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커피와 나

in #kr-funfun7 years ago

믹스커피 사랑♡

@zzong81

일상글.jpg



드라마 도입부분의 나레이션 버젼으로
생각하고 읽어주세요.
그 나레이션이 드라마 끝날때까지
쭈욱 이어지는 느낌입니다.^^


봄커피.jpg

나는 커피를 좋아한다.
하지만 나는 예민했다.
예전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커피를 한 잔만 마셔도 잠을 못잤다.
시간은 상관없었다.
아침에 마신 커피도 그랬다.

티비에서 의사들이 나와서
커피의 카페인은 5시간이 지나면
몸에서 배출된다고 했다.
그래서 아침에 먹는 커피는
밤수면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고 했다.

그러면 아침에 커피 마시고도 잠을 못자는 나는
지구인이 아니고 외계인 인건가?
한참을 생각도 했었지만 아직도 결론은 나지 않는다.

다만 나는 그냥 내 스스로
외계인이라고 말하고 다닌다.
나는 특이한 것을 좋아한다.
상위 1%의 특이한 사람.
나는 그냥 그러고싶다.

언젠가 인터넷 기사를 본적이 있다.
카페인도 자주 많이 먹으면 내성이 생긴다고 한다.
나에겐 희소식이 아닐 수가 없다.
그래서 나는 내몸에 실험해보기로 했다.
하루 한잔씩 매일매일 커피를 마시기로...

종류는 상관없이 매일이지만
그 당시 백수였던 나는 집순이였다.
그래서 믹스커피를 주로 마셨다.
·
·
·
2년이 지났다.
중간에 일도하고 공부도 하고 했으나
커피는 잊지 않았다.
그리고 지금의 내가 됐다.
체질상 살은 잘 찌지 않는다.
그래서 커피로 인한 살찜은 특별히 없다.

결론은 낮 2시 이전에 먹는 커피는
밤 잠에 영향을 끼치지 않게 되었다.
확률은 90%이다.

드디어 내몸도 카페인에 적응을 한건가?
아님 진짜 내성이 생긴건가?
이 부분에 의학적인 도움은 못받아서
정확한 결과는 모르지만
어쨌든 나는 성공했다.

그리고 나는 이 글을 쓰면서
지금도 믹스커피를 마시고 있다.




흠.. 약간의 일기식?으로 오늘의
뻔뻔한 주제를 해치웠네요~ㅎㅎ
커피에대한 이야기는 언젠가 한번
써 보고 싶었는데 이런 주제를 기회삼아 써봤어요.

사진은 집에서 타먹은 커피예요. 나름 냉커피 ㅋㅋ
저 잔은 다이소에서 요즘 시즌상품으로 팔더라고요?
이제 봄이라고 파나봐요~~
그래서 언제 또 팔지 모르니 낼름 두가지 전부 Get!! ㅋㅋ



쫑아의 다른 뻔스팀 보기
쫑아의 세계관
미다울 감자탕&닭도리탕

Sort:  

저도 내성이 생긴건가요?
밤에 마셔도 잠은 잘~잡니다^^

오오 부럽네용~~ㅎㅎ 마셔도 잘 자는 분들 부러움~ㅎㅎ

완전 커피 좋아하는 일인 여기 추가입니다 언제나 맛나용 특히 믹스커피만의 매력이 있어용
1517755339680.gif

맞아요. 믹스커피만의 매력이 있어요.
맛도 다 다른것도 좋고요!^^

남편은 커피광인데 반해 전 아직ㅠ 커피를 못 즐기고 있답니다 호호 쫑님처럼 되려면 저도 2년걸릴듯

찡님도 실험 도저언? ㅎㅎ

전 점심에 아메리카노 주문하면, 중간에 계속 물 타서 하루종일 먹는답니다...ㅋㅋㅋ 물 많이 마셔야하니, 이렇게라도...ㅎㅎ

저는 달달한거 좋아해서 아메리카노는 물타도 쓴ㅠㅠ
시럽왕창 타야하는데 그럼 막 달아지고 ㅋㅋ

커피를 마신다고 잠을 못자는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는 1인입니다 ^^;; 커피도 단맛 쓴맛 신맛 정도 구분하는 커피 무식쟁이 이데, 요즘은 뒷맛이 깔끔한 그리고 입이 텁텁해 지지 않는 커피를 찾게 되더라구요. ^^

맥심도 예전엔 완전 텁텁해서 싫었는데
요즘은 좀 나아졌더라고요!^^
저는 커피를 설탕맛으로 먹는 ㅋㅋ

제 목소리가 쫑아님의 취저가 되니 감사드립니다. 굉장히 어눌했는데 잘 봐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읍니다!!

헛 어눌한지는 몰랐는데 ㅎㅎ
제가 경상도녀라서 그런지
서울남자 목소리는 다 좋다는 ㅋㅋㅋ

함정: 저는 서울사람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경상도분들은 구분할 수 없으시더라고요. 저는 충청도민입니다. ㅋㅋ말투도 충청도민 말투고요 ㅋㅋ 막상 동영상을 찍으니까 긴장해서 더 서울말처럼 되었나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구분못해요 ㅠㅠ
표준어쓰면 다 서울말인줄...착각의 늪 ㅋㅋㅋ

아직 디라이브는 이른것 같아서, 동영상을 주로 하진 못하고, 컨텐츠의 하나로 만들어서 종종 올리겠습니다^^ 대리만족 한번 시켜드릴 컨텐츠 만들어야겠네요

저는 커피를 못먹어요
특히 믹스커피는 조금만 먹어도 머리가 아프고 심장이 두근두근 막 난리여서 못먹고
원두는 보리차처럼 흐리게 타서 먹으면 조금은 먹을수 있는데
커피향은 너무너무 좋아요 ㅠ_ㅠ

앗 친한언니중에도 그런사람 있어서 알아요!
근데도 먹어보고싶다고 편의점서
커피함량 젤적은 라떼 찾아서 사먹더라고요.ㅎㅎ

커피는 언제 마셔도 좋은.ㅎ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 있네요.ㅎ

저는 라떼류를 좋아해서~
가끔은 믹스커피도 우유타먹지요~

ㅎㅎ 저도 커피를 즐겨마시는데
저는 이미 밤에 마시는것도
상관 없어진지 오래..ㅋㅋㅋ

오오오 완전 부러워요!! 저는 언제쯤 그렇게 될까요~? ㅎㅎㅎ

저도 버릇처럼 맥x을 마셔요.
원두보다 믹스 커피가 더 좋더라구요 ;D
더 신기한건 이제 카페인은 제몸에 영향을 전~혀
주지 않게되어서... 자기전에 커피를 마셔도 잘자게
되었답니다 ;;
천사짱짱맨_작게.gif

저도 믹스가 더 좋아요~~ㅎㅎ
저도 자기전에 마셔도 잘 자보고싶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391.47
ETH 2617.1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