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kr-art습격] 오잉? 어디서 많이 보던 그림첸데?

in #kr-funfun6 years ago

한때 즐겨보던 웹툰

@zzong81

뻔뻔한.jpg




르바 미술관 클릭

@cagecorn|웹툰, 다음웹툰에서 연재 중
블랙베히모스.png

네 그렇습니다. kr-art를 보다가
어디서 많이 보던 그림체를 발견했어요!
근데 웹툰 제목이 생각안난건 비밀 ㅋㅋ
그래서 검색했더니?!
블랙 베히모스!!

으악! 한참 웹툰삼매경에 빠져있을때
완전 재밌게 보던거거든요!!
사실 잠시 @cagecorn 작가님의
생각을 잘 이해못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끝까지 꿋꿋이 봤답니다~~

그림체도 좋고 스토리도 탄탄했지요~
그랬었던 웹툰 작가님을 스팀잇에서
그것도 우연히 kr-art를 통해 만나다닛!
갑자기 블베의 스토리가 막막 생각나네요~
몇년전에 본 웹툰이 기억이 나다닛!
하지만 내용 기억은 나지만 글로 옮길 순 없어요..+_+;;
그.. 그냥 내용은 혼자서 생각하는 걸로요~ㅎㅎ

아무튼 여기서 만나니 반가우면서도
그냥 웹툰작가도 사람이구나(?) 하며~ㅋㅋㅋ
그런.. 뭔가 희한한 감정? ㅎㅎ

아래 링크를 통해 작가님께 놀러가보아요~

케이지콘 작가님 스팀잇 블로그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프로 작가님들이 하나둘 늘어나는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아웃시 보상의 반을 작가님께 돌려드리도록 할게요^^

오우 ㅎㅎ진짜 웹툰작가셨다니 저도 포스팅해야하는데 잘보고 배워갑니다ㅎㅎ

저도 어떻게 써야할지몰라 그냥 일기처럼 썼어요.ㅎㅎ

와 처음 만났을때 정말 놀라시고도 기뻣을거 같아요~

처음 봤을때 제 눈을 의심했지요ㅎㅎ

오오 요즘 스팀잇에 점점 유명인들도 늘어나는 거 같아요! 스팀잇흥해라~~~~
작가님 얼른 팔로하러 가야겟네요 ㅋㅋ

스팀잇에선 웹툰말고 다른거 하시더라고요!
다재다능하신듯요~^^

스팀잇에서 웹툰작가가 한분 탄생해도 좋을듯한데요...
많은 응원 해드릴수 있을텐데 ^^

제가 그림만 잘그렸어도! 크흑 ㅠㅠ

시간날때 보겠습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장편이지만 독특하고 재밌어요~

생각을 잘 이해못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끝까지 꿋꿋이 봤답니다~~

ㅋㅋㅋㅋ 솔직한 감상평 감사합니다.
현재 @cagecorn님은 스팀잇의 흑기사이자 작사가입니다 ㅎㅎㅎ

tip!

아하 작가님 블로그는 가봤는데
지금 뭐하시는지는 정확히 몰랐네요.ㅎ

아, 웹툰 작가님이셨네요~ ^^ 그런데 내용 기억나시는건 맞는거죠? ㅎㅎ

네 기억은 하는데 글로 옮기기가 힘드네요 ㅠ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80.95
ETH 2623.0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