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24. 올해의 첫 가을 운동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운동해야지 마음먹은 지 꽤 되었지만, 매일 아침 창문을 열어보고는 그냥 닫아버리곤 했다. 아침 기온은 32~33도 정도로 낮아졌지만, 습도가 70~75%에 달해 덥고 찝찝한 느낌이 계속되었기 때문이다. 어제 아침도 별 기대하지 않으며 문을 열었는데 어딘가 선선했다. 날짜를 보니 벌써 다음 주면 10월. 그래서 올봄에 함께 운동했던 친구에게 일요일부터 다시 아침마다 동네를 걷자고 했다.

어젯밤에는 남편과 바다 근처 산책로에 갔다. 습도 때문에 체감온도는 44도였지만, 그래도 바닷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다. 조금 걷다 보니 살짝 뛰어보고 싶은 마음도 들었지만, 남편이 한 달 전쯤부터 어깨가 안 좋아져 빨리 걸을 수 조차 없었다. 어쩔 수 없이, 운동 첫날은 짧게 걷고 끝내는 것으로.

이곳은 더운 여름에는 바다 수영이 불가능하지만, 봄/가을의 바다는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답다. 해변을 상상하고 보니 벌써 9월 말이라 급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겸사겸사 운동하기 딱 좋은 때다.

KakaoTalk_Photo_2018-09-28-07-32-43.jpeg

어제 달밤의 산책 중에 만난 까만 고양이. 작년 가을에 봤던 그 녀석인지, 아니면 그 아이의 자손인지 모르겠지만, 드래곤 길들이기의 까만 용 어릴 때랑 닮은 듯. 다음에 갈 땐 건사료라도 챙겨가야겠다.


이전 글 : 몸 관리가 필요해
다음 글 : 봉인 해제


Sort:  

그래도 거기 애들은 길에서 추울 일은 없겠네요...

반대로 너무 더워요. 33도 이상은 위험하다는데 실제 온도가 48도까지 올라가서요. 그래도 낮에 어딘가 잘 숨어 지내긴 하는 것 같고, 길냥이 밥주는 봉사단체도 몇 개 있어서 한국보다 살만한 것 같아요.

까만냥이 는 어려보여요.
편하게 누워있는 모습이 귀엽네요.
운동을 시작하셨다니 잘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어리긴한데 완전 비슷하게 생기기도 했고, 처음 보는(?) 사람 앞에서도 넉살 좋게 드러눕는게 딱 똑같더라고요.

ㅎㅎ여긴 아직 28도 입니다... 괜히 앞날이 걱정이네요.
까망이 얼굴 모양이 까만용 닮았네요 ㅋ
건강하시길~

거긴 최고 최저 온도가 어때요? 여긴 13도~48도 정도예요. 사실 기온차는 한국이 더 큰데 높은쪽으로 치우쳐졌다는게 문제예요

^^ 화이팅 입니다.
지속 꾸준히 하는게 정답인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가능하면 나가보려고요 :)

요새 검은 고양이, 검은 강아지가 너무 예쁘더라고요...!ㅎㅎ
정말 드래곤길들이기 까만 용이 생각나네요 ㅋㅋ

ㅋㅋ 저는 옛날에 고양이를 안키웠을땐 검은 고양이 보면 도망 다녔는데 알고보니 진짜 예뻐요!

44도면 더운 나라에 사시나 봅니다~
여긴 완연한 가을입니다~
엄청 좋습니다~^^

부럽습니다. 저에게도 곧 가을이 올꺼예요!!!

와 저 냥이는 눈빛이 예사롭지 않네요...
뭐죠.. 왜 멋져보이는 거죠;;;

실제로 보면 엄청 귀여워요. ㅋㅋㅋ

Hi @realsunn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01 which ranks you at #1193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7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6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394.55
ETH 3894.24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