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눈빛

in #kr-collabo7 years ago (edited)

눈빛

커다란 동공 안에 커다란 허공

체념을 왈칵 쏟아내고

눈으로 말해주는 긴 한숨

살그머니 돌아본 이유는

네가 남긴 아름다운 언어

남김없이 거두기 위해서겠지

두 걸음의 간격은 지켜주기를

부탁하듯 쓰다듬 듯 말하는걸테지

@annehong 님의 [Hong's Scribble] 가을여자, 여기 좀 봐바
https://steemit.com/kr-art/@annehong/5zghav-hong-s-scribble
콜라보 이벤트에 응모합니다..
그림 찾느라 한참 걸렸습니다.ㅎㅎ
실례가 되는 건 아닌지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Sort:  

눈빛은
세상에서 가장 진실한 언어입니다

감사합니다. 잠은 언제 주무시나요... 시간이 ㄷㄷㄷ

내일까지 마감해야 하는 신년특집 청탁원고가 있어서 ㅠ.ㅠ 에고 할마시 되어가고 있어요 눈은 침침하고 허리는 꼬부랑 되고요 ㅎㅎ

건강하셔야해요 ㅎㅎ

이미
골골이라서 살기는 아마 오래 살 것 같은데 그거예요 건강요 그게 자신이 없어요

잠만 푹 주무셔도....

콜라보까지 하셨군요!
역시나 잘 읽고 갑니다 새드님

스팀에 눈이 멀어서....

앗! ㅋㅋ 잘 읽었어요~ 제가 그린 그림에서 이런해석도 되는군요! ㅎㅎ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앗 그리고 제가, sevendaybnwchallenge에 다음 주자로 지목했어요! 시간되시면 참여해주세요 ㅎㅎ

무료이미지 저장소를 해킹해야겠네요... 무룐데 해킹을...

훌륭한 콜라보입니다. 눈이 모든걸 말해준다는걸 그림과 시를 통해 잘 드러납니다.

고맙습니다.ㅎㅎ

제 글에 댓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늦게 찾아왔군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세요. 미약하지만 업보팅합니다.

고맙습니다. 자주 찾아가긴 했어요 ^^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그림과 함께하니 더 의미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잠깐이나마 인생의 한 조각을 꺼내 추억에 잠길 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보는 쪽이었나요... 다가가는 쪽 이었나요....^^

글이 술술 읽히네요~
오늘도 좋은시 잘보고가요^^

고맙습니다.. ㅎㅎ 좋은 밤 되시구 주말은 즐기세요...

이벤트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zzoya/kr-art-and-2-13-14-24-2

그림 작가분은 좋으시겠어요. 저는 동공 -> 허공의 입말 느낌이 좋아요.
뒤늦게 감상하고 갑니다>_<)b

뒤늦어도 고맙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00.17
ETH 2654.9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