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님 스팀잇 굿즈 C셋트 당첨자 두분 발표!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DQmYrkwZX1Q8pNrBQLZrqsjhinvdupVkkVPtYy6cU1gXjwu_1680x8400.jpg

illustration by @yunasdiy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이틀전 포스팅했던 @Zzoya님의 스팀잇 굿즈를 뉴비 2분께 쏩니다이벤트 당첨 결과 발표입니다.

Screen Shot 2018-03-15 at 10.27.54 PM.png

23분이 신청해주셨습니다.
아쉽지만 명성도 55가 넘으신 분, 댓글에 참여 의사를 밝히지 않은 분들은 제외됐습니다.

Screen Shot 2018-03-15 at 10.28.02 PM.png

Screen Shot 2018-03-15 at 10.28.09 PM.png

랜덤 추첨 결과, 당첨자는 @gwigwi 님, @ab7b13님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두분께 각각 C 셋트 한개씩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와아아~~~ ( ´ ∀ `)ノ~ ♡


상품구성은
엽서세트 x 2
떡메모지 x 1
에코백 x 1
캔뱃지 x 1

되겠습니다 :)

두분께서는 스팀챗 아이디 @carrotcake로 배송받으실 주소와 이름을 남겨주세요.
혹시 스팀챗 이용 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 링크를 보시면 자세한 이용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
https://steemit.com/kr-newbie/@byeong54ji/6k6swd

그럼 전 이만 밤이 늦었으니 자러.... 다들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

calligraphy by @dorothy.kim

Sort:  

오옷. 두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_<)/

스팀잇 굿즈 넘 이쁘네요^^~역시 캐롯님은 금손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제가 만든건 아니고ㅎㅎ @zzoya님이 제작하시는 굿즈 입니다 :)

이런이벤트들을 기획하셔서 금손..이라고 말씀드렸어요..^^;; 제가 오해하시게 댓글달았네요.
굿즈는 저도 구입해야겠어요 ^^~

아하 그런 의미였군요 ㅎㅎㅎ 꼭 구매하세요!!!
가격도 굉장히 쌉니다. C셋트가 배송비 포함 4.5 스달 밖에 안해요 크흡....

Send 0.1 SBD to @minnowbacker with the link to post you would like voted on as the memo! You will receive a 100% upvote . Please only send 0.1 SBD

^--- You made this exact same comment at least 31 times in the last 2 hours. View these duplicate comments

Upvote this comment to support @duplibot and help reduce spam and superfluous comments.

오!!축하드립니다^^^부럽네요!!ㅎㅎㅎ

도로시님 +_+
써주신 캘리그래피 대문/후문으로 잘 쓰고 있어요. 글씨 넘넘 멋집니다.

와~당첨자 분들 축하드려요~!ㅋㅋ

(つ≧▽≦)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팀잇굿즈 예쁜데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캐롯님도 고생하셨어요 금요일 남은 하루 행복한 하루되세요^^

우부님도 행복한 주말 되시길!

ㅇㅅㅇ!!!!!!!!!!!!!
꺄!!!!!!!!!!!!!!!!!!!제게 이런 행운이 오다니!!!!!!!!!소리질러ㅅㅅㅅㅅㅅㅅㅅ흙흙 정말 폭풍누운물ㅠㅠㅠㅠㅠㅠㅠ정말 필요한 아이들이었는데 이렇게 제가 받게 되다니!!!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carrotcake 님!!!♥♥♥♥♥ 스팀챗으로 메시지 남길게요! 잘쓰겠습니다!!! 후기기대해주세욥ㅎ.ㅎㅎㅎ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후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ㅋㅋㅋㅋ

우와아! 역시 인성갑이십니다. 앞으로의 길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볼 때마다 그림이 따뜻하고 밝고 귀여워요

쪼야님 그림 정말 멋지죠?!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771.81
ETH 317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