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21.02.08 Mon

in #kr-diary3 years ago

image.png

우리가 살고있는 지금은, 어쩌면 한 시대의 전환점일까.


어느새 재택근무가 자연스러워지고,

image.png

K-POP이, K-Movie가, K-Culture가 세계에서 인정받고,

image.png

BTC 가격이 4만불을 넘어서고,

image.png

세계 각국이 대한민국을 보고 따라하고,

image.png

있다.


그리고,

애매했던 방구석 음악인들이 나름 사랑을 받고,

image.png

소수중의 소수라던 헤비메탈도 저변이 확대되는,

image.png

그런 다양성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그 다양성 시대의 정점!



이제 꽃미남의 시대는 지고있다.

image.png

떠오르는 건 개성의 시대

image.png


그렇기에 바로 여러분의 시대!!!

개봉박두!!!


Sort:  

드뎌 김구 선생님이 말한 아름다운 문화를 중시하는 시대로!! 난이도는 더 높아졌지만 환영합니다.

아름다운 문화라고 하니 이선희와 함께한 단체곡 무대 노래도 참 좋았어요. 그중에 그대를 만나. 어쩜 노랫말도 찰떡인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격하게 공감. 잘 생긴 사람들만 인정하는 드러운 시대는 가버려!!

도잠님, 엄청 좋아하시네요 ㅋㅋ

ㅋㅋㅋㅋ 전 그래도 꽃미남이... ㅎㅎㅎㅎ
승리호 보며 송중기로 힐링했어요.

송중기도 얼른 육아로 고생을 좀 해봐야 할텐데요...ㅋ

아. 개성의 시대! 그날이 언젠가 오고야말줄 알았읍니다
근데 왜 제 눈에는 땀이...

전 제 시대는 아닌 것 같아서요... (먼산)

오고야만 그날이 저의 날도 아닌 것 같긴 합니다 (또르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49.42
ETH 3122.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