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ddllddll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dllddll님의 지옥의 축제...그 시작은?

점수 잘 매기셔야 할 겁니다..
stylegold mipha ioioioioi epitt925 newiz
등장인물들이 지켜봅니다

stylegold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ylegold님의 환상이 현실이 되는 순간!!!! (부제: OO식)

... 마음껏 부리시길 바랍니다.!!
-- 똥멍청이 배상 --


dildil, ddllddll, mipha hersnz, kibumh, epitt925, ioioioioi, mimistar, kimegggg, dori...

헉...ㅋㅋ
많이 닮았음~ ^^

헉 ..이제 닉에서 ngel은 뺍시다 ㅋ

헉~!

블랙엔젤이 안된게 다행이돳~ ㅋㅋ

저 셋중에서 미미별형이 누구임??
ㄹㅇ 못 찾겠다 ㅎㅎㅎ

악마다 ㅎㅎ

나처럼 왜곡되고 조작된 악마는 오래갈 수 없어
나 빨리 다시 천사로 만들어줘 ㅎㅎㅎ

싫습니다.ㅎ

epitt925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pitt925님의 [kr-hello#5] @innovit 에께 띄우는 마음의 편지

...리는거 같은데 분명히 말하지만 최저시급은 꼭 지켜주길 바래. 그렇지 않다면 우리 C맴버들, 특히 사방신(좌 미파mipha우 스골stylegold 남 띨띨ddllddll 북 오이ioioioioi)이 너를 응징할 수도 있어. 명심해.
...

솔직히 나도 이생각함 ㅠㅠ

헉...형은 미파랑 동급이구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골형도 얼굴 까시죻ㅎㅎ

와 스골형 실물이 훨 낫네

생각했던 얼굴이네

그르게 지옥에서 흔한 그냥 흔남이었어 ㅋ

이상한건 다 알고 있는 형이 신기함
ㄹㅇ 존경 ㅋ

mimistar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mistar님의 오늘 c스러운 내 정신상태 반성 중

...고한다.
세상에 내 개인정보만 가져가고 버리다니!
반짝 반짝 시골 별은 지옥에 갈 수 없다는 걸 인정받았다.
mipha 혹시 채팅창에 내 아이디 보이면
... 좀...알려쥬~
내 c스러운 기억력 때문에 미파형한테 부탁할 일이 생...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