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팔로워 555명 달성!! 대문 제작 주사위 이벤트!!! 오오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최근들어 많은 분들이 제 그림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팔로워를 해주셨는데요. 이에 보답하고자 팔로워 555명 달성 대문제작 주사위 🎲 ‘오오오 이벤트’를 하고자 합니다^^


참여방법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주사위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댓글을 작성해 주시면 2분 후에 주사위의 숫자가 댓글로 달리는데 이 숫자가 가장 큰 두 분과 숫자가 가장 작게 나온 한 분을 추첨하여 총 세 분에게 이쁜 맞춤 일러스트 대문을 제작해 드립니다! 대문제작은 제가 농장일을 하면서 그림을 그리는 터라 기간을 넉넉하게 잡겠습니다^^!

참여대상

저를 팔로우 및 보팅해주신 모든 분들은 모두가 참여 가능하세요^^!

이벤트 기간

3월 7일 수요일, 저녁 11시 59분 까지 (결과는 다음 날 3월 8일 목요일 저녁에 알려드립니다^^)



최근 포스트


인기포스트




Sort:  

오오오~축하드립니다ㅎ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uksa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8이 나왔습니다.

욱사마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잘 지내시는지요? 축하메시지와 이벤트 참여 감사드려요오ㅋ

오~~~~!555명 축하드려요!!!! 저도 한번 참여해보겠습니다.. 99가 나오길🙏🏼 ㅋㅋㅋㅋㅋ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kooniekoon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9이 나왔습니다.

@kooniekoons님 참여 감사합니다^^!
3.1절에 독립기념관을 다녀오셨더군요! 좋은 글 잘 감상하였습니다!

우와~~ 555명 팔로워 대박입니당 ㅎㅎ 1000명까지 가즈아~!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bji12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7이 나왔습니다.

@bji1203님 응원 감사드립니다^^! 저도 초반에 500명 팔로워 이벤트하시는 분들 보고 이런 날이 언제오나 했는데 계속 활동하다보니 그날이 지금이 되었네요^^! 저도 팔로워하고 갑니다! 스팀 고 투더 문 가즈아~!!! >0 <!!

555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팔로워 보팅완료 이벤트 참여합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korealem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korealemon님 반갑습니다^^! 딸콩맘이시군요! 저도 팔로우 하고 귀여운 딸콩이 잘 보고 왔습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거다 이거! 다복님 저 기억하시나요! 참여하러 왔습니다! 555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feeltheai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1이 나왔습니다.

@feeltheair님 당연히 기억하지요! 주사위가 아쉽게 중간 숫자로 갔군요 ㅠㅜ
응원의 메시지와 참여 정말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mattcho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최작가님 오셨군요ㅋ 시크하게 짧고 굵은 메시지를 남기고 떠나셨네요ㅋㅋㅋ
@mattchoi님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사모님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축하드려요. ^^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leeja19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7이 나왔습니다.

리자님 이벤트참여 감사합니다! 오남매 맘이시라니 행복도 5배시겠군요!! ^^
타타님 블로그에서 프로필 그림을 본 적이 있는데, 그 주인공이 리자님 이셨네요^^
저도 팔로워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오오오~~~!! 555팔로워 축하드립니다~ 1111팔로워 가시죠!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capzza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8이 나왔습니다.

1111팔로워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네요^^ @capzzang님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팔로워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기념일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555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jhy224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4이 나왔습니다.

응원과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jhy2246님!! 저도 팔로우할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저는 이미 제작을 받은 터이니... 축하드리고 응원만 하겠습니다 !!
다복님 follower 555 달성 축하드리고 이벤트 응원합니다~!!

@minhoo님 오셨군요! 응원의 메시지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다른 이벤트 하게되면 전달 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296.25
ETH 3182.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