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 행복과 슬픔 그 경계 어디쯤에서...

in #kr-collabo7 years ago (edited)

2006_01.jpg

@magical-salt - 예쁘다고 손대지 마세요 (2007) / 그 밖에 예전 그림들

안 괜찮아도 돼. 그래도 돼.
괜찮아도 돼. 괜찮아.
슬퍼해도 돼. 마음껏 아파해도 돼.

온전히 슬퍼해야 온전히 행복할 수 있을까?
온전히 행복해야 온전히 슬플 수 있을까?
그 균형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

두려워해도 돼. 당연히 두려운 거야.
웃어도 돼. 할 수 있다면 너를 보고 웃는 그들과 함께 웃어.
괜찮아. 혼자 웃어도 좋아.
다 괜찮아.

기억해.
너를 위한 음악은 언제나 흐르고 있어.
아플 때나, 슬플 때나, 행복할 때나, 기쁠 때나, 음악은 멈추지 않고 계속 흐를 거야.

그렇게 또 한쪽은 아픔을, 다른 한쪽은 기쁨을 본다.
음악이 끝날 때까지...
온전히 행복하게 평화로울 때까지...
광대가 되어버린 손이 부끄럽지 않을 때까지...
슬픔이 사라질 때까지...

음악이 흐른다.
행복과 슬픔 그 경계 어디쯤에서...




@zzoya님의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이벤트를 준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Sort:  

힘들었던 순간의 감정을 피하지 않고, 가만가만히 바라보았던 사람이 건넬 수 있는 위로 같아요.
그 어떤 위로보다도 따뜻하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이런 멋진 글에 제 지난 그림이 함께 할 수 있다니 영광이예요 :)
해피서클님 덕분에 제 그림이 조금은 더 진중한 그림으로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D

@magical-salt 님!!!!
마음에 드신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저 왕소심이라서 은근 쫄아 있었어요 ㅋㅋㅋ)
멋진 그림 그려 주셔서 진심 감사해요~ 모나미 볼펜으로 그리셨음에 더 감동입니다. :)
멋진 그림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저도 영광이예요~~ :)
감사합니다. :)

사실은...
아픔을 피하는 방향으로 쓰다가...바꾼거예요. ㅠㅠ 제가 부족해서ㅠㅠ
멋진 그림 다시 한번 감사해요. @magical-salt님.

잘 보고갑니다

@seugmi 님 안녕하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복받은하루되십시요 ^^

우와 참여 감사합니다~해피서클님! 글이 슬퍼요..그림이랑 같이 보니깐 더 슬퍼요 ;ㅁ;

앗! 너무 슬픔으로 갔나요? ㅎㅎ 경계에 머물렀어야 했는데... 이런...^^;;
감사합니다.

그림이나 글이나 인상이 참 강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림이 강렬한 것은 이해가 되는데요. 글은 잘 모르겠는데요.
감사합니다. ^^

헉~ 오늘은 첫 느낌이 아주 강렬하네요! 해피님^^
어떻게 해도 다 괜찮아요! 당신만 행복하다면... 당신만 아프지 않다면...

독거님 ^^ 그림이 강렬하죠 ~ :)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오!!느낌 좋아요. 완전 제 취향!
저는 좋은 것만 기억할래요.ㅎㅎ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onehand 님 안녕하세요?
좋은 기억 속에서 나쁜 기억도 좋게 변하는거 같아요 ㅋ
방문해 주시고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회로 풀가동!ㅎㅎ

오묘한 해피님의 정신세계의 글과 파격적인 그림의 콜라보...
호...혼란스럽다아!!!!!!ㅋㅋㅋㅋㅋㅋㅋㅋ

앗! @girina7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묘한 저의 정신세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나 해피써클님 글 너무 좋아요 ㅜㅜ ♡♡
인사하러 왔다 엄청 위로받고 가네요.
힝 ㅜㅜ 그림과 같이 보니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되네요. 정말 잘 보고 가요 ♡

@lanaboe 님!!!!!!!!!!!!!!
꺅!! 좋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 위로가 되셨다는 말씀이 저를 위로 해요. :)
소금님이 정말 멋진 그림을 그려 주셨어요.
완전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해피써클님 잘 지내시죠? 저는 잘 지냅니다ㅎㅎ해피써클님 글은 항상 여러번 읽어보게 되네요ㅎㅎ

꺅!!!!!!!!!!!!!!!!!!!!!!!!! @uksama님!!!!!!!!!!!!!!
완전 반가워요. 감동의 반가움의 눈물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 글을 여러번 읽게 되는 것이 나쁜 것이지요? ㅠㅠ ㅎㅎㅎ
저의 전달 능력 부족을 용서 하소서 ㅠㅠ 흐흑 ㅠㅠ ㅎㅎㅎ 감사해요 욱사마님~
내일도 행복하세요~ 잘 지내신다니 기분 좋아요. 히히 :)

행복과 슬픔 그 경계 어디쯤에서 계속 흐르는 음악은 대체 무엇일까 궁금해 하다가 링크를 재생해 보니 아...
그런데 계속 듣고 있으니 점점 슬퍼집니다.

으아아아아악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음악을 잘못 고른 것이 분명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도 들어 주시고 진심 감사합니다. 펜반장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07
ETH 2731.78
USDT 1.00
SBD 2.45