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결과 발표 및 이벤트 공지] 최종 3SBD 전달! 축하드립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300팔로우 기념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게! 보상은 푸짐하게!

이벤트 결과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네요^^


당첨자 명단


보팅주사위2

1등 - 1.5 SBD : @carrotcake(리스팀 해당사항 x)

1.JPG


보팅주사위 1

1등 - 0.6 SBD : @jisang(리스팀 해당사항 x)
2등 - 0.3 SBD : @depurant(리스팀 해당사항 x)

2.JPG


뉴비부문(0.01 이하)

1등 - 0.6SBD : @haedal(리스팀 해당사항 x)

3.JPG
4.JPG


당첨금 전달!

7.jpg


당첨자 분들 축하드리구요! 언제나 그렇듯 마지막은 글 홍보!


[Life Story] 시리즈

[Life Story] 001. 중국 유학시절 첫 사업(?) 성공기 - 중국 골동품 납품


[꿈에 관해] 시리즈

저는 태생적 루시드드리머입니다 - 루시드 드림의 시작

[꿈에 관해] 저는 태생적 루시드드리머입니다 - 꿈중독 프롤로그 : 자각몽 꾸는법

[꿈에 관해] 저는 태생적 루시드드리머입니다 - 꿈중독 : 꿈에선 불가능이 없어!


이벤트도 많이 참여해주세요^^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0001 청첩장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0002 바람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03 국경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04 제목은 마지막에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05 제목은 마지막에

*참고로 제 이벤트는 보팅만하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Sort:  

다음 이벤트에는 참가하고 싶습니다!

넵! 팔로우하고 기다리시면 조만간 또 이벤트 하겠습니다!

혹시 보팅파워가 $0.01이 넘으신다면 아래에 위치한

배설글 이벤트 참여하셔도 좋아요^^

제가 1달러 넣고 페이아웃 될때 보상 50퍼센트를 1등분에게

되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isu님 당첨금 수령했습니다. ㅇ>-< 좋은 하루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어마어마한 보팅파워에 힘입어

주사위가 점수가 1000이 나오셨네요 ㄷㄷ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보팅주사위는 보팅 금액에 따라서 나오는 점수가 달라지는 거군요.
이럴줄 알았으면 다른 분들께 기회가 돌아가도록 보팅 퍼센트를 좀 조절할걸 그랬네요 ㅠㅠ;
그래도 어쨌거나 당첨이 돼버렸으니 ㅇ<-<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보팅금액에 가중치가 있는거고 운이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운이 좋으셨던 거에요^^ 마음 씀씀이에 감탄하고 갑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당첨되어서 아침부터 기분좋네요.
@chiom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넵 약소하지만 조금이라도 기쁘셨다면 저도 기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좋은 이벤트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넵! 칭찬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아쉽지만.. 항상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매일 매일 감사드립니다~~!!

좋은이벤트도 항상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68.91
ETH 2362.7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