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따라 너무졸립네요....(잠 깨는 Tips)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isung입니다.

월요일이라서 그런지 잠이 쏟아지네요 ㅠㅠ
오늘 아침에 지하철을 서서가는데
너무 졸려서 잠깐 눈을 감았는데
하마터면 크게 넘어질 뻔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잠들면 안되는 상황에서
무지 졸리우실때 있죠??

몸은 엄청 졸린데,
절대 잠들면 안되는 상황들이요...
예를들면 운전중일때요...
그럴때 써먹을수있는 팁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스트 뿌리기

원래 졸리울때는 세수를 해야되는데
밖에 나가서 세수를 하기엔 좀 힘들잖아요?
그래서 대신 뿌리는게 미스트입니다.

미스트를 뿌리면 얼굴이 순간적으로 차가워져서
잠이 확 달아납니다.

얼굴이 건조한 겨울엔 더더욱 좋겠죠??

박수치기

효과가 없을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은근히 효과가 있습니다.

회사나 공공장소에선 주먹박수를 쳐도 됩니다 ㅋㅋ

볼 때리기

제가 제일 많이 쓰는 방법입니다.
손을 쫙 피고 오른쪽 볼을 손목의 스냅을 이용하여
중간파워로 때리면 잠이 싹 달아납니다.

단점은 엄청 아프단 점과,
공공장소에서하면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받는단 것이죠 ㅋㅋㅋ
하지만 효과는 이 방법이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

껌씹기

사람마다 효과가 다른것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껌을 씹고 10분동안만 지속이 되고
그 뒤로부턴 그냥 졸립기만 하더라고요...

확실한 효과를 원하신다면 졸음전용껌을 씹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4가지 팁들을 소개해 봤는데요,
제가 제일 자주쓰는 방법은 미스트뿌리기볼 때리기인것 같네요...
미스트는 시중에서 싸고 좋은 제품들도 많으니까
다들 한번 사서 써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피부도 건조해지는계절이라 더 좋을것같습니다.

글 다쓰고 나니까 배고프네요...
밥이나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

Sort:  

아침에 눈꺼풀이 정말 무거워요 ㅠㅠ

안녕하세요 @jeongwooyu님,
처음 뵙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ㅋㅋㅋ 미스트 뿌리기|~^^
볼때리기 거의 빰 때리기 아닌가요??ㅋㅋ

그렇네요 ㅋㅋ거의 뺨 때리기군여 ㅋㅋㅋ
뺨때리는게 제일 효과가 좋은데 너무 아파요 ㅠㅠ

추억의 물파스가 떠오르네요 ㅋㅋ

물파스...ㄷㄷ
저도 옛날에 발라봤는데 눈이 너무 아팟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저는 졸리면 살짝 혀를 깨무는 습관이 있습니다..... 그래도 졸려요 ㅠㅠ

사실 제일 좋은 방법은 잠을자는건데...
잘수없는 상황엔 어쩔수 없는것같네요 ㅠㅠ

고음으로 노래부르기도 효과적이에요.

그것도 좋은방법이네요 ㅋㅋ

전 커피를 마시죠.ㅎㅎ
지금 내게 필요한건 믹스커피 두봉지뿐~~~^ㅁ^

전 커피마시면 새벽까지 잠을 못자서 대신 차를마십니다...
커피 잘마시는 분들보면 부럽네요 ㅠ

Congratulations @jis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