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하우스] 여름엔 냉라면을 만들어보자 !!!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이번주 뻔뻔한 스티미언의 주제는 바로 하우스!!!

많은 분들이 house 에 맞춰서 포스팅을 올리셨지만 저는 hows 로 한번 올려볼까 합니다. 하핫!!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냉라면 레시피 !!!


냉라면을 만들어먹자.

  1. 라면을 준비합니다.
    image.png

  2. 스프는 따로 분리해서 그릇에 담아둡니다.
    image.png

  3. 라면은 면만 따로 삶아줍니다.
    image.png
    주의할 점은, 삶고 난 다음에 찬물로 행구면 면이 다시 탱글탱글해지므로 평소보다 조금 더 오래 삶아주세요~. 안그러면 쫄병스낵을 먹게될 것입니다 !!

  4. 스프에 끓는 물을 조금 넣어서 슾슾 녹여줍니다.
    image.png

  5. 라면 스프가 다 녹으면 찬물을 부어주고 감질맛을 내기 위해 식초도 조금 넣어줍니다.
    image.png

  6. 다 삶아진 물은 찬물로 행궈줍니다.
    image.png

  7. 5번에서 만든 국물에 라면 투하 !!!
    image.png

  8. 각종 채소들로 데코를 마무으리 !
    image.png
    얼음도 동동 띄워주면 진정한 냉라면이 완성됩니다. 기호에 따라 오이나 양파도 곁들여 먹으면 두 그릇은 뚝딱!!!

  9. 야무지게 흡입합니다 !!!


ㅋㅋㅋ 자취생활하면서 라면만 수천, 수만번을 끓여먹은 캣팜의 냉라면 레시피 !!!
오늘은 날이 시원하지만 며칠만 지나면 대프리카가 펼쳐질 저의 고향 대구.
올 여름을 시원하고 맛있게 보낼 냉라면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와아아 ~~

다들 편안한 밤 되세요 ~ ^^



image.png

Sort:  

calist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alist님의 [kr-event] "명대사를 말해요~!" 당첨자 발표합니다!^^

...후배에게 대사 보여주며 좋지 않냐고 물어보니그 후배도 엄지척을 해주더라구요~^^


2등입니다.ghdcks10이 소개해주신 명대사입니다.
사람이 언제 죽는다고 생각하나?심장을 총알이 꿰...

와? 매운라면을 냉라면으로 먹으면 어때요? 처음봐서 말이 안나와요!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ㅎ 보팅하고가요!

완전 맛있습니다 ㅎㅎ 매콤새콤한 맛이랄까 ㅎㅎ 기회가 된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욥!! ㅎㅎ

오오!! 새롭네요.
식초를 조금 넣는 것 기억했다가
해먹을 때 꼭 넣어서 먹어야겠어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식초 살짝만 넣어줘도 감칠맛이 아주 일품이랍니다 !!^^

와 이런식으로도 응용이가능하군요 ㅋㅋ 신기합니다

한번 드셔보시면 계속 찾게 되실수도!!^^ㅎㅎ

대프리카세요? 왜 벌써 이런게 필요해요? ㅋㅋㅋㅋㅋ

대프리카는 사시사철 더위를 준비한답니다 ㅠ ㅋㅋㅋ

맛있습니가...? (진지)..

제 입맛엔.. 꿀맛 (진지)

제 입맛엔.. 꿀맛 (진지)

제 입맛엔.. 꿀맛 (진지)

냉 라면은 국물을 마실때 어때요???
비빔면 같이 먹어도 참 맛있는것 같아요 ㅎ

국물 마셔보면 약간 오이냉채? 맛 나요 ㅎㅎ 식초맛 때문에 그런듯합니다 ~ ㅋㅋ

담에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ㅎ 감사해용

ㅠㅠㅠㅠㅠ

왜 우십니까ㅠㅠㅠ

너무 맛나보여서용 ㅠㅠㅋㅋㅋㅋ

같은 고향이시네요.! 대구 ^^ 라면 정말 맛있겠어요. 제가 한번 해보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오우 대구 스티미언!! 반갑습니다 ^^ 드셔보시고 후기 남길때 저 태그 걸어주시면 찾아갈게욥 ㅋㅋㅋ

헉;;냉라면은 처음봤어요. 여름에 함 도전해봐야겠어요~!
대프리카,,말만 들어도 덥네요.

ㅋㅋㅋ 명불허전 대프리카 ㅎㅎ 한번 도전해보시면 계속 먹게 되실겁니닷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