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c스러운 내 정신상태 반성 중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장 미친 짓은 방금 글을 다 쓰고 제목 쓰려는데 글이 날아갔다. 악~

어제 @donekim님이 이벤트 당첨으로 이오스계정생성 비용을 스팀페이로 지원해주신다고 했다.
그래서 결제 링크를 드렸는데...메모가 빠져있어서 스달이 업비트계정으로 가버렸다고 한다.ㅠ
스팀페이고 결제만 해봤지 생성은 처음이라^^;;;라고 하기엔 계정주소와 메모는 필수라는 걸 한두번 해본 것도 아니고 진짜 미친짓이다.
바쁜데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하고, 지원을 해주시고도 찝찝하실 거 같아 몸둘바를 모르겠다.ㅠ

요즘 유투브를 접은 김커버씨는 트위치에 킴뚜까로 자리를 잡았다고 해서 트위치를 찾았다.
악플달고 방해하고 괴롭히고 싶으면 회원가입을 하라고한다.
이런 지옥스러운 곳이 있나 싶었지만
온김에 회원가입을 하고, 알람 설정을 하고, 쥔장 없는 채팅창에서 주절거리다 나왔다.
저녁에 다시 들어가려는데 자꾸 없는 아이디라고한다.
세상에 내 개인정보만 가져가고 버리다니!
반짝 반짝 시골 별은 지옥에 갈 수 없다는 걸 인정받았다.
@mipha형 혹시 채팅창에 내 아이디 보이면
... 좀...알려쥬~
내 c스러운 기억력 때문에 미파형한테 부탁할 일이 생기다니 ㅠㅠ

이틀 전부터 두통이 심하고 어젠 몸살 기운이 심해져서 (어제 c짓을 못하고 잠든 이유) 오늘 병원에 찾았다.
비염과 대상포진을 운운하더니 엉덩이 주사와 약 한줌을 먹였다.
그리고 그대로 기절했다.
어제 개운하게 자본적이 없다고 썼었는데 아니었다. 있었다.
마취주사 맞았을때...
그리고 오늘 약에 취해 잤을때...
그래서 우유주사를 찾는가봉가 싶다. 아니다 정신차리셈 무슨 우유주사타령 헉ㅋㅋㅋ
오늘의 c스러운 생각은 여기까지

Sort:  

정말 정신 없어 보이는게 보옄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정확하게 봐줘서 ^^

포스팅을 지금 봤네요 ㅎㅎㅎ 메모를 확인하지 못한 제 잘못도 있으니 너무 심려치 마세요 :D 곧 처리되지 않을까 싶습니당!

매번 마음 편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미미별님 힘내요
아프지 마요!!

고마워요. 자고나면 나아있을 거 같아요.^^

우~유 좋아 우~유 좋아 우~유 주세요 다 주세요~

세상에서 제일 조아~ ㅎㅎ
진짜 먹으면 그리 된가봉가 ㅎ

읽는 동안 부산스러움을 체함 한듯!
약땜 거하게 했으니~~~꽃길만 걷는 토요일
가즈아~~~~~

72D7C7E1-236D-4508-92C0-0E74F2109C95.jpeg

덕분에 꽃길겉는 토요일 인거같아요. 나름시스님도 주말 잘 보내여^^

미미별님 아프지망...ㅠㅠ

찌니님 고마와여 ^^

에구구... 어서 낫고 기운차리세요~

넵 이제 나아가는거 같아요 고마워용~^^

어머 얼른 쾌차하세요~
대상포진 엄청 아프다더라구요~

대상포진은 아닌데 겁나게 말하더라구요^^
감사해요. 라떼님^^

아 많이 맞겠는데요.ㅎㅎ
비지에서 작성하면 자동저장되는데....

가즈아도 비지에서 쓰고 복사해야겠어요 엌ㅋㅋ

형 아이디 mimistat15로 확인되넹 이거루치구 비번ㄱㄱ해봥

형 mimistat가 머영 삽질할뻔 했자낭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