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ello#5] @innovit 에께 띄우는 마음의 편지

in #kr-hello6 years ago (edited)

A9E99E19-C787-4B17-8EBF-6E15C5E8A556.jpeg

고품격 대문을 만들어준 키위형(@kiwifi) 고마워!!!
kr-hello 테그를 만들어준 제이미형(@jamieinthedark) 고마워!! 내가 원하던 이벤트임!!!

추신수 이노빚


추매를 할때는
신중하게 엘리엇파동을 살펴봐야 돼
수익이 났을때는 익절하지말고 무조건 JohnBer
이노야 형이 하는말 잘 메모했지?
노오력하다보면 너도 언젠가는 형처럼 훌륭한
빚쟁이가 될 수 있을거야. 함께 가자. Han liver.

by. 파치아모
풋살하는 추신수


To. 이노빚
이노야 안녕 형이야
그저께 나한테 스타지고 삐친거 아니지? 나름 핸디캡 적용한다고 눈감고 했는데 너무 처참하게 발라버린것 같아 미안하네ㅠㅠ 다음에는 일꾼만 뽑아야하는 건 아닌지... 너의 자존심이 허락한다면 그러고 싶어.
너무 속상해 하지말구... 너도 노력하다보면 나처럼 훌륭한 사람이 될 수 있을거야~ ^^
그런데 너 요즘 이오스 나이츠한다고 @promisteem 관리도 안하는것 같더라. 우리 흐욱이(@hwook) 엄청 빡시게 굴리는거 같은데 분명히 말하지만 최저시급(7,530스달/시간)은 꼭 지켜주길 바래. 그렇지 않다면 우리 C맴버들, 특히 사방신(좌 미파@mipha 뉴발@newiz 우 스골@stylegold 남 띨띨@ddllddll 북 오이@ioioioioi)이 너를 응징할 수도 있어. 명심해.
오늘 불금인데 너무 게임만 하지말구 나가서 사람 구경도 하고 그래. 점심 잘챙겨먹고 다음 풋살 모임때 봐~^^ 뱌뱌~

A0AD87B0-583C-403D-9790-44BE2DA5A936.jpeg

한손형(@onehand) 이노가 형한테 다운보팅함

Sort:  

ㅋㅋㅋ으으으...... 그냥 풋살 잘하는 형인줄 알았는데 파치형이 지옥수장님이었다니 잘못건드렸네ㅠㅠ

안그래도 요즘 HAN RIVER가 아른거려... 이오스야 제발좀 가즈아 ㅎㅎ

오늘 위보스 밋업에서 @promisteem 홍보할 멘트 준비하고있는데 소홀하다니 뭔소리야~~ㅋㅋㅋ 물론 @hwook 이 빡시게 하고있긴 하지ㅋㅋ

근데 있잖아 형,
사방신이 형 말 잘듣는거 맞아? 댓글보니깐 아닌거같은데?!


epitt925.JPG
한손형(@onehand) 파치형이 우리 이간질함

저는 이노빛님을 응원합니다
함께 지옥가십쇼!

응원한다면서 지옥보내는 인성보소 ㅎㅎㅎ

나도 위보스 가고싶었는데 아쉽다 ㅠㅠ
내가 다 용서 할테니 이제 우리 친하게 지내자^^

@innovit님을 응원합니다.!!!

저는 추신수를 응원합니다!!!

저는 땡챠모를 사랑합니다.!

029B7674-3333-41C7-B35B-530CF4BC0027.jpeg

형 약먹어야겠다
VVIP니까 수박맛으로 줄게

라면간판 땡챠모님의 주름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옥수장님 안녕하세요.ㅎ

미파형 요즘 C력이 부족해
뉴발형한테 밀림

라인업이 너무 강려크하다..;;!

형 캐마 폐인들이야...

캐마가 뭐였더라...

지옥가십쇼

급행인가요?

완행입니다
태울 사람이 많습니다

특석 비워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방신 중에서 '좌'가 너무 약해 파치아모형ㅋㅋㅋ

아 그리고 형들에게 요즘 감사해하고 있어 ㅎㅎㅎ 고마워 형들 ㅎㅎㅎ

좌 뉴발로 바꿔라는거지?
오케이

오 이건 퀄리티 조으다 ㅋㅋㅋㅋㅋ

이거는 일분만에 쓴거고
니껀 삼십분 걸렸어

마지막에 꼰지르는 비열함까지 ㅋㅋㅋ

크크크!!

이간질잘보았습니다

Hi @epitt925!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94 which ranks you at #101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13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s for your visit and upvoting.
I had beeb doing before I met crazy guys in steemit.
Nowadays I have not doing well. Please help me.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