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청춘핫도그

in #kr-funfun6 years ago

모쫘렐라 핫도그

@zzong81

청춘썸넬.jpg




청춘핫도그1.jpg


저는 왜인지 더 유명한
명x핫도그가 입맛에 안맞더라고요!
글서 동네동생이 여기도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지요.



청춘핫도그2.jpg


모짜렐라 치즈 부분은 명x도 맛있었음 ㅋㅋ



청춘핫도그3.jpg


그.러.나?
소세지부분에서 맛이 차이가 확!
명x이 소세지가 맛이 없더라고요;;
근데 청춘핫도그는 맛이쪄~
겉에 빵부분도 더 쫄깃하고
더 고소하고 맛있쪄~
소스들도 맛있었네요~ 후후~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제육볶음이 입안에서 녹아요~
허쉬 크리스피 샌드위치

Sort:  

예전 엄마랑 시장 따라가서 사먹은 분홍소세지가 들어있는 핫도그가 생각 나네요~청춘핫도그 근처에 찾아봐야겠어요~

어.. 저도 먹어본것 같은데 맛은 잘 기억이 안나요.. ㅎㅎ
청춘핫도그가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그 옛날 학교 문방구 앞에서 사먹던 핫도그 생각이 나는군요^^ 맛나겠어요~~

오오 약간 그런느낌이긴 한데
맛은 현대식이지요~~ㅎㅎ

핫도그 참 맛있는데 먹을기회가 마트에서 파는것 밖에 없으니ㅠㅠ 맛나 보이네요~^^

요즘 핫도그 전문점들 많이 생겼으니 찾아서 먹어보아요^^

치;치치치치치치치즈 한가득이라니 에리카는 치즈 덕후입니다.
쫑이님 바나나는 어디있어요

바나나나나나는 매일 먹지않아욧!! ㅋㅋ
담에 또 먹으면 올리겠어요~ㅋㅋ
저도 치치치치치치치치즈 좋아해서
항상 모짜렐라 핫도그만 먹게되네요~~
다른것도 먹기 시도 해봐야하는데 ㅋㅋㅋ

소세지가 맛있는 핫도그군요. 핫도그는 역시 소세지죠 헤헤
동영상클립을 만들어 올렸습니다. 굉장히 허접합니다.

어제 폰으로 볼려고 시도했는데 안되더라고요+_+
오늘은 쉬니까 컴터로 보겠어요~ㅎㅎ

와우..치즈범벅이네요ㅎㅎ

반은치즈 반은소세진데 명x 보다 치즈 양이 더 많아서 그것도 좋고
소세지도 맛도 더 좋아요^^

요 며칠 핫도그 먹고 싶었는데~ ㅎㅎ
저희 동네엔 고래핫도그라고 있어요
소세지도 엄청 크고 핫도그 자체가 튼실(?)해서
요즘 유행하는 핫도그보다는 500원 정도 비싸도 괜찮더라고요 ㅎ

오오 고래핫도그는 체인점인가요?
지금 저게 1500원이니 2천원정도 하겠군요?
소세지가 더 크다닛!! 둑흔둑흔@_@

바삭바삭한 소세지에 케찹 뿌려 먹고 싶다...!!

저 이 글 올리고 어제도 이마트 갈 일이 생겨서 사먹었지요~
어제는 뭔가 설탕을 더 많이 뿌려줘서 더 바삭했네요~ㅎㅎ

청춘핫도그는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ㅎㅎ
저도 명랑은 통모짜만 먹어용ㅎㅎ

저는 청춘이 더 쫄깃한것 같고 더 맛나더라고요^^

요즘 핫도그 가게가 많아져서 가격도 싸지고 ~ 좋은것 같아요 ㅎㅎ 내일 핫도그나 먹어야겠네요!

드셔보아요~~ 여러군데 먹어서 맛 비교도 할 수 있고
거기서 젤 맞는거 찾을 수 있어서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29.60
ETH 2657.5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