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x project, ZRX ICO 참가하는법

in #kr7 years ago

페이스북의 한국 이더리움 사용자그룹이 2400명을 돌파했습니다. 이더리움의 정보를 얻기 용이하며 빠르게 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가입을 안하신 분들이있다면 https://www.facebook.com/groups/ethereumkorea/?fref=nf 으로 오시면 됩니다.





0x project ICO가 시작되었다. 한국시간 자정에 시작했으며 24시간동안 ICO가 진행되며 ZRX에 등록해 놓은 주소만 참가할 수 있다. 최근의 다른 ICO처럼 사기사이트가 굉장히 많이 돌아다녀 한번 더 참고 하셨으면 하고 글을 쓴다.

일단 0x project의 공식 블로그에 나와있는 주소대로 들어가 참가를 한다.
(https://blog.0xproject.com/the-genesis-trade-74d50c1e7f25)

참가할 수 있는 주소는 https://0xproject.com/token 이며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그림이 뜬다.

1.jpg

Purchase ZRX tokens 을 클릭하면 새창이 뜨며 메타마스크의 패스워드를 적으면 자동으로 다음과 같이 보인다.

2.jpg

여기서 address registered 를 확인하고 보내는 주소가 0xd4FD252d7D2C9479a8d616F510eAC6243B5DDdf9 와 같은지 꼭 확인한다. 사기사이트가 너무 많아 몇번이고 확인하는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2번의 amount 에 투자하고 싶은 만큼에 이더를 적으면 되며 최대수량은 6.677 이다. purchase max amount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최대수량으로 살 수 있다. 현재 42%정도 목표금액을 채웠는데 내일은 6.677의 3배인 약 20이더가량을 개인당 투자할 수 있다. 아마 내일 ICO가 종료될 것으로 보인다.

원하는 양을 적으면 아래 Purchase ZRX를 클릭할 수 있으며 클릭하면 메타마스크가 자동으로 뜬다.

3.jpg

본인은 220,000 units 에 21Gwei 로 보내서 성공했지만 Slack에서 250,000 units에 6 Gwei로 해도 성공한 사람이 있는것 같았다. 더 아랫값으로 성공하신 분이 있으시면 답글로 달아주셨으면 다른 참가자에게 도움이 될 것 같다.

보내자마자 토큰은 바로 전송되며 개인지갑에서 토큰을 다룰수있다. 개인지갑에 토큰을 다루기 위해서는 컨트랙트 주소를 입력해야한다.

ZRX Token address: 0xe41d2489571d322189246dafa5ebde1f4699f498
Token symbol: ZRX
Decimals of Precision: 18

메타마스크에 토큰을 추가하는 방법은 https://steemit.com/ico/@devender/how-to-add-etheruem-based-ico-tokens-in-metamask 을 참고하면 되며 본인은 메타마스크의 주소를 마이이더월렛으로 불러와 마이이더월렛에서 add custom token을 사용해 추가했다.

현재 ICO의 ZRX 토큰은 0.048 불이며 0.000169 이더이다. (1 ZRX = 0.000169 ETH) 역시나 관심에 비해 낮은 cap과 개인이 많이 살 수 없기 때문에 이더델타에서 현재 팔리는 가격은 (https://etherdelta.github.io/#ZRX-ETH) 1ZRX에 0.0003 - 0.0004 ETH를 왔다갔다 하고있다. ICO 가격에서 약 2배가량 넘게 팔고있으며 0x project가 맘에 들지 않더라도 저번에 등록을 해놓았다면 사서 이더델타에 파는것도 좋은 선택이지 않나싶다.

쉬운내용이지만 굳이 한번더 쓴 이유는 사기 사이트를 조금이나마 방지했으면 하는 기대로 적어보았으며 꼭 공식 블로그나 공식 트위터를 몇번이나 확인하고 참가하는것이 피해를 줄일 수 있을것 같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 글만 잘보면 헷갈릴 일 없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몇시간 후 저도 참가예정입니다. 정보감사합니다. tip!

성투하세요 ! 감사합니다 !

후 집에와서 우선 1만 ZRX매수했어요 ㅎㅎㅎ

자세한 포스팅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Posting 감사 합니다.
Buckeye 셨군요.
쓰신글들을 읽어 봤을때 약간(?) 나이가 드신줄 알았네요.

저도 참여를 했는데, Token을 불러오려고 하니까
이렇게 나오는데 혹시 어떻게 해야 하는지?

()

Etherscan에는 transaction이 완료되서 token 수량까지 나오는군요.

()

혹시 도움을 주실수 있으신지요?
감사합니다.

현재 메타마스크에서 고치는중이라고 하는것 같습니다. 만약 마이이더월렛을 쓰신다면 메타마스크에서 쓰신 주소의 Private key를 마이이더월렛에서 불러와서 토큰추가를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이이더월렛의 Send Ether & Token 탭에서 Add custom Token에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네 벅아이입니다 ㅎㅎ 글쓰는 타입이 좀 낡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이더월렛은 안써봤어요.
혹시 참여하셨나요?
참여 하셨다면 미국에서 하셨는지요?
그래서 계속 error 가 나는지 모르겠네요.

아 그랬군요.
GitHub에 가니, 이런 저런 error들이 꽤 있더군요.
저도 방금전에 token이 떳네요.
감사하고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부탁합니다.
올해는 Buckeye가 National champion 결정전에 나가길 빌어 볼께요.

감사합니다 ! 성투하세요 ㅎㅎ 저도 이번에는 나가길 간절히 바랍니다 ㅋㅋ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그나저나 전 registration 기간을 놓쳤네요 ^^; 아쉽습니다.

아쉽습니다 .. 다음번에 좋은 ICO가 눈에 보이면 계속해서 올리겠습니다.

네 아쉽습니다.. 저번에 사전등록글을 봤는데 보고 바로 다른것하느라 잊어버렸지 뭡니까 ㅎ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이더델타가 안좋다는 얘기가 있던데.. 이더델타에 올리면 팔릴까요? 힛빗이랑 차이가 나는 이유는 뭘까요?

hitbtc에서 팔리는것은 허매수일겁니다. 실질적으로 사고 팔리는건 이더델타에서 하셔야하구요. 분산화 거래소라 아직 쓰기 느리고 복잡한게 단점입니다.

감사합니다. ZRX 얼마까지 갈거라 생각하시나요?

가격 예측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현재 5배 가까이 가있는것 같습니다.

아~ 이제 봤네요.. registration 기간이 있었네요.. 아쉽다 ㅠㅠ

네 3일간만 받고 그다음에 ICO를 받네요. 새로운 시도였던것 같은데 아쉽습니다.

최신 앱이라 최신 핸드폰에만 깔리는것 같습니다. 아쉽지만 다음을 모색하시면 좋은 기회가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kanghamin님 정말 감사합니다. ICO 정보를 너무 잘 알려주신 덕분에 다른데서 손해본거 메꿨습니다 ㅠㅠ 저는 쫄보라 오래 못들고 있을거 같아, 오늘 이더델타에서 다 팔아버렸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 ('')

다행입니다 ㅎㅎ 성투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