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87닭강정

in #kr-funfun6 years ago

단맛vs매운맛

@zzong81

팔칠메인.jpg

며칠전에 저희 동네에
87닭강정이 새로 오픈하면서
오픈행사를 하더라고요?
18.000원짜리 닭한마리를
10.000원에!! 그래서 사먹었지여~



팔칠닭강정1.jpg


집에 오는길에 발견해서 바로 사왔어요.
주소등록은 아직 안했는지 안나오네요.



팔칠닭강정2.jpg


양이 참 많더라고요?!
요렇게 여자 손 한 뼘 높이에



팔칠닭강정3.jpg


둘레도 한 뼘 둘레~ㅎㅎㅎ



팔칠닭강정4.jpg


저만 먹기 그러니까
여러분들도 한 입 아~~
두 입은 안드려요~ㅎㅎ

맛은요?
흠.. 저는 매운맛으로 했는데
엿이 너무 많아;;
그래서 그런지 첫맛은 완전 달고요.
먹다보면 청양고추의 매콤한맛이 슬슬나와요.
근데 입에서 사라지면 매운맛도 사라짐 ㅎㅎ
글고 다음꺼 또 먹으면 달아..
조금지나면 조금 매워.. 씹어넘기면 사라져..
계속 요런 패턴이네요;;
글고 확실히!!!!
달고 매운 맛이 따로 놀아요 ㅠㅠ
너무 따로 놀아서 조화가 안되는 느낌...+_+
그래도 식감은 바삭하니 좋더라고요~
첫번째 사진보면 찍어먹는 소스 주는데
그 소스 찍어먹으면 조금 더 맛있어용! ㅎㅎ
그래서 저의 별점은요? ★★☆☆☆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청춘핫도그
제육볶음이 입안에서 녹아요~

Sort: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2106150000.

닭강정은 언제봐도 먹고 싶네요 ㅜ 보팅팔로우 하고갑니다 ^^

이건 별로였지만 다른 곳은 맛있지여~

닭강정 완전 좋아하는데 ㅎㅎㅎ
닭강정은 식어도 맛잇다능
팔로우 보팅하고갈게요 자주소통해요 ^^

맞아요! 식어도 바삭하고 데워도 똑같이 바삭하더라고요!

사진은 맛나보이는데 평점만보면 망할 가게인데요? ㅋㅋ

그냥 보통맛으로 하면 너무 달것같은 느낌의 맛이예요;;
그래도 좋아하는 분들도 있을테니
평점은 저의 개인입맛이니까요~ㅎㅎ

달고 매운 맛이라면 딱.. 한국인의 맛 아닌가요?
아.. 근데 따로 놀면.. 좀.. ㅎㅎ 왜 별이 두개인지 알겠네요^^

너무 따로 놀아서요 ㅠㅠㅠㅠ

살짝 덜 달았으면 좋았을껄 그랬네요~

네 맞아요! 저의 마음을 잘 아셨군요~ㅎㅎ

닭강정 맛있어 보여요~^^좋은 주말 되세요ㅎㅎ

매운맛은 그저그랬지만 보통맛은 달달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주니님도 좋은주말되세용^^

저도 좋아라 해서 자주 시켜먹는데
우리 동네 00치킨은 가격은 가격데로 올리고
닭강정도 몇알씩 빼더라구요 ㅎㅎ;;
그나저나 아는 맛인데 ㅠㅠ

팔칠닭강정이요? ㅎㅎㅎ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양이 완전 많더라고요~
맵달의 조화가 적절히 좋았다면 더 좋았을걸~ 하네요~

단맛에 매운맛의 조화라니... 상상이 안되네요 ㅋㅋㅋ

일단 요건 조화롭지 못했지만 그런 음식들 많지요~
다음에 한번 드셔보세요~ 의외로 입맛에 맞을수도있다는 ㅎㅎ

영월에도 일미 닭강정이라고 있는데, 단맛과 매운맛이 적절하게 섞인?맛이에요! ㅎㅎ 일단 고기니까 맛이 없을 순 없죠...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21.33
ETH 3466.0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