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복드로잉] 나는 식물이 좋다 :D

in #drawing7 years ago (edited)


몬스테라 잎



샤프, 마커, 색연필을 이용하여 그려본 '몬스테라 잎'.

위의 몬스테라 잎 그림은 제가 직접 그리고 색칠을 하여 완성 한 뒤에 책상이 있는 벽면에 붙이고 보고있는 그림입니다. ^^ 저는 식물들이 좋습니다. 식물들은 제가 조금의 애정만 주어도 많은 것을 주거든요. 예를 들면 제가 생활하는 공간에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생기와 활력, 힐링, 거기에 긍정적인의 풍수지리 영향까지ㅋ 지켜보는 맛(?)도 있구요 :D 그래서 그런지 이 그림을 그릴 때에도 스트레스가 줄어들고 긍정적인 영향을 받은 것 같네요.



직접 기른 검정콩 잎을 수확하다.

식물들 말이 나와서 몇개의 사진을 더 소개해 볼께요ㅋ 위 사진은 작년에 제가 길러서 수확한 검정콩의 잎입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검정콩을 먹으라고 주셔서, 제가 받은 콩들을 불려서 요리해 먹으려고 냉장고에 넣어놨다가까먹고 방치해뒀었는데, 싹이 텄더라구요ㅋ 버리기엔 요것들도 살려고 발버둥 치는 생명들이라 불쌍해서 몇 아이를 선별해서 패트병에 흙넣어서 심어 창가에 두었는데, 정말 쑥쑥 잘자라더라구요ㅋ 동화'잭과 콩나무'가 떠오를 만큼요ㅋ 잎도 너무 무성하게 자라서 사람 머리카락 숱 치듯이 잎을 떼어 몇 번 즉석 요리를 해서 먹었습니다. 검정콩도 수확을 했었는데ㅋ 아쉽게 남아있는 사진이 저것 밖에 없네요ㅋ


우리집에 있는 싱그러운 초록이 친구들.

마지막으로 저와 함께 동거동락하는 초록이 친구들 입니다. :) 싱그럽고 이쁘지 않나요?ㅋ 전문가가 아니라서 이 친구들의 학명이나 특징은 다 모르지만ㅋ 전부 분갈이도 해주고 각각의 이름도 주어진 애정어린 친구들 입니다. 이 중 몇개는 초록끼 하나 없이 죽어가는 식물을 얻어서 살린케이스라 관심이 더 가는 친구들도 있구요 :)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초록이들 보시고 싱그러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

그림 정말 잘 그리시네요~
식물들을 좋아하시는군요~
아주 좋습니다~^^

@cookingpapa님 칭찬 감사합니다 😊
동물•식물 다 좋아합니다. 헤헤
좋은 밤 되세요~!!

Great post thank you for the insight. I'm looking forward to this event great!!!

Thanks for the compliment! :D!!

첫번째 그림을 보니, 사임당이 그린 그림에 새가 부리를 쪼았다는 일화가 생각나네요! 마음을 설레게 하는 그림입니다

@doctorfriend님 멋진 칭찬 감사합니다. 😊 쑥쓰럽네요 ☺️헤헤

다육다육ㅎㅎㅎ 귀여운 친구들이네요ㅎㅎ

저도 제 식물 자랑하고 가용 ㅋ.ㅋ

@zorba 님의 초록이도 정말 매력적이네요! 단풍나무인가요?? 일본에서 건너온 아인가요? ㅋㅋ 궁금합니다!

식물을 좋아하시네요.
몬스테라는 잎 자체로도 아름답지요.
좋은 포스팅 감사드려요.
자주 소통하기로 해요.
팔로우 &보팅합니다.

맞아요! 몬스테라는 잎만으로도 이뻐요! ㅋ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 소통하며 지내요 😊

Beautiful work @dabok you've done a superb job of rendering the leaf

Thanks for the compliment 😄!

몬스테라잎 그림 정말 진짜인줄 알았어요.
정말정말 다복님도 금손을 가지셨네요 ~~~~~

칭찬 감사합니다 😄 집중해서 그려봤었는데, 여러분이 칭찬해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89.77
ETH 2645.3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