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우린 언제 놀아

in #kr-daily3 years ago

109BC191-4EAC-4E86-8082-8CC26E86A405.jpeg

-오늘 우리 불금 놀 수 있나요?

-그럼요 놀아 놀아

-아니, 우리 못 놀아

8월 끝나야 놀아………..

Sort:  

장사가 그런거쥬 남들 다 노는 주말 못놀고 ㅋㅋㅋ 홧팅!!
근데 평일에 놀다보며 오히려 더 좋은점이 많습니다 평소에 북적이던 공간에 사람도 없고~ 굳굳
그런데 이렇게 평일에 노는 사람들이 많구나~ 라고도 느끼죠 ㅋㅋ

힝 자영업자의 고충을 좀 알겠어유 ㅠ
일단 8월 말까지 봐야겠지만 공식적으로 쉬는 날은 없습니다요 ㅋㅋㅋㅋㅋ
이 전까지 백수로 지낸 시절이 꽤 길어 평일의 여유로움을 만끽하는 즐거움은 잘 알지요.
그리고 한가해서 좋으면서도 평일에 노는 사람이 나말고도 많구나 많이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자영업자의 비애...ㅎㅎㅎ

불금 잘 못 즐김.ㅠ
주말 친구들 약속 잘 못 나감.ㅠ
친구들 퇴근 후 맥주 한 잔에 잘 못 낌.ㅠ
직장다니는 연인과의 데이트 날짜 잡기 힘듦. ㅠ

제가 자영업을 접게 된 가장 큰 이유들입니당 'ㅡ' ;; ㅎㅎㅎㅎㅎ

그래도 가게 꾸려나가는 재미는
회사다니는 거에 비할 바가 못된긴 하죠!! 'ㅡ' ㅋㅋㅋ 존잼!! ㅎㅎㅎ

뉴발님 자영업 하셨었군요. 또르륵 - 불금이란 단어가 삭제되다니 고약하군요.

맞아요. 뎡말뎡말 회사를 다니는 것과는 비교과 안 될 정도로 넘 재밌어요 ;ㅁ; 꺄악 그래서 뉴발님 언제오실거냐는 저 사실 어제 어떤 손님 뉴발님인 줄 착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뉴발이시냐고 여쭤보셨으면 그 분 당황하셨을듯ㅋㅋㅋㅋ

저도 언제 한번 가 볼까 벼루고 있긴 한데,
시간과 체력(?)이 잘 맞질 않네요 ㅠㅠ

고물님이 정말 예상치 못 했을때 몰래 다녀와야징~😆😂😆😂

하하하... 백퍼 못 알아볼듯해요. 다녀와서 후기 남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31.21
ETH 3278.1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