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의 축제...그 시작은?

in #busy6 years ago (edited)

image.png

2018년 9월 초순.
진종일 가랑비가 내렸다.
도시는 온통 비에 젖어 있었다.

젖은 도시 특유의 냄새가 나와 미파의 몸을 휘감았다.
조금이라도 비를 덜 맞으려 종종 걸음을 치는 사람들이 우리의 어깨를 툭탁이며 지나갔다.

"에이 십팔"
미파가 지나는 사람들을 째려보며 낮게 중얼거렸다.

"어디 라면이라도 먹고 갈래?"
나는 홀쭉해진 미파의 뺨이 마그네슘 큐티로 실룩거리는 것을 응시했다.

"어제 인형뽑기를 해서 백 만 원을 날렸어. 하나라도 건졌어야 했는데..."
내 시선을 느낀 미파가 주머니에서 마스크를 꺼내 쓰며 얼버무렸다.

"그 인형뽑기 좀 그만하라지 않아! 너 진짜 언제까지 그 기계한테 영혼을 팔아 넘길래?
그건 악마라고!"

내 말을 끝으로 우리는 한동안 말 없이 걸었다.
종로3가부터 걷기 시작하여 어느새 인사동 끝에 다다라 있었다.

풍문여고를 지나 조금 더 올라가니 허름한 라면집의 불빛이 보였다.
끼익 쇳소리가 나는 문을 밀고 들어가 젖은 옷을 털어냈다.

"어서오세요"
라면집에 어울리지 않게 젊은 남자 주인이 인사를 건넸다.
누가 주든 배만 채우면 되었기에 입구 쪽에 자리를 잡고 앉아 라면 두 개를 주문했다.

"계란을 넣어드릴까요?"
"주인 맘대로 맛있게만!"

엄마에게 혼나 풀죽은 아이처럼 네모난 탁자의 끝만 괜시리 만지작거리는 미파 앞에 나무젓가락을 놓아주며 말했다.

"라면 값은 내가 낼테니 걱정말고!"

"라면 값이 문제가 아니야, 당장 스팀이 똥값인데 스파업 할 돈도 없구, 헤드셋도 사야 하는데..."

"거참..얼른 먹고 막차 끊기기 전에 집에나 가라구!"

주문한 라면을 들고 주인이 걸어왔다.

"계란은 하나씩 넣었고, 파는 당연히 팍팍 넣었답니다. 찬밥도 필요하심 드리구"

라면에 밥까지 한 공기 말아 싹싹 비운 우리는 가게를 나섰다.
문 밖까지 배웅하는 주인에게 눈인사를 건네다 라면집 이름을 흘끗 보니 '파치아모?' 라는 다소 생뚱한 이름이다.

...... ...... ......

"요즘 스팀잇은 살맛 안 나. 띨띨형, 뭐 좋은 꺼리 없나?"
나는 할 말이 없어 주머니에서 담배갑을 꺼냈다.

미파의 젖은 머리카락에서 김이 피어올랐다. 머리를 언제 감았는지 쉰내가 건너왔다.
"생각해볼게"
미파의 거뭇한 마스크에 묻은 물기가 가로등 불빛에 반짝였다.

정독도서관을 지나 다시 종로 3가 쪽으로 발을 옮긴다.
가회동으로 접어들자 성균관대 후문 쪽 언덕에서 달려오던 마을버스가 우리를 스쳐지난다.

버스의 꽁무니를 따라 걷다 버스정류장에서 걸음을 멈추었다.
미파가 탈 버스는 아직 올 기미가 없다. 타닥타닥 처마에 부딪히는 빗소리를 들으며
마음 속으로 그 리듬을 그려본다.

버스 기다리기가 무료한지 미파가 주위를 살폈다.

우리 앞에 우산 든, 바바리코트에 가방을 든 한 남성이 서 있었다.
다 큰 사내의 우산에 '멍충 골드'라는 이름이 크게 쓰여 있었다.
'쯧쯧 대체 얼마나 멍츙하기에...' 나는 낮게 지근거렸다.

이 말을 놓칠 리 없는 미파가 장난기가 발동했는지
멍충 골드의 우산살 끝을 손가락으로 퉁겨 빗물이 튀게 했다.
그 치가 놀라 돌아볼 때 내가 꽈악! 하고 지옥의 소리를 내질렀다.

"하도 버스가 안 와 장난 좀 쳤어요. 멍충아, 미안해요."
미파가 혀를 낼름하며 말했다.

순간 사내의 눈이 지옥빛으로 반짝였다.

'저거...멍청이가 아닌데?'
뭔가 내면에 잠재된 똘끼를 멍청함으로 위장해 꾹꾹 누르고 있는 듯한 눈빛, 그게 나에게 느껴졌다.

더 생각할 틈도 없이 고물 버스 한 대가 전조등을 밝히며 달려왔다.
하지만 미파가 탈 버스가 아니었다.

'천국에 간다'며 남자 차장이 악을 쓰자, 사람들이 몰려 갔다. 차장의 이름표에 뉴위즈라는 이름이 반짝였다
천상의 빛이었다

버스는 설 자리도 없는 만원이었지만 몇 명의 사람을 더 태우고 빗물을 튀기며 떠났다.

"사람 사는 게 맨날 왜 이래?" 추녀 밑을 한 걸음 나서며 미파가 이어서 말했다.

"새 세상으로 바꿔보자고 오이형이 '크레이지 태그'를 만들었는데도...
달라진 것도 없잖아, 보팅봇만 난립해 제 주장만 외쳐대며 다운보팅질만 해대니."

나는 그저 고개만 주억거리며 미파의 말을 받았다.

별 다른 반응이 없자 미파가 인도 끝으로 나서서 버스가 오는 쪽을 보았다.
이윽고 버스 한 대가 헤드라이트를 가랑비에 튀기며 왔는데,

지옥행이었다.

"형, 들어가! 라면 잘 먹었어!"
"바로 집으로 들어가! 인형 뽑기 또 하면 눈깔 뽑아버린다"

미파가 손을 흔들며 저만큼 앞쪽으로 빼서 서는 버스 쪽으로 내달았다.
만원이라 승객을 더 못 태울 때 버스기사가 하는 짓거리였다.
한 무리 사람들이 미파를 뒤따랐다.

그 중에는 아까 서둘러 자리를 떴던 멍충골드도 있었다.
역시 겉으로는 순해 보이던 그도 '지옥'의 일원이었던 것이다.
그렇게 우리의 운명은 시작되었다.


김원일의 장편소설 '어둠의 축제'속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구성해 보았습니다.

등장인물은 실존인물이며,
내용은....진실인가, 허구인가
보는 분들이 판단하실 문제입니다.

20180907_064834.jpg

20180906_063302.jpg
@ravenkim님과 새벽 밋업

Sort:  

디디엘엘님!!! 진심좋네요.
글을 읽으면서 웹툰을 본것 같은 느낌이에요.
잃어버린 김작가를 찾은것 같은 느낌입니다.
카피님이 유툽에서 디디엘엘님의 변신에 깜짝 놀랬던 이유를... 이제서야 알겠습니다. 진짜 좋네요. 연재 부탁드려요~!!!
왕팬임

↑ ↑ ↑ ↑ ↑ ↑ ↑ ↑ ↑ ↑ ↑ ↑ ↑ ↑ ↑ 여기까지 정상 팩션골드

↓ ↓ ↓ ↓ ↓ ↓ ↓ ↓ ↓ ↓ ↓ ↓ ↓ ↓ 여기부턴 똥멍청이

형!! 2편부터는 보팅후 읽기 글로 만들어!!
거기서 나온 수익금은 띨띨당의 회식비로 쓰자..
아니면 내 활동비로 줘~!!!

근데, 내용을 보니 띨띨이랑 미파가 사귀는 사이???
얼레리꼴레리. ㅋㅋㅋ
그럼 뉴발은 내꺼!!

근데, 내용을 보니 띨띨이랑 미파가 사귀는 사이???

본문 다시 읽으세요 골드님^-^

그럼 뉴발은 내꺼!!

@jamieinthedark님 소유라고 합니다..

칭찬에 감동을 모르는 냉정한 작가구만...
어쩐지... 끌린다. 매력적이야~~
그럼 형아가 내꺼~

칭찬은 슬쩍 챙겼습니다~♡

마음은 슬쩍 챙겼습니다.~♡

미파놈이 주인공이네요 못본걸로 하겠습니다

주인공 본인도 싫다고 저러네요ㅠ

그렇다고 오이형을 주인공으로 하면 19세 관람불가가 되잖아.!!

C의 의지를 이어받아 19금 이어나가줘 ㅋㅋㅋ
내가 풀봇해줄게 ㅋㅋ

그거 참 기대대는군.!!!
뭇 남성들이 기다립니다.

미파가 탄 버스는 이미 만원이었다.
몸을 구겨넣으며 간신히 운전사 뒷편에 자리를 잡았다.
정류장에 멈출 때마다 내리는 사람은 없고 계속해서 지옥행을 원하는 치들로 버스는 아비규환이었다.

이윽고 지옥에 가까워지자 사람들이 술렁이기 시작했다. 조금이라도 지옥문에 가까이 가기 위해 심지어 버스 창문으로 뛰어내리는 이들도 있었지만 차장은 별로 말릴 생각이 없어보였다.

창밖으로 몸을 던진 신입 악마들 덕에 조금 헐렁해진 버스는 종점을 향해 속도를 냈다

미파가 후달리는 다리를 침착하게 이끌고 뒷문으로 향했다. 손잡이를 잡고 벨을 누르려는 순간,
그는 중심을 잃고 의자 위로 쓰러졌다.

그곳에 앉아 있던 차장과 미파의 눈이 부딪혔다.
둘은 운명같은 떨림을 느꼈다.

"뉴...위즈? 당신은 아까 천국행 버스에..."

미파의 말을 듣던 뉴위즈가 가만히 입을 열었다.


아 그만 써아겠다 힘들어

내가 말한대로 되었다!! 독자를 사랑하는 작가네!!
루시퍼(@newiz)님 달려오세요~!!

앗 오이형도 등장해야겠네
난 삼각관계가 좋더라

아니다!!
다음은 오이형이 써줘야 겠네...19로..

ㄲㅑㅇㅏㅇㅏㅇㅏ♡♡♡♡♡♡

오이형은 아이디부터 조금. 므흣.

차장의 이름표에
뉴위즈라는 이름이 반짝였다
천상의 빛이었다

이 부분은 100% 진실이고 사실이고 팩트네요 ㅎㅎㅎ
역시 진실의 옥석을 가릴 줄 아시는 분이셔서 다행입니다 크으!

짜장면 먹고 싶습니다.

굿!! 당원승인되었습니다.!!!

짜장의 이름표에
뉴위즈라는 이름이 반짝였다.
감사합니다. 뉴위즈 반점에 이 영광을 돌립니다.

역시 C기로운 당원

미파가 폭주를 예고했습니다
지켜주세요 천사님♡

미파는 게임중, 뉴발과 찌니는 관전중.ㅋㅋ 스골과 함께.

뒷얘기를 듣고 왔는데요.

알고보니 뉴위즈는 천사였다가 악마가된 루시퍼였다.

라는 내용을 보고 왔습니다.

차장이 악을 썼다는 걸 보면 실상은 악마입니다.

와..!!
그 부분 캐치해낼 분이 누구인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ㅎㅎ전쟁선언 이군요.ㅎㅎㅎ
이따구소설을 쓰시다니ㅎㅎ?지옥이 따로 없네요.ㅎㅎ
무엇보다 뉴발형의 천국행버스가 최악입니다.ㅎㅎ
디디엘엘님은 아주 엉망이십니다.ㅎㅎ!
암튼 금일부터 지옥의 글작가가 되신걸 축하드립니다.ㅎㅎ

극찬 감사합니다
미파님께 바칩니다♡
골드, 오이, 뉴발, 땡챠한테도 바쳐야 해서 부득이하게 줄 긋습니다

다음 포스팅주제는 테이스팀였으나 지금 막 변경됬어요.ㅎㅎ
디디엘엘님의 힘이네요 ㅎㅎㅎ
지옥이란건 글자일뿐 실제는 더욱 끔찍하단거 보여드리겠습니닿!!ㅎㅎㅎ!!

페이아웃 금액을 바치십시요!!!
아 좀 부족할것 같으니 현찰도 함께... 스달이나 스파는 안받음....

ㅎㅎㅎㅎ 악마여 천상의 빛으로 응징하리다 크크크크
진실은 언제나 승리한다 ㅎㅎㅎㅎ

제 목숨을 걸고 싸울것입니다.ㅎㅎ

뉴발은 내끄야~

어휴 제발 가지십쇼

전무답게 채통을 지키시게~!!

몰입감 좋네요. 최악은 등장인물들입니다. 그거 빼곤 다 좋아요.

드..등장인물 빼고요?
ㅎㅎㅎ
그런데 룸구님 제가 슬쩍 끼어넣은 부분을 캐치해주셔서 놀랐어요^-^

악 쓰는 천사는 좀 어색하죠. 역시 뉴발형은 악마입니다.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89번 $0.863을 보팅해서 $1.34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역시 디디엘엘님~!!

재미있죠 옐로캣님?!
저도 막 순식간에 웃으면서 후루룩 썼어요~~
^-^
재밌다고 해주시니 좋아요!!

흐름이 훤합니다. ^^
파치아모 라면집 인심이 제일 좋네요.

밥까지 주고 계란 추가도 공짜더라고요^-^

그래서 망했구나...

당췌 뭔소린지 몰라 점수를 못매겨요^^

그냥 소설처럼 재미로요^-^

오홋~! 인싸동 인싸되기 거쳐 지옥행...ㅋㅋ

대문은 이제 고정인가욤 ^^

지옥글 고정입니다..^-^
인싸동 생각도 못했네요ㅎㅎㅎ;;

코인도 파랗고 하늘도 파랗고 시세를 안봐야하는데... 오늘도 봐버렸넹 ㅎㅎㅎ

파란 하늘은 예쁜데...
코인판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