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벚꽃 구경....동네서

in #kr6 years ago (edited)

꽃이 떨어지기 전에 꼭 보고 싶었어요. 그를?

난 그냥 꽃만 보기로 ......

이 노래 들으면 누군가 옆에 있어야 겠고 벤치에 같이 앉아서 아무말 없이 봄을 즐기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Sort:  

벚꽃과 봄노래 너무 좋네요^^

달달한 사람만 있음 금상첨화인 봄날입니다 ㅋㅋ

이 노래 좋더라구요!! 후렴구가 맘에 쏙!! ㅎㅎ
꽃사진도 너무 이쁘네요^^

스텔라님 앞으로 자주 뵈어요!!

네 ^^ 자주 놀려 갈께욤 !!

답방 또 온 김에 스텔라님께..
흑백사진전7일 도전을 하시도록..
지명을 했습니당..^~^* 오홓홓홓~~

몬지 잘 모르게써요. ㅋㅋ

sevenday bnw challenge 라구 일주일동안 매일 하나씩 흑백사진 올리는게 있어욤ㅎㅎ 제 블로그 오셔서 보시어요^-^*

넵 ㅎ 이따 뒤져볼께욤 감사합니다.

벛꽃 만세

만세 ♪

Congratulations @stella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로이킴 봄봄봄 좋네요
ㅎㅎ 굿밤되세요

^^ 방문 감사합니다

전 봄이 되면 이 노래 말고 다른 노래가..ㅋㅋ

봄이 되면 생각나는 노래는?

뭔지 알것 같아요 ㅋㅋ

절대 모르실 거예요~ㅎㅎㅎ
예상을 한참 빗나가는~ㅋㅋㅋ

ㅇ‥ㅇ 오잉 궁금해요.ㅋ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 !!!

캬~~너무 이뻐요 꽃!!이 노래 완전 좋아요😍(옆에 누가 없어도 괘찮아요! 나만 벤치에 앉아서 즐겨야징) ㅎ

ㅋ 좋아하는 모습이 저랑 비슷

봄을 노래한 곡들은 다좋은것 같아요~~~

저두 그래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