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Zzoya님의 스팀잇 굿즈를 뉴비 2분께 쏩니다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illustration by @yunasdiy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 @carrotcake 입니다.
쪼야님의 일러스트레이션북 제작을 위한 스팀잇 굿즈 판매를 통한 펀딩이 종료됐습니다.

총 248.14$ 보팅으로 많은 금액이 모였습니다! 짝짝짝!!! 쪼선생님 멋진 일러스트레이션북 제작 해주시길.... :)

그런 의미에서 굿즈를 구매하고 싶지만 스달이 없어서라던지의 여러가지 이유로 구매 못하시는 뉴비 2분을 선정해서 제가 대신 구매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이벤트 상품

상품구성
  • 엽서세트 x 2
  • 떡메모지 x 1
  • 에코백 x 1
  • 캔뱃지 x 1

C 셋트 총 두개구요
두분을 선정해서 각 한셋트씩 보내드립니다.
3월 26일에 배송 시작 하신다고 합니다.

참가 조건

  1. 명성도 55 이하의 뉴비 분들만 참가 가능합니다 😘
  2. 상품 수령후 아름다운 후기를 작성 해주실 분 ❤️

이벤트 안내

  • 참여하실 분은 댓글로 참여한다고 써주세요!
  • 본 이벤트는 지금부터 48시간 후 종료됩니다. 48시간이 지나면 셧터 내립니다!
  • 셧터가 내린 뒤, 랜덤 추첨기로 두분을 추첨합니다.
  • 당첨 되신 분들은 스팀챗 @carrotcake 로 배송 받을 주소와 이름을 보내주세요 ^^

그럼 저는 48시간 뒤 돌아오겠습니다 +_+


DQmYpqxLbLCuVE73ccFymZYNgKUDJ7mfETvr3caznVqPFbb.gif

Sort:  

전! 응원하겠습니다. 당케님. :”)

Wow..nice and amazing @carrotcake (⁀‵⁀)

참여해 볼게요! 이런식으로 스티밋이 활용되는군요..! 제작 물품이 너무나 이쁩니다..!

참여합니다 :D 좋은 이벤트 감사해요!

너무 당첨되고 싶네요 참여합니다

진짜 넘 이뻐요!!
욕심납니다 ㅋㅋㅋ이벤트 신청합니다~ㅎㅎ

참여합니드아아앗!!!!! 꼭 갖고싶습니다아ㅏㅇ

저는 C set 구매했으니, 업보트로 응원하고 갑니다!

참여합니다. 당첨되면 열심히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참여합니다^^
소장하고 싶은 물건들이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69.38
ETH 2424.22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