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강공기(jisung이라고해야되나요wpfl0107이라고말해야되나요...??)입니다.
드디어 새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10월 29일날 만들었는데 이제서야 만들어지네요..ㅠㅠ
이제 전에 있던 계정 포스팅도 옮기고
새로 포스팅도 할겁니다.
다시 활동할수 있게되서 좋네요 :)
앞으로는 jisung또는 지성 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XD

Sort:  

#kr-join 태그도 사용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가입인사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갑습니다. :)

coffeenut님 오랜만이네요 :)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ㅋㅋ

지성님! 첫 댓글, 풀보팅&팔로로 환영합니다.타타인사.jpg

타타님그림은 언제봐도 예술이네요ㅋㅋ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tip! 2

이런 팁유로 2스달 보내드리려 했는데. 이게 잘 안되네요 ㅠㅠ. 계좌로 보내드립니다~~^^

다니황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ㅋㅋ
2스달 감사합니다 ㅋㅋㅋ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XD

반가와요~^^ 모든 글에 kr 태그를 써주세요. 더 많은분이 보십니다 ~

안녕하세요 nhj12311님!
초면이지만 잘 부탁드려요~
조언 감사합니다 :)

댓글로 알려주셔셔 감사드립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seongbuk님 안녕하세요~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다시 한번말하는 거지만
잘 부탁하고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신도자님 안녕하세요 :)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한강공기님 다시 오셨군요 ㅎㅎ

안녕하세요 베오패드님 :)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계정 새로 만드시걸 축하드립니다.^^
오래 걸렸네요.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울곰님!
환영해주시니 감사합니다 ㅋㅋ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96.82
ETH 3138.24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