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Scribble] 가을여자, 여기 좀 봐바

in #kr-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홍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아끼는 동기동생의 사진을 가져와서 스스슥 - 그렸어요.
워낙 사진을 잘 찍어서 제 결혼가봉스냅도 찍어준
(본인은 아마추어라고 하지만, 제눈엔 프로)사진작가님인데요!
이 친구는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해서 출사도 자주 다니고
가끔 기회가 되면 본인 프로필 사진을 찍기도 하는데,
작년 가을즈음에 찍었던 사진이 너무 화보같이 예뻐서..
제가 사진 달라고 졸라서 스케치 해봤어요!

IMG_2779.JPG

실물은 훨씬 예쁘고 한데... 아직 제 실력이 막... 미화가 가능하진 않아서 ;-(
그래도 최대한 잘 노력해서 그렸어요-

IMG_2780.JPG

다른 분들 작품보니까 머리카락묘사도 엄청나게 잘하시던데,
저는 진짜... 머리묘사가 재밌긴 한데 너무 오래걸리더라구요..
(특히, 금손이신 @thecminus 님 머리카락이 어떻게 그렇게 잘그리시나요...비법좀...)
저는 언제쯤 쓱쓱 잘 그릴까요 ...흑흑.

그래도 완성했다는 데에 의의를 두고...헤헤

오늘은 여기에서 마-무-리! 끝!

Sort:  

멋지네요. 제가 장애인식 개선 연극 대본을 써서 책으로 냈는데.. 전자책으로도 만들고 싶은데, 이런 그림체면 좋겠네요~ 혹시 시간 여유가 있으시면 같이 작업을 좀 할 수 있을까요?

그럼요~! 말씀만이라도 감사하네요 ㅎㅎ 제 실력이 아직 부족하지만!! ㅎㅎ

우와 멋진 손 화가의 손 멋져용 흑수저 금수저 보단 멋진 손 실력을 가지셨네요 팔로우 하고 가용 자주소통해요ㅡ

히히, 수란님!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구경가야겠네요 ㅎㅎ

그림 받으신 분 디게 기분 좋으셨을 것 같은데요? :)
저는 특정인을 그리려 하진 않아요. 제가 누군가의 모습을 그림으로 남긴다면, 그건 그림이란 이름의 폭력이더군요.못생겨지덥디다... :'0

크아 저는 그래도 @magical-salt님의 색이랑 그림체 너무너무 좋아해요 !! ㅋㅋㅋ 못생겨지는게 아니라 매력넘쳐지는것같아요 ㅋㅋ

와...진짜 너무 예쁜 색감과 그림이에요

ㅎㅎ감사합니다~~!!! 더 연습해서 예쁘게 그려봐야겠네요!

실력이 좋으십니다~
DQmQDFTyP8LYDjaWFj4LvVmYiwwoDSzZqdPT3AXqcWwgwfr.gif

크크 감사합니다 !!

엄청 잘그리셨는데요?!
혹시 뭘로 그리신건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패드로 그렸어요! 요즘 애플펜슬을 손에 길들이기위해 노력중이랍니다!

와우! 패드로그리셨다니 금손인증이시네요+_+

와와 앤홍님 금손이셨어요!! 동생분이 좋아하셨을 것 같아요!
그림 느낌 너무 좋아요. 청초하니 봄의 향이 나는것 같네요 :)

주희님 +_+ 감사해요 헤헤 여행기 잘 챙겨보고 있어요 ㅎㅎ 많이 올려주세요!!

역시 엔홍님 금손!!! :) 요즘 엔홍님 작품을 봐주시는 분이 점점 느시는거 같아서 왠지 기분이 좋아지네요 :) 좋은 작품은 더 많은 분들이 보셔야 ㅋㅋㅋ
앞으로 엔홍님 금손 쭈욱 가즈앗~!!!

팬다팸님!!! 늘 응원이랑 격려해주셔서 감사해요!!전 팬다가족덕분에 서울올라갈때 맛집 리스트가 길어지고 있습니다 ㅋㅋ전 그림실력을 더 키워볼게요 크킄 가즈아~~~!

그림 너무 멋져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색감이 따뜻해서 좋아요 ! 가을 웜톤 느낌 이랄까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