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아내와의 약속

in #kr-funfu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alin 입니다
뻔뻔한 스티미언 이번 주제가 여행이네요.
모두들 멋진 곳을 다녀온 이야기를 하시는데 참 부럽습니다. ^^

저는 이미 다녀온 여행기는 다음에 또 쓰도록 하구요, 오늘은 앞으로 갈 여행에 대해 쓰고자 합니다.


요즘 결혼하는 분들의 평균연령이 남자는 34세, 여자는 32세라 하죠. 이 수치도 몇 년 전의 조사내용이라 아마 요즘은 더 많을 듯 하네요.

근데 저희 아내는 요즘 치고는 조금 젊은 나이에 저와 결혼을 했습니다. (늙고 병든? 저와 결혼해준 아주 천사같은 아내에요.) 아내가 주변에서 오해를 받아가며 결혼을 조금 서둘렀던 이유는 저와 함께 세계 곳곳을 여행을 다니고 싶어서였어요.

하지만 저희에겐 여행보다 더 큰 축복! 아기가 생기게 됩니다. 결혼한지 석달만에요. 그러다보니 아내와 둘이 여행을 가고자 했던 계획들은 모두 무기한 연기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아내가 제안을 했습니다.

결혼 10주년이 되는 해에 둘이 유럽 여행을 가자고. 그때까지 매월 돈을 모으자고. 그렇게 저희는 지금도 유럽 여행을 꿈꾸고 아이들을 키우고 있답니다.

그래서 들뜬 마음에 어디를 가볼까 벌써부터 고민을 시작했어요. 그래서 뽑은 여행지 후보입니다. 혹시 이곳들을 다녀오신 분들은 추천 또는 비추천, 다른 곳 추천 및 유용한 팁 등을 알려주세요. ^^

저희 부부가 합의한 내용은 독일, 체코를 꼭 가보고 싶으며, 많은 관광지보다는 적고 알찬 관광지를 여유롭게 보고 싶다는 것입니다. ^^

1. 하이델베르크

063FFD5C-DFD8-4D4C-92CC-EED732A32293.jpeg

독일 여행은 아내의 강력한 주장에 의해 정해졌어요. 저는 그동안 독일하면 관광지는 노이슈반슈타인 성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예쁘고 여유로운 곳이 있더라구요. 하이델베르크 길을 손잡고 산책하고, 성에도 올라가보고 하는 것이 부부의 바람입니다.

2. 노이슈반슈타인 성

653DF1B4-5237-4364-B470-FDA3354C1DF9.jpeg

여기는 제가 꼭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제 취미 중 하나가 페이퍼크래프트인데 종이로 노이슈반슈타인 성을 만들면서 정말 예쁘고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거든요. 아내도 성의 사진을 보자마자 좋다고 콜! 합니다. ^^

3. 로텐부르크

BB395260-9E1B-4888-9361-A30663ED6356.jpeg

이곳 역시 동화같은 마을로 나름 알려진 곳이죠. 꽤 오래 전 어떤 여행 책에서 이 도시를 보게 됐는데 정말 예쁜 도시더라구요. 아내도 사진을 보더니 예쁜 마을이라서 그런지 또 바로 콜! 합니다.

4. 체스키 크롬로프

52B5C295-528D-41C0-9942-26F95C1D1679.jpeg

아내가 독일을 주장했다면 저는 체코입니다. 개인적으로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크로아티아 등 동유럽 국가들을 아무 이유 없이 좋아해서요 ^^; 그 중에서도 체스키 크롬로프는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막상 가본 사람들은 예쁘긴 한데 그 이상으로 볼건 없다지만 저 예쁜 도시에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

5. 프라하

DEC1BE47-9BD9-4B20-ABCF-A77730353B6B.jpeg

체스키 크롬로프만큼이나 세계적인 관광지 프라하도 가보려구요. 특히 프라하 야경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간혹 이렇게 여행을 꿈꾸다가 ‘우리가 갈 때쯤 완전 변해있으면 어쩌지?’ 라는 걱정을 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프라하의 야경은 여전히 아름답겠죠?


유럽 여행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다보니 그냥 예쁜 곳, 꽤 알려진 곳만 있네요. 다양한 장소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유럽이라는 곳을 둘이 가서 같이 걷고 맥주 한 잔 하고 얘기하고 그러고 싶어요. 그러기에 어울리는 곳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

아직 아내와 여행을 가려면 몇년을 더 기다려야 하는데 이 포스팅을 쓰다보니 또 설렙니다 ^^ 여행의 시작은 계획하는 것부터라는데 저 아내와의 유럽여행 벌써 하고 있는거 맞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결혼 10주년에 둘이 유럽여행!! 너무 멋지네요^^
사진만봐도 너무 부럽네요 ㅎㅎ
참참!! 이벤트 당첨!! ㅎㅎ 축하드려요~~
이벤트 결과글에 댓글로 카톡아이디 남겨주세용^^

와우! 감사합니다 ^^ 지금 바로 달려갈게요 ^^

저 두번째 성은 어릴때 퍼즐맞출때 1000피스짜리 맞추다가 어려워서 포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와... 그나저나 사진으로만 봐도 아름답네요... 유럽을 한번도 안가봐서 어디가 어딘진 모르겠으나.. 나중에 여행가시면 사진 올려주세요!!

여행은 5년을 더 지나야 해서ㅋ 그때가 되더라도 여행기는 꼭 올릴겁니다 ^^

이런 글 보면 정말 결혼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 사랑하는 사람과 떠난다면 어디든 좋을 것 같습니다 :)

맞아요 사실 어디든 아내와 함께 가는 것이 의미가 있는 거에요 ㅎㅎ

저도 해외여행은 여유없다고 뒤로뒤로 미워놨는데 적금이라고 들어야겠어요 시작이 반이잖아요 ㅋ 벌써하시는거맞는거같네요
사진만봐도 제가 설레입니다 다들 너무 멋진곳이네요

저도 삶이 지루하더나 지칠 때 한번씩 저곳들의 사진들을 봐요. 좀만 더 힘내면 갈 수 있다! 이러면서 ㅎㅎㅎ

여행을 실행에 옮기는 그날이 빨리 오기를 기원드립니다.

내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희 부부도 늘 기도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엄청 이쁜곳이많네요
유럽한번 가보고 싶음ㅠ

네 저도 꼭 가보고 싶어서 아내와 열심히
탐색 중입니다 ^^

모두가 다 그림같은 곳이네요.
저는 프라하랑 부다페스트 엮어서 한번 다녀오려고 기회보고 있는데 항공권이 워낙 고가라 눈치만 보고 있답니다.ㅋㅋ

저도 프라하, 부다페스트, 빈 요렇게 가고 싶었는데 아내의 독일 주장에 부다페스트와 빈은 보류 중입니다 ㅎㅎㅎ

다 못가본 곳이라... @springfield 님과 @rbaggo 님을 여기에 모셔 봅니다. ㅋㅋㅋ 이 분들은 가보지 않으셨을까 싶어서 ㅋㅋㅋ

오옷 이 누추한 곳에 이런 유명하신 분들을 ㅎㅎㅎ 감사합니다 ^^

@springfield 님 블로그 가시면 남미에 가고 싶으실지도 몰라요. ㅋㅋㅋ

남미까지 ㅎㅎㅎ 전세계로 뻗어나가고 싶네요 ^^

왔습니다 ㅋㅋㅋㅋ 그러나 저도 다른분들 소환하고 떠나뮤ㅠ

ㅋㅋㅋㅋ 아르헨티나를 어필하고 가셨어야죠 ㅋㅋ

흐헉 모두들 여기서 소환술을 쓰시나요 ㅎㅎㅎ

저 개인적인 경험으로 오스트리아도 정말 괜찮은 거 같아요.ㅎ
언젠가 꼭 빈-뮌헨-프라하 코스로 다시 갈려고 하고 있거든요.ㅎ
물론 안 유명한 곳에 가보고도 싶지만 저 3도시는 꼭 다시 가고 싶어허.ㅎㅎ

저도 빈, 프라하, 부다페스트 가고 싶어요 ㅎㅎ 오스트리아는 어떤 점이 좋으셨나요?

오래전이긴 하지만 유럽은 거의 바뀌지 않으니 비슷할 거라고 생각하면...
오스트리아는 빈이랑 짤츠부르크를 갔었는데. 평소에 생각하던 유럽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건물이나 분위기에 정말 딱 어울리는 나라였어요. 저한테는.ㅎㅎ
여름에 갔을때는 오페라 축제도 하고 있어서 더 좋았거든요.ㅎ 고풍스런 건물과 조명들이 정말 이뻤다는 추억이 있네요.ㅎㅎ 각 나라가 조금씩 다르지만 저에게는 유럽이란 단어에 가장 잘 맞는? 나라였던거 같아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