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25 화

in #kr-diary6 months ago

오랜만에 옵니다.
4일 정도 쉰 것 같은데, 사실 4일 정도면 그리 긴 시간도 아닌데, 매일 오던 곳을 거르니 4일도 엄청 길게 느껴집니다.

지난 주말부터 좀 아팠습니다. 백신 맞은 후 증상하고도 비슷하고, 마치 무슨 독감에 걸린 것 하고도 비슷한데, 원인은 잘 모르겠습니다. 약먹고 누워서 자거나, 잠이 안올 때는 소파에 누워서 멍하니 티비만 봤습니다. 진통제가 진통은 막아줘도 몸에 에너지를 채워주지는 못하니까요.

지금도 완전 정상은 아닙니다만 그래도 다시 스팀잇에 오니, 이젠 살짝 겁이 납니다. 그동안 매일 1시간 넘게 투자해서 글 밀리지 않게 부지런히 보팅하고 다녔는데, 4일동안 밀린 걸 따라잡을 생각을 하니 이런 식으로 스티밋을 계속 해야 하는가 회의감이 들어서요.

아니에요. 지금 아직도 편도선이 조금 부어있고 몸이 정상이 아니라 마음까지 쳐져있나봐요. 조만간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고 시간 여유가 생기면 그 때 다시 시작해도 되겠죠.

여러분도 모두 건강 잘 지키세요...
라고 말하고 싶지만 사실 저도 건강 안지킨 건 아니거든요. 제가 이번에 왜 아프게 된 건지 모르겠어요. 혹시 백신 맞고 후폭풍이 2번 오나요? 그런데 이런 사례는 찾아봐도 못찾겠더라구요. 아무튼 간단 근황이었습니다.

Sort:  

ㄷㄷ.. 설마 백신 휴유증이겠어요? ㄷㄷ
건강이 가장 중요하니까 건강 더 신경 쓰세요 ㅠㅠ

백신 원리상 시간차 공격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백신 원리도 다시 공부했네요 ㅋㅋ

엥?? 백신 후유증?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 잘 드시고 얼른 쾌차 하세요.
어쩐지 글이 안보인다 했어요.

걱정해주셔서 고마워요~
(도잠님 최고!)

에효.

아프면 무기력 해지죠.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이제 좀 괜찮아 지셨나요?

한국도 이제 운 좋으면 잔여백신 신청해서 받을 수 있게 됬긴 했는데 ㅋㅋㅋ 제 차례가 오려면 한참 기다려야 될듯요 ㅋㅋㅋㅋ

네 그건 괜찮아졌습니다.
그런데 전체적으로 면역이 약해진건지 컨디션이 좋진 않네요. 다가오는 프로포절 걱정도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49
TRX 0.09
JST 0.063
BTC 50018.31
ETH 4325.54
BNB 587.22
SBD 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