 마음같아서는 당장 그러고 싶네요 ㅠㅠ
그나저나 저의 버킷리스트를 이렇게 한번에 묶어서
계획을 잡아주시다닛!! 부라보오~~
저는 생각도 못해본....ㅋㅋ

하고싶은 건 계획이 있으시다니 좋네요^^ 간단한거는 한주에 할수 있겠죠술담그기는 가능할거 같아요

술담그는거는 지금 같이 사는친구땜에...ㅋㅋㅋ;;
술을 넘 좋아해서 담그고 숙성되면 일주일내로 사라질까봐 무서워요..ㅋㅋㅋ
그래도 혹시 모르니 조만간 시도해볼려고요!

쫑님의 버킷리스트를 응원합니다^^
저는 제주도 1년 살기 좋네요. 제거에도 추가하고 싶은 ㅎㅎㅎ

감사합니다~ 제주도에 가보고 싶은 곳이 많은데
여행으로는 다 못갈 것 같으니 살면서 천천히 가보고싶어요! ㅎㅎ

제주도에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정말 살아보고 싶습니다ㅎㅎ 오랜만에 들립니다 !

저는 아직 한번도 안가봐서요~~ㅎㅎ
가면 가보고싶은 곳도 많은데 여행만으론 안될 것 같아서
1년 살면서 천천히 둘러보고싶네요~ㅎㅎ

맞아요. 사실 여행과 삶은 다른 차원의 문제지만, 그럼에도 제주도라면 저는 살아보고 싶습니다 ㅎㅎ

책출판 저도 1인기업 책보고 출판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됬는데
꼭 이루시길바래요!

네 꼭 언젠가 꼭 해내고싶네요^^

책출판 저도 버킷리스트인데 생각해보니 무슨 글을 ㅋㅋ써서 낼지는 저도 잘ㅋㅋㅋ
그냥 스팀잇글을 모아서 내는편이 더 빠를듯 해요^^
제주도 1년살기 크ㅡ 자체힐링이죵
4계절 제주를 직접 체험해보는 일도 멋질거같아요

ㅎㅎ 저도 스팀잇 글을 모아서 만들어야 할까봐요~~
제주도... 저는 인터넷 쇼핑을 자주 해서 그런지
오래는 못살겠고 딱 1년정도는 괜찮을것 같다며 ㅎㅎ

점점 현실만 쫓고 있었는데
쫑아님 덕분에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네요~^^

저도 살다보니 현실만 쫓게되는데
그래도 아직은 현실반 꿈반 유지하면서 살아갑니당~~

의외로 책 출간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 꼭 이루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80.95
ETH 2623.0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