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스팀잇 없는 이틀과 다시 돌아온 오늘, 내가 한 일들은...

in #kr-daily7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스티밋 세상에 들어온 지 약 2달이 되어가네요.
가입 후 매일매일 뻘글들을 올리다가 이번 주말엔 생업에 종사하느라 처음 건너뛰게 되었네요.

월요일 오전에 [Who's Who] 스티밋 kr-인명사전 을 올렸습니다.
https://steemit.com/kr/@floridasnail/who-s-who-kr

요새 생업이 바빠진 이유는 바로 미국에서는 플루 백신 시즌이 시작되었기 때문이지요.
https://steemit.com/kr/@floridasnail/6xgvlv

Snow-bird 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겨울철에 따뜻한 곳을 찾아 떠나는 철새들이죠.
여기서는 겨울에만 플로리다에 거주하는 은퇴자들을 부르는 말입니다. 이제 Snow-bird 들이 내려올 시기이고, 플루샷 시즌까지 겹쳐, 봄까지는 정말 말 그대로 손이 열개라도 모자랄 지경입니다.

어쨋든 직장은 직장이고, 코인은 코인이니까...

어제 0x ICO 가 있었습니다.
등록기간에 등록을 해놓았기 때문에 ICO 시작시간에 요이 땡하고 들어갈 필요가 없어서 일 다 끝내고 집에 와서 느긋하게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kr-pick] 흉내도 내봅니다. @kanghamin 님께서 0x ICO 참여 방법을 자세하게 포스팅 해주셨더군요.
https://steemit.com/kr/@kanghamin/0x-project-zrx-ico

일찍 봤으면 좋았을 것을... 저는 원래 혼자 멘땅에 헤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ㅠㅠ

Metamask 도 처음 사용해보고 Etherdelta 에서 처음 거래도 해보았네요 ㅎㅎ

참, 얼마전 Bitfinex 에서 미국 고객에게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발표를 했죠.
어제가 마지막 날이라서서 이 참에 EOS 도 조금 더 매수해서 이더 지갑으로 옮겨 놓았죠.

이제는 hard wallet을 하나 구입할까 합니다.
ledger nano S / ledger blue / digital bitbox 중 선택할까 생각 중인데 혹시 추천해 주실 것이 있나요?

그리고 참, 룸메이트 포스팅 하는 것도 도와줬습니다.
컴맹에 스팀잇맹... 이것도 [kr-pick] 골프 이야기입니다.
https://steemit.com/kr/@tkfloridagolf/golf-bay-hill-golf-club-and-lodge-in-orlando-fl
많이 응원 좀 해주세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라고 하늘 사진 하나 올립니다. 오늘 아침 저희 집 앞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0816170724.jpg

floridasnalcaligra.jpeg

Sort:  

그러고 보니 독감주사 맞을 시기가 왔네요. 바빠지셨다는 걸 보니 약사신가봐요. ^^ 저도 어서 접종하는 거 알아봐야겠어요.

네, 이번 겨울도 독감 없이 건강하세요~

스팀잇맹 ㅋㅋ 제 와이프도 그래요ㅋㅋㅋ

고치기 힘들어요 ㅠㅠ

You've got what it takes.

시간이 참 빠르네요. 벌써 가을이 성큼 오고 있나 봐요. 하늘 사진 고맙습니다. 요즘 저 있는 곳은 파란 하늘을 보기가 힘드네요 ㅠㅠ :)

파란 하늘에서 힘을 많이 얻는데... 파란 하늘 보기가 힘드시다니 안타깝네요

같이 안타까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꾸벅~ 오후에는 잠깐 회색하늘이 파란색으로 되었다가 다시 회색으로 ... 조금 지나면 또 금새 맑은 날씨 돌아 오니 기다려야죵. @floridasnail님 오늘도 행복하세요~

아직 코인투자에 대해 아는 것이 없어서 ㅜ.ㅜ 많이 공부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막 시작한 뉴비다보니 아직 스팀잇하기에도 ㅎㅎㅎ 급급한 것같아요. 그런데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저희집쪽은 비오더니 오후 4시쯤에 맑아지더라구요.

이렇게 글로 써놓고 나니 거창해 보이지만 사실 저도 코인은 완전 초짜예요 ㅎㅎ

와~~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구름이 이렇게 분포되어있는건 처음보는것
같아요 플로리다님 덕분에 이런예쁜하늘도 구경하네요 ㅎ. ㅎ
한국에서는 왜 저런 구름이 안보일까 ㅠㅠ

제가 사는 곳에선 제 시야의 90%는 하늘이 차지하고 있지요, 아주 다양한 하늘을 볼 수 있답니다.

와~ 진짜 살면서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ㅜㅜ

저는 이제 한 20일정도 된 것 같네요....ㅋㅋ

더 오래 되신 것 같아요 ㅎㅎ 기억력 나쁜 제가 @gamwoosonge 님 아이디를 기억하는 걸요~ 짧은 기간에 활동 많이 하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쭉~ 오래 자주 뵈요^^

안녕하세요 floridasnail님, 바쁜 일상에도 스팀잇과 코인투자에 많은
일을 하시네요 ㅎㅎ 사진 참 멋있습니다. 저런 구름을 양떼구름이라고
했던 것 도 같네요..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시길 바람니다~~

네, 감사합니다. @kimsungmin 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Snow-bird 새로운 영단어를 배웠네요.ㅎㅎ

네, 우리도 노년에 여유있는 Snow-bird가 됐으면 좋겠어요 ㅎㅎ

코인투자를 전혀 안 하다보니 뭔 소린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ㅠㅠ
스팀에서 친목을 쌓기 위해 코인을 배워야 겠습니다. 군대가서 담배 배우는 것처럼요..

스팀잇 하시는 것도 코인투자이지요^^ 군대가서 담배 배우는 것보다는 훨~~씬 좋지요 ㅎㅎㅎ

아~ 룸메이트..ㅋㅋㅋ 표현이 재미있네요^^

중년 부부에겐 가장 적절한 표현 아닐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96.11
ETH 3379.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