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플루 백신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여름이 가고 있네요.
미국에서는 벌써 독감 예방 접종 (플루 백신) 이 시작되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어느 약국에서든 18 세 이상이면 언제든지 빠르고 간편하게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65세 이상의 노인분들에게는 고용량의 플루 백신을 추천합니다.
보통 매년 플루 시즌은 10월에서 5월 사이에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빨리 접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접종 후 효과가 발현되기까지는 2주가 소요됩니다.

건강은 비트코인이나 이더로도 살 수가 없습니다!!

아래는 미국 CDC(질병 통제 예방 센터)에서 발행하는 백신 안내문의 한국어 버전입니다.

Screen Shot 2017-08-16 at 8.21.03 PM.png

Screen Shot 2017-08-16 at 8.21.17 PM.png

floridasnalcaligra.jpeg

Sort:  

벌써 독감 ... 아이 키우다 보니 감기가 너무 무섭네요 ~~~~

네, 아이들도 예방 접종 해야하지만 어른들도 꼭 해야죠~ 아이들을 위해서

벌써 독감접종 시즌이 왔군요~
올해 어른도 아이들도꼭 맞아야겠어요~

네, 건강한 겨울 준비 해야죠^^

미국도 여름이 지나가나봅니다... 건강은 비트나 이더로 살수없다^^ㅎㅎ
건강이 최고죠!

그래도 아직은 덥습니다 ㅎㅎ 플로리다니까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네! 저도 매년 맞고 있습니다!
그 덕에 독감으로부터 어느정도 예방이 되더라고요^^ 좋은 정보 감사하며, 우리나라에서도 9월가량부터는 접종시작될 거라고 예상이 되네요^^

네, 뭐든지 예방이 중요하죠^^

아.. 독감주사 매년맞는거 넘 싫어욤 ㅠㅠ

주사는 언제 맞아도 무서워욤 ㅠㅠㅠㅠㅠ

전 사실 한번도 맞아 본적이 없어요. 항상 너무 늦게 알아서 ㅋㅋ @ floridasnail님이 손수 올려 주신 좋은 정보에 이번엔 꼭! 맞을래요. ^^ 감사합니다~

역시 다인종이 모여 사는 곳은 공문도 각 언어별로 나오네요.
감기 없이 건강하게 가을, 겨울 나시기길 빕니다.

아 벌써 예방접종이 시작되는 군요.. 겨울을 위해서 준비를 하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독감...ㅇㅅㅇ;; 벌써 겨울이 올 것만 같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