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제육볶음이 입안에서 녹아요~

in #kr-funfun6 years ago

진짜녹아요..-ㅂ-;;

@zzong81

제육썸넬.jpg



제육볶음1.jpg


자취를 시작하면서 처음으로
인터넷으로 고기를 사봤어요.
그리고 익혔음. ㅋㅋ



제육볶음2.jpg


비쥬얼은 끝내주네요~~ 끝판왕~
맛은? 일단 소스는 맛있어용~ 내스탈♡
고기질은? 좀 많이 떨어지네요~ 허허허;;
입에 넣자마자 녹기바빠요!
쓰읍.. 고기는 자고로 씹는맛인데...



제육볶음3.jpg


그래도 여러분들도 한숟갈 드실래요?



제육볶음4.jpg


일단은 소스는 맛있으니까
밥도 비벼먹어요~~ㅋㅋ
근데 이거 1+1으로 샀음..
하나 더 있음...
하나 먹고 하나 더 있다는걸
까먹을만큼 맛이.. 흠..
그래도 생각나서 폿팅도 하니까
조만간 먹어야겠네요~



제육붕어5.jpg


후식으론 잉어빵 먹자요!
왼쪽은 크림잉어 오른쪽은 팥잉어
솔직히 이것도 둘 다 맛이 영;;
그래도 잉어라서 그런지
바삭한 식감은 좋았네여~ㅎㅎ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허쉬 크리스피 샌드위치
미다울 감자탕&닭도리탕

Sort:  

으아 붕어빵 완전 좋아하는뎅ㅠㅠ
올겨울 한번도 안먹었네요 생각해보니
쫑님 포스팅보니 먹고싶다며 ㄷㄷㄷ

사실 올겨울먹은 첫 붕어빵 이라며 ㅋㅋ

앗^^ 쫑이님 포스팅인네 바나나나나나막걸리가 빠졌어요

바나나나나나 막걸리 매일먹으면 살쪄요! ㅋㅋ

ㅋㅋㅋㅋㅋ 넘 야들야들하게 했나보네요~~
그래도 비주얼은~~ 훌륭합니다~~ 밥 한그릇 뚝딱이겠어요~

너무 끓였나봐요. ㅎㅎ
담엔 적당히 끊여야겠어요.

으아ㅜ 아침먹기전에 보니까 더 배고파요ㅠㅠ

지금은 맛난거 드셨겠죠? ㅎ

아 급 배고픔이 느껴지네요
부산가는 기차 안이라 먹을것도 없다는ㅜㅜ

지금은 맛난거 많이 드셨을듯 ㅎ

음식솜씨가 아주 좋으시네요^^!!
제육..저도 정말 좋아한답니다 ㅋㅋ

앗 제육 양념은 제가한거 아니고 파는거 익혔을뿐인데 ㅎㅎ

제육을 밥에!!!!!아!!!!지금 또 배가 고파요..ㅠㅠ

저도 지금 배고프네용ㅠㅠ ㅎㅎ

보팅하고 갑니다ㅎ

감사해요~

고기도 굿이지만 저기 저 잉어빵이 부럽네요~ 요즘은 붕어빵 파는곳을 찾기 힘드네요ㅜㅜ

맞아요. 한겨울에도 붕어빵 잘안팔더라고요ㅠㅠ
이러다 사라지는거 아닌지 걱정ㅎㅎ

제가 볼땐 맛나 보여요 거기에 밥과 김과 함께 같이 비벼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앗 김을 생각못했네요!
담엔 김도 뿌려먹으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