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etter] 감히, 바랍니다. 당신의 행복한 웃음꽃을 내가 피워드릴 수 있기를...

in #kr-letter6 years ago

image.png


이 세상 어떤 일이 있어도 나를 믿어줄 분들.
이 세상 어떤 일이 있어도 내가 지켜줄 분들.
위태위태했던 내가 지금껏 버티고 있는 단 하나의 이유.
세상을 선물해주시고도, 나를 위해 본인들의 젊음까지 희생하신 당신들께.
감히, 바랍니다. 당신의 행복한 웃음꽃을 내가 피워드릴 수 있기를...


부모님의 자식사랑, 내리사랑만큼 더 위대한 사랑은 없다고 생각해요.
부모님에 대한 저의 사랑이 그대들께서 제게 주신 사랑만큼 보답해드릴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image.png

Sort: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부모님이 해주신 사랑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 ^^

1스팀 보내드렸습니다

1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으엇!! 감사합니다 !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

potosi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otosi님의 최근 했던 이벤트 그림들을 완성했어요:D

...qxcsSztKayG43i5ppA2A65zHwnZh/%EC%BA%A3%ED%8C%9C.png
ghdcks10/center>
https://steem...

torax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orax님의 [이벤트]넌센스 퀴즈

... 3시 15분)
1 - 언더더씨 - feelsogood
2 - 파라파라퀸 - hyunny
3 - 삐약! - ghdcks104 - 뽀송해~^0^* - dropthebeat
5 -
정답자
feelsogood - 중복정답. 1번째 정...

roys-market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oys-market님의 [Roys-market] 86회차- 2번마켓 매진! 5월 10일 오픈합니다. 1번 3번 마켓 정상 운영! 보팅으로 스팀달러 페이백 받으세요^^

...heyna crowsaint
yealumilu skuld2000 honeythegreat joenghwa
ghdcks10
  • 스팀달러 지원: 30SBD allpass


  • ...

    roychoi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oychoi님의 [스팀달러페이백] 72~78회 로이스마켓 스팀달러 페이백이 이뤄졌습니다. 선순환의 톱니바퀴가 돌아갑니다.

    ...heyna crowsaint
    yealumilu skuld2000 honeythegreat joenghwa
    ghdcks10
  • 스팀달러 지원: 30SBD allpass


  • ...

    [어버이날 기념 보팅이벤트] 포스팅 셀프 홍보해주세요! - 8회차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버이날에 정말 어울리는 좋은 글 잘보고 이벤트 중 처음으로 풀보팅하고 갑니다! @cancerdoctor님 스팀잇에서 가장 인상깊게 본 캘리가 캣팜님 것이었네요 :)


    앗!! 완전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부모님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