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완전 뉴비만 보세요!!(2)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이벤트 아닌 이벤트]
첫 번째 이벤트에서 저조한 참여로 찬란한 굴욕을 맛 본 관계로 참여 가능한 명성도를 45로 살짝 올립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뭘 크게 쏘는 것도 아닌, 그냥 소소하게 보팅이나 하는 것이니 사실 이벤트랄 것도 없습니다.

보팅파워 30%로 10분께 보팅하겠습니다.(약 0.1~0.15 사이가 되겠네요)
댓글에 링크를 달아 주시면 됩니다.
제 능력가지고 이정도까지는 잘 하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도 제 이웃들 찾아 다니려면 노자가 필요하거든요.
그래도 규칙은 필요하기에 다음과 같이 정했습니다.

1 이 글에 보팅하지 않는다. (보상거절로 작성할 예정이니 보팅 해보셔야 보상은 없고 제 명성도만 올라가는 불상사가 발생합니다.)
2 리스팀하지 않는다. (극소수의 분들만 가능하니까 리스팀하시면 자신에게 손해입니다.)
3 대상 : 명성도 45이하의 플랑크톤.
4 육두문자나 점만 찍은 포스팅이 아니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사진 한장에 글 한줄도 좋고 일상을 담은 단 몇 줄 짜리 포스팅도 좋습니다.
5 댓글에 포스팅 주소만 링크해 주세요.

종료 시간은 당연히 선착순 열 분이 되는 순간입니다. 별도의 공지는 없으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팅은 주로 밤시간이 되지 않을 까 합니다. 개인적인 일이 생기면 하루 이틀 늦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찾아 뵐테니 순위 안에만 계시면 그냥 잊어버리셔도 됩니다.
열 분 정도의 작은 호응이 있다면 가능한 한 계속 진행할 생각입니다. 방법은 동일하고 언제나 선착순으로 하겠습니다.

매우 미약하지만 보팅 받으시는 분께 작은 즐거움이 된다면 더없는 기쁨이겠습니다.

사족 : 그냥 아무나 찾아가서 보팅만 할까 했는데요. 그럼 그분은 "이건뭐지?" 하거나 제포스팅에 오셔서 팔로도 하고 보팅도 하시겠죠. 그런데 제가 다음번에 찾아가지 않으면 실망하실 수 있잖아요. 그래서 이런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굴욕을 맞본다면 아직 아닌갑다 하고 다음을 기약하겠습니다.ㅎㅎ

뉴비를 위한 노래 한 곡 들으시고...

꼬리.png

Sort:  
@sadmt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bookkeeper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

저번에 너무 짠해서 오늘도 조금이나마 홍보요원 봉사들어가겠습니다~ ㅎㅎ 뉴비 지원 이벤트 화이팅~:)

저번에도 그렇고,, 너무 고맙습니다.
덕분에 힘이 납니다..ㅎ

아니...응원 드리고 갑니다 ㅋㅋ

아,, 고맙습니다. 흑역사를 들킨 기분이....

https://steemit.com/kr/@stella7/3e9qxd
ㅎㅎ 감사히 받겠습니다.푹 주무세요.

완료2 : 13일 전 포스팅은 보팅이 안되서
https://busy.org/@stella7/sevenday-b-and-w-challenge-2nd-round-day-7
여기에 했어요.. 참여 감사합니다.

ㅋ 네 감사드립니다.

저조한 참여라니..........
https://steemit.com/kr/@honoo/steem-sbd
@mathetes님의 홍보로왔습니다!

완료3 : 참여 감사합니다.

완료4 : 참여 감사합니다.

아! 감사합니다! 저도 빨리 뉴비들을 조금이나마 도울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하며.

이베트 응원합니다~

보보님 고맙습니다..ㅎ

응원할께요 ~~!!

아차상에 당첨되셔서 보팅했습니다..
https://busy.org/@sh931216/26au2d
여기다가요..ㅋ

당첨이니 행복하네요 ㅋㅋㅋㅋ
아차상은 뭔가요 ㅋㅋ?

아 그냥 명성도가 46이시길래 아까워서 아차상.ㅋㅋ

아하 ㅋㅋㅋㅋㅋㅋ
뉴비를 벗어난건가요 ..ㅠㅠ
아직 뉴비이고 싶은데 ㅋㅋㅋ

완료5 : 참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