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타벅스 음료 쿠폰 – 저는 선한 스티미언의 힘을 믿습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2018년 3월 20일 오후 11시 20분 추가사항
이 글의 상황은 3월 19일에 이미 종료가 되었습니다. 해당 스티미언은 정상적인 활동이 이제 가능합니다. 그러니 더 이상 이 글을 리스팀 안해주셔도 됩니다. 여러분의 협조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번 따뜻한 스티밋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이 글은 보상없음이니 혹시라도 보팅하실 분은 보팅파워를 아껴 다른 곳에 써주세요.

여러분 도와주세요. 아니 그냥 도와달라는 말은 못하겠습니다. 그냥 이벤트를 하겠습니다. 저도 웬만큼 사회생활을 할만큼 했고 나름 여러분들이 상상하지 못할 경험도 갖고 있는 스티미언입니다만 저는 아직까지도 이 나이 먹도록 사람들의 선(善)함을 믿는 스티미언입니다.



이벤트 진행 내용



2018년 3월 19일 오후 8시 30분 추가사항
제가 오늘 하루종일 바빠서 스티밋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지금까지 몰랐습니다. 해킹을 당하여 스패머로 등록되어 스티밋 생활을 불편을 겪으셨던 @thinky님이 스패머로 등록된 것이 해제되었고 명성도 복구(?)되어 정상적인 스티밋 생활이 이제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많은 도움 감사드립니다. 이벤트를 위한 보팅이 아니라서 아무도 이벤트에 참가 안하셔서(?) 다른 글에서 이벤트로 뵙겠습니다.

  • @thinky라는 ID를 사용하시는 예술 분야와 관련하여 양질의 컨텐츠를 작성하시는 분께서 해킹을 당하셔서 @spaminator(스팀파워 약 120만 이상, 현재 기준)에게 다운보팅을 당하여 마이너스의 명성을 가지게 되었으나 지금까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명성이 7(현재시간 기준)까지 회복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도 댓글을 작성할시 @mack-bot(다운보팅 봇)에 의해 작성하는 댓글마다 모두 지속적으로 다운보팅을 받게되어 댓글을 작성하지 못하는 벙어리 생활을 하며 스티밋 생활에 큰 지장을 받고 있습니다.

  • 이 문제가 해결되기까지는 기존의 여러 비슷한 사례를 보았을 때 거의 불가능하거나 상상도 하지 못할 기간을 하염없이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저는 그래서 빠르고(?) 확실한(?) 해결방법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이벤트 미션은 @think님의 블로그를 방문하셔서 @think님이 작성한 지난 모든 글들과 가능한 기존에 작성된 모든 댓글들에 보팅을 해주시고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보상거부로 작성된 글과 작성한지 7일이 지난 글들은 페이아웃 시점이 지났기 때문에 보팅을 해도 그 분에게 금전적인 보상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다만 여러분이 보팅을 할 경우 그 분의 명성도가 조금씩 올라갈 뿐입니다. 보팅을 해주신 분들 대상으로 가장 많이 보팅하신 2분, 그 2분을 제외한 2분, 이렇게 4분을 선정하여 원하시는 음료를 카카오톡 1:1 오픈채팅으로 말씀해주시면 스타벅스 e-gift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미션 완료하신 후 댓글을 남겨주실 때 @주사위(1000)을 해주세요.

  • 다운보팅을 하는 다운보팅봇 @mack-bot의 명성도는 현재 51이이며 만약 @thinky님의 명성도가 51이상(혹은 52이상)이 되면 다운보팅을 받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운보팅은 명성도가 높은 스티미언이 명성도가 낮은 스티미언에게 가능하니깐요. 선한 스티미언들의 집단 보팅을 믿습니다. 솔직히 한 스티미언에게 많은 보팅을 했을 때 어뷰징으로 인한 논란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우선 제가 이 이벤트 진행 내용과 똑같이 모든 글과 댓글들이 보팅을 어제 오전에 이미 했는데 저는 아직까지는 문제 없었습니다. 솔직히 문제가 될 이유도 없다고는 생각하지만 그 부분은 각자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 @thinky님은 스티밋에서 예술분야에서 양질의 컨텐츠를 꾸준히 작성하시고 소통하는 스티미언들의 댓글 하나하나도 소중하게 생각하여 답변 글도 매번 정성스럽게 작성하시는 분입니다. 저도 사실은 불과 며칠 전에 이 분을 알게 되었고 이틀 전에 모든 글들을 읽게 되었습니다.

  • 사람마다 생각이 다 달라서 해킹당한 @thinky님 본인이 직접 나서서 보상거부를 걸고 자세한 사정과 보팅의 도움을 요청하셨지만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보팅해달라고 도움을 요청하기에는 그 분 입장이 어려울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그 분과 아무 상관없는(?) 제가 좀 더 적극적으로 보팅을 요청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혹시라도 이런 이벤트에 대한 불쾌감, 불편함이 있다면 제게 말씀해주세요. 저는 이렇게라도 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진행하는 것입니다만 혹시라도 무슨 말을 들을 일이라면 제가 듣겠습니다.

아래는 @thinky님의 계정 해킹과 관련된 글들과 이번 일을 계기로 계정 해킹 방지와 대책에 관련된 여러 스티미언님들의 글입니다. 혹시 아직도 못읽은 분이 계신다면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ID글 제목
@thinky[계정탈취 stolen account] 계정탈취 사실을 알리고,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kimthewriter[주의] 씽키@thinky님 계정 해킹 & 경과 보고 (보팅하지 마세요)
@newiz[도움요청] 제 주변 스티미언분들께 정중히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계정해킹사건)
@kimthewriter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
@stylegoldkr 스팀잇 신용회복센터 구축 제안 드립니다.
@maanya악성 댓글 조심하세요. 그리고 위험 알림 봇 운영 중입니다.
@hsuhouse0907KR. 해킹 방지 캠페인을 해보았으면 합니다.

@hsuhouse0907님 캠페인에 동찹합니다.

스팀잇의 스캠 댓글 유형과 대처 방법
기술 지원 요청 및 스캠 신고 받아요.
https://steemit.com/kr/@maanya/3ig6qn


@flightsimulator
짱짱맨 보팅을 받기 위해서가 아니라 짱짱맨들도 봐주십사하고 짱짱맨 태그를 걸었습니다.
지금까지 단 한번도 팔로우 요청이나 리스팀 요청 등을 어디에도 한 적이 없는데 이번 글만큼은 "리스팀 부탁" 드립니다.

Sort:  
@flightsimulator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farmerboy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아이고, 이 글은 보팅받을 만한 글은 아니었는데 말이죠. 그래도 리스팀이 되어 많은 사람들이 봐서 다행입니다. ^^

캠페인 참여 감사합니다.

일단 kr-qna 쪽에서도 봇으로 링크를 걸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maanya 님도 위험 알림봇에 링크를 걸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내일 아침 짱짱맨 톡방에 부탁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매번 봇에다가 링크를 걸어달라고 할수는 없지만..
스티미언 스스로 경감심을 심어주는 링크 달기는 여러 뉴비들을 살릴듯합니다.
다시 한번 캠페인 참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짱짱맨 톡방은 바빠서 가끔 눈팅만 하는데 해킹 방지와 관련하여 노력해주셔서 저 또한 감사드립니다. ^^

역시 스팀잇은 따뜻합니다.!! 다행히 명성도를 44까지 회복을 하였으나, 여전히 다운봇이 따라다니고 있어서.. 댓글을 달지 못하시는것 같습니다. 추천하신 미션응원합니다.

라이언일병구하기 미션!!! 꾸준히 화이팅 합시다. 고래나 증인들이 하지 않으면 우리가 해야죠!!

오.. 명성도가 많이 올라오셔서 괜찮으신 건가 했는데, 아직인가 보네요. ㅠ_ ㅠ

넵.. 제 글에 댓글을 달아주셨는데.. 여전히 이놈의 봇이 따라 다니더군요. 그봇을 운영하는 분이 멈추지 않는이상 꾸준히 이런일이 벌어진것 같습니다.

다운보팅을 당하면 스팀 활동을 못하게 되는 군요.
바이낸스도 그렇고 스팀도 그렇고 피싱사이트가 기승을 부리는 것 같습니다. @thinky님에게 드린 보팅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도 이 글에 이벤트 참가 안하셔서... 다음 글에 이벤트 글을 다시 한번 올릴 예정이니 그 때는 꼭 이벤트 참가해주세요. 저를 비롯한 다른 분들도 @potosi님의 따뜻한 마음을 잘 보았을겁니다. 감사합니다. ^^

참으로 따뜻한 분이 시군요! 안그래도 팅키님글 리스팀 했답니다.

감사합니다. @hersnz님이 댓글도 큰 역할을 한 것 같습니다. 봇 운영자에게 댓글을 한번 더 남겨주셔서 또 그 봇 운영자가 다행히도 보고 처리해준 것 같습니다. 이래서 영어를 잘해야 되나 봅니다. ㅎㅎㅎ ^^

그냥 툭 찔러보니 탁하고 받아드리 던데요 뭐 😊

1987 패러디 멘트인가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리스팀하고 보팅도 하고 왔어요..이게 무슨일인지 ㅠ

리스팀하고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inky님을 위한 따뜻한 마음 저를 비롯한 다른 분들도 함께 받았을 것입니다. 이 글에 이벤트 참가 안하셔서 다른 글에 이벤트 다시 진행하니 그 때는 참가해주세요. ^^

이벤트는 응원만 드릴게요^^

따뜻한 한국 스티미언이시네요

제가 오늘 바빠서 소식이 늦었는데 다행히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들 열심히 @thinky님의 복구에 도움을 주셨는데 제가 진행하는 이벤트는 참가 안하셔서 다음 글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꼭 참가하셔서 선물(?) 받아가세요~

thinky님은 회복되신 것 같네요.!!! 라이언 일병구하기 성공했네요.^^

작전명이 라이언 일병 구하기였나요? 제가 오늘 일이 바빠서 @thinky님이 이제는 정상적인 스티밋 생활이 가능하다는 소식을 이제야 접했습니다. @stylegold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합심하여 도와주셔서 빨리 해결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타까운 사연입니다 ㅠㅠ..
이벤트 참여할만큼 보팅은 못하겠지만
리스팀과 @thinky님 게시글에 보팅좀 하고 가겠습니다
저도 어제 씽키님과 비슷한 상황이 있었는데
플라이트님덕에 비번 다 바꿨네요 ㅠㅠ..
좋은글 감사드려요!

@thinky님을 돕기 위한 글이 이렇게 또 다른 사람들도 함께 살릴 수 있어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지금은 @thinky님 회복이 되어 스티밋에서 정상 활동이 가능하다고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저 역시 참여합니다 @홍보해

@farmerboy님 또한 관심가져주시고 홍보해주신 덕분이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오늘 바빠서 소식이 많이 늦었습니다. 다들 열심히 @thinky님의 복구에 도움을 주셨는데 제가 진행하는 이벤트는 참가 안하셔서 다음 글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꼭 참가하셔서 선물(?) 받아가세요~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354.39
ETH 3309.7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